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도진 <나이 집안 의혹 해명>

728x90

이도진 <나이 집안 사재기 의혹 해명>



<이도진 사재기 의혹 해명>



트로트 가수 이도진이 사재기 의혹과 관련한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도진은 2월 25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이도진은 아니에요. 걱정마세요. 한방이야 윤향기 선생님 아들이자 윤복희 선생님 조카인 윤준호 작곡가님이 만드신 곡입니다. 천천히 알리고 싶은 곡이에요. 한방이야는 언젠간 많은 사람들이 알아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의심은 이제 그만"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도진은 또 한방이야의 음원차트 검색 결과도 공개했는데요, 한방이야는 평점 2.9점에 하루 감상자 283명을 기록 중인데요, 이 결과가 사재기 결과라고 보기는 어렵다는 걸 간접적으로 드러낸 것입니다. 


앞서 한 매체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가수 A씨가 2018년 수천만원을 내고 음원순위 조작업체에 사재기를 의뢰한 정황이 포착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미스터트롯 경연 중에도 댓글 및 조회수 작업 등 불법 바이럴 마케팅을 했다는 의혹도 일었습니다. 



이후 네티즌들은 A시의 정체를 추측하기 시작했고, 2018년 한방이야를 발표한 이도진도 의심을 받았다. 그러나 본인이 직접 해명에 나서며 사건은 해프닝으로 끝나게 됐습니다.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도진은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에서 강태관에게 밀려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도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집안 가족사 데뷔 및 활동 트로트 가수 전향 한방이야 미스터트롯>



-이도진(트로트가수), 이도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이도진은 1989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이도진은 실제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와 훈훈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도진 키는 175cm, 이도진 고향은 인천시라고 합니다.




-이도진(트로트가수), 이도진 집안 가족사 아버지 파킨슨 병 누나들 병간호


과거 이도진은 방송 MBC '오마이 싱어'에 출연하여 힘든 가족사를 공개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었는데요, 실제로 이도진 아버지는 IMF 당시 사업 실패로 인하여 이혼을 하셨으며 이도진 아버지 그 후 파킨슨 병을 앓고 있어 형제들이 함께 그의 아버지의 병간호를 했었다고 합니다. 


특히 큰 누나는 학업을 포기하고 경제활동을 시작해 집안을 돌봤다고 하네요. 당시 어려운 상황에서 이도진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 주었던 것은 노래였다고 합니다. 이도진은 방송을 통해 무명가수로 산 10년의 시간을 지켜봐 준 누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도진(트로트가수), 이도진 데뷔 및 활동, 레드애플, 솔로, 예명 이민용


이도진은 고등학교 시절 결국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도진은 지난 1010년 레드애플 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여 활동을 하다가 사정상 팀에서 탈퇴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 이후 이도진은 2012년 솔로로 전향해 이민용이라는 이름(예명)으로 활동했는데요, 힘들게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크게 빛을 보지 못했던 이도진은 같은 해 KBS2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서 큰 활약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도진은 또한 보컬전쟁에 출연하여 김준수와 닮은 꼴 외모와함꼐 비슷한 목소리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이도진(트로트가수), 이도진 군대 입대 이후 트로트 가수 전향


하지만 이도진은 지난 2016년 나를 잊지 말아요 라는 곡을 발표함과 동시에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고, 군대에서 생활하는 동안 자신에 대해 진중하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들을 가지면서 주변 사람들이 예전부터 그에게 했던 조언들과 이야기들이 하나 둘씩 떠오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도진은 "저는 연애계 데뷔를 하기 전부터 주변에서 트로트를 부르면 잘 할 거 같다는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어요. 마음속에는 넘치는 에너지들이 있는데 왜 슬픈 노래만 부르냐는 주변의 소리를 많이 들었었죠. 지나치듯 들은 말이었지만 저도 제 자신을 돌아보거나 생각을 해봤을 떄 트로트 노래를 부를 때 마음의 울림이 있었던 거 같아요"라고 했습니다. 



이도진은 분위기를 띄우는 자리에서 트로트를 불렀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트로트 노래를 부르면서 마음의 울림을 느끼고 대중들의 호응도 달랐던 모습들이 생각났다고 합니다. 


-이도진(트로트가수), 이도진 첫 트로트곡 한방이야 


이후 이도진은 지난해 첫 트로트곡 한방이야를 내놓으면서 지금의 지금의 미스터트롯이 있게 된 것인데요, 당시 한방이야 뮤직비디오에는 개그맨 김용만을 비롯해 개그우먼 김미려, 이국주 등 여러 연예인들이 출연해 그를 지원사격했습니다. 



이도진은 올해 나이 32세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도진은 앨범 발매 이후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도진 미스터트롯 출연, 이도진 김준수

 

이도진이 미스터트롯 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팬들은 그의 무대만을 기다렸다고 하는데요, 이도진은 지난 1월 9일 방송에서 "김준수 선배님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그러다보니 닮아버린 이도진이라고 한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평가단은 김준수와 너무나도 비슷한 그의 목소리에 놀라움을 표했던 것 같습니다. 이도진은 "사실대로 말하면 태어나면서부터 이 목소리였던 상황이다. 그런데 이 자리에서 김준수 선배님을 볼 줄 몰랐던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잏에 이도진은 가수 김수희의 너무합니다를 선곡해 불렀는데요, 이도진은 안정적인 보컬로 무대를 이끌어갔고, 결국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 진출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도진은 아쉽게도 본선 2차 1대1 데스매치에서 강태관에게 밀려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었네요. 앞으로 더욱 멋진 가수가 되어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