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장한이(가수), 누구?

728x90

장한이(가수), 누구?



<장한이(가수) 라스트싱어 최종 우승, 장한이 누구?>



가수 장한이가 라스트 싱어 최종 우승자가 되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4월 9일 방송된 MBN 라스트 싱어에서는 TOP5의 결승 무대 후 최후의 라스트싱어를 가리를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조엘라, 김의영, 장한이, 이도희 중 최종 1위는 장한이가 차지했습니다. 


 장한이는 그동안 모든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평가단을 사로잡은 괴물 보컬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번 라스트싱어엣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이 된 그는 "부족한데 우승할 수 있도록 좋은 점수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인사했습니다. 



이어 "우리 동료들, 언니, 동생들 모두 감사드리고 열심히 끝까지 노래하도록 하겠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장한이 프로필 나이 데뷔 예명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결혼 남편 직업 CCM가수 데뷔 및 활동 보이스퀸 라스트싱어>



-장한이(가수), 장한이 프로필 나이 데뷔 예명 


장한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며, 그룹 프리스타일 객원멤버 출신으로 지난 2008년 디지털 싱글 앨범 헤어지자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추가 앨범으로는 같은 해 10월 귀머거리 가슴 외에는 없습니다. 


장한이의 본명은 장한이라고 하구요, 장한이 예명(활동명)은 한이라고 하는데요, 원래는 그냥(HANI)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한이(가수), 장한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결혼 남편 직업


장한이는 2008년 이후 가요계에서는 공식적인 활동이 알려지지 않아 아직까지는 고향 학력 키 몸무게 등 정보가 많지 않은데요, 다만 현재 주부 4년차로 대전에서 교회를 꾸려가고 있는 전도사의 아내(부인)이라고 하네요. 



-장한이(가수), 장한이 CCM 가수 데뷔 및 활동


장한이는 사실 그동안 CCM가수로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2012년 십자가 그 사랑이 라는 곡으로 솔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교회를 다니지 않고 CCM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생소하겠지만 CCM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실력파 가수라고 합니다. 



-장한이(가수), 장한이 보이스퀸, 라스트싱어


장한이는 지난 1월에 방송된 보이스퀸에 출연해 평가단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라스트싱어에 또 출연을 하게 되어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장한이는 사실 처음에는 평가가 다소 저조해 한 번 탈락했다가 와일드카드로 겨우겨우 1라운드를 통과했는데요, 2라운드에서 장한이는 모두가 소름끼칠 정도의 가창력을 보여주며 높은 점수를 받아 우승 후보로까지 거론되기도 했었습니다. 



장한이는 결국 라스트싱어에서 참가한 다른 모든 실력파 가수들을 제치고 1등을 차지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CCM가수로서만 활동을 이어갈지 아니면 이번 라스트싱어 우승을 계기로 새롭게 가요계로 뛰어들게 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



장한이는 지난 보이스퀸에서 정수연과 함께 1위로 결승에 진출했었는데요, 그녀는 보이스퀸 결승전에 앞서 인터뷰를 통해 "수십 번 망설이다, 우승 욕심보다는 저와 남편이 걸어가는 이 여정에 큰 추억거리 선물이라는 생각으로 나간 보이스퀸, 이번엔 정말 마지막 경연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꼭 부르고 싶었던 그 곡을 열창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목회자의 아내 라는 타이틀을 걸고 일반 방송에 나가는 게 제겐 여러모로 어려운 숙제였고 지금도 쉽지만은 않다. 그러나 그래서 더 의미가 있고 감사한 시간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