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곽진영 <나이 성형 부작용 결혼 근황>

728x90

곽진영 <나이 성형 부작용 결혼 근황>



<곽진영 한정수 깜짝 소개팅 <불타는 청춘>>



아역배우 출신 곽진영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3월 3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배우 곽진영과 통화하는 배우 최성국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최성국은 "연기하는 후배 중에 우리보다 두 살 어린데 추노 나왔던 한정수 아냐"고 물었고, 곽진영은 "그 얼굴 큰 사람?"이라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최성국이 "너랑 통화한다고 했더니 너한테 관심을 보인다. 너 지금 남자 있냐"고 묻자, 곽진영은 "남자 없다. 남자가 어디있냐"고 답했습니다. 이에 최성국은 옆에 있던 한정수에게 휴대폰을 건네 곽진영과 즉석 통화 연결을 성사시켰는데요,



한정수는 곽진영과 인사를 나누며 "제 얼굴이 큰 편은 아닌데 어쨌든 반갑다. 성국이형 친구분이라고 하셔서 깜짝 놀랐다. 저보다 어리신 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곽진영은 "나이만 많지 얼굴은 훨씬 어리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곽진영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데뷔 및 활동 성형수술 부작용 은퇴 복귀 김치 사업 근황>



-곽진영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1970,80년대 아역배우 출신으로 유명했던 곽진영은 1970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전라남도 여수에서 태어났으며, 곽진영 학력은 여수중앙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진영 키는 163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곽진영 데뷔(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 및 활동 출연 드라마 영화 예능 등


곽진영은 1977년 영화 진짜 진짜 좋아해의 아역 단역을 통해 영화배우로 첫 데뷔했으며, 이후 1990년 MBC 문화방송 사극 드라마 대원군에 첫 출연하며, 이듬애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곽진영은 데뷔 이후 당시 우리들의 천국, 사랑을 그대 품 안에 등의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영화와 광고 출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곽진영은 영화나 드라마 외에도 1993년 MBC 특종 TV 연예의 MC를 맡기도 했습니다. 



곽진영은 1992년 방송된 MBC드라마 아들과 딸 에서 철부지 막내 종말이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모았는데요, 곽진영은 이것으로 1992년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이후 1997년 KBS 드라마 아씨의 간난이 역 등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곽진영 출연 드라마 아들과 딸 종말이 역

 

곽진영은 과거 한 방송에서 "당시 제과 CF 두 개와 샴푸 CF를 찍었다. 세 편 합쳐서 약 1억 5000만원 정도였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어 곽진영은 "그 당시 아파트 가격이 1억원이 안 되던 시절이었다"고 털어놔 당시 큰 인기를 누렸던 사실을 전했습니다. 


-곽진영 성형수술 부작용, 은퇴, 복귀?


하지만 이후 곽진영은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우울증을 겪으며 긴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수술을 집도한 의사가 자살을 하면서 곽진영은 많은 심적 고통을 겪게 되었습니다. 



곽진영은 최근 방송에서 "쌍꺼풀 수술을 하고 부작용으로 10년간 활동을 중단했다. 쌍꺼풀 수술을 해준 의사가 자살했다는 사실이 꼬리표가 붙기도 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곽진영의 쌍꺼풀 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의사는 전문의가 아니였고 잦은 사고를 내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곽진영은 1999년 KBS 드라마 누나의 거울 과 2003년 영화 '주글래 살래' 를 끝으로 연예활동을 잠정적으로 접었다가, 이후 누드집 발간과 2012년 성형 부작용을 당당하게 밝히며 재기에 나서 채널A 드라마 불후의 명작을 통해 연기 복귀를 시도했지만 큰 관심을 얻지 못해 복귀가 사실상 무산이 되었습니다.


곽진영은 아역배우 출신이기도 하고 또 워낙 동안이어서 아들과 딸 역할을 주로 맡았었는데요, 이러한 아들과 딸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성형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성형수술로 인하여 오랫동안 고생을 했다고 하네요. 



곽진영은 몇몇 방송을 통해 성형 수술 후 후유증에 대해 밝힌 바 있는데요, 눈꺼풀을 너무 많이 잘라서 눈이 감기지 않는다고 할 정도라고 하네요. 곽진영은 "눈 조직을 너무 많이 잘라내 눈을 감고 뜰 수 없었다"라며 이후 우울증에 걸려 술도 먹고 수면유도제도 써봤다고 자신의 처참했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곽진영은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또 "다른 내용을 인터뷰해도 성형 실패만 이슈가 되더라"라고 답답함을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는 "쌍꺼풀 수술이 잘못돼 10년간 연기생활을 쉬어야 했다. 


그래서 더 아쉽고 안타까운 것 같다. 곽진영 치면 성형수술 실패가 검색어로 나온다. 그런 여배우의 심정 잘 모를 거다. 좋은 연기로 호평 받아 검색어 상처를 극복하고 싶다"라고 배우로서의 열정도 드러냈습니다. 


-곽진영 갓김치 사업 종말이 김치 대표 근황


이후 곽진영은 2010년부터 여수에서 갓김치 사업을 시작해 배우 활동보다는 사업에 더 열중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김치 쇼핑몰 종말이 김치로 갓김치 사업을 시작해서 연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했습니다. 




곽진영은 지난 9월 8일 마이웨이에 출연해 100억 자산가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곽진영은 "처음 시작할 때부터 잘됐다. LA와 뉴욕 한인 타운에 수출을 했고, 홈쇼핑도 8년 했다. 1년에 10억 정도 벌었다고 했는데 100억이 돼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날 곽진영은 배우 이병헌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는데요, 곽진영은 "연관 검색어에 이병헌, 성형, 김치 이렇게 나온다"라고 운을 뗀 후 "이병헌은 KBS 14기, 나는 MBC 20기였다"


"놀러왔지만 나는 이병헌 집에 간 적도 없다. 동갑이어서 CF 출연료를 묻거나 친구처럼 지냈다"라며 "어느날 연인 사이라고 기사가 났다. 그 기사가 계속 꼬리에 꼬리를 물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곽진영은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도 자신이 여수에서 갓김치 사업을 하며 건실한 사업가로 성장하고 있다며 "지금은 내 브랜드를 가진 사업가로 열심히 살고 있다. 지난 시간 오랫동안 악플에 시달렸던 만큼 앞으로 달리는 악플에 대해서는 참지 않을 것이다"



"성형이 잘 된사람은 칭찬받고 성형이 잘 되지 않은 사람은 악플을 받는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 나 역시도 성형 수술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고 마음이 아팠다. 악플 때문에 숨어지내지 않을 것이다"라고 다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곽진영은 2016년에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기존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는데요, 오늘 또 출연하게 되었네요.^^ 



곽진영은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방송을 통해 보셨듯이 남자친구도 없다고 하네요. 과연 한정수와는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 안혜경 나이 몸매 성형 결혼 근황 <불청>


* 김진(배우) <나이 결혼 여자친구>


* 이연수 <나이 리즈 이상형>


*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사고 후 현재 얼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