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영 <나이 키 다리길이 가족사 갑상선암 우울증>

728x90

한영 <나이 키 다리길이 가족사 갑상선암 우울증>

 

 

<한영 밥은 먹고 다니냐? 출연 가족사 갑상선암 우울증 경험 고백>


 

한영이 4월 20일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 과거 갑상선암 후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왔다고 고백하며 어머니 생각에 눈물을 쏟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수용과 배우 이연수, 걸그룹 LPG 출신 방송인 한영이 출연했는데요, 

 

 

그 중 한영은 올해 43세로 모델, 가수, 연기자, MC, 쇼호스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특히 한국 여자 연예인 중 가장 긴 다리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1998년 슈퍼 엘리트 모델에서 3등을 한 한영은 "이윤미, 이유진, 조향기가 같은 동기다"고 밝혔습니다. 

 

김수미를 만난 한영은 과거 갑상선암 수술을 받고 힘겨운 시간을 보냈음을 털어놨는데요, 그는 "7년 전 건강검진을 하다가 갑상선암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바로 수술했는데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고 맹장처럼 떼면 되겠지 생각했다. 그런데 있던 것이 없으니까 갱년기 증상과 비슷하게 오더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30대 초반 여성이 그걸 겪다 보니까 우울증이 오고 목소리가 안 나왔다. 쉰소리로 나오면서 어렵게 대화한 것이 3개월이고 대화는 6개워르 노래를 부르기까지는 1년 정도가 걸렸다."며

 

 

"스트레스 때문인지 잠을 자다 눈을 딱 떴는데 갑자기 숨이 안 쉬어지더라. 누가 목을 조르는 것 같았다. 공황장애였다. 극한의 공포가 왔다. 그 이후로 주방에 불을 켜고 문을 열고 잔다"고 고백했습니다. 

 

 

한영은 "한 번은 엄마를 모시고 강원도를 가는데 터널이 그렇게 긴 터널인지 몰랐다. 점점 숨이 막히고 시야가 조여왔다. 엄막 걱정할까봐 말은 안하고 비상등을 켜고 갔다"며 "그런데 엄마는 내 증상을 모두 알고 있었다. 사실 갑상선암 수술할 때 혼자했다. 엄마한테 1년 후에 말했다. 기사로 접하고 그 다음에 이야기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한영은 어머니가 힘겹게 살아왔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할머니가 밥상을 뒤엎는 분이었다. 시누이가 다섯이고 아빠가 외아들이었다. 시부모님을 다 모시고 살았다. 아빠는 공무원이고, 엄마는 미용실을 했다"며 

 

"기억에 남는 것이 무슨 음식이 가장 기억에 남아? 라고 물어보면 엄마오 소갈비를 먹으러 갔는데 초등학생 때였던 것 같다. 제 기억에 숯불 위에 갈비 한 대가 있는데 너무 먹고 싶은데 엄마가 안 사줬다. 못 사준 것인데 나는 안 사줬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엄마는 하나도 먹지 않았다"고 눈물을 쏟았습니다.

 

 

<한영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사) 키 다리 길이 학력 모델 출신 방송인 배우 가수 몸매 갑상선암 우울증 근황>


한영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다리 길이

걸그룹 LPG 멤버로 활약했던 가수 겸 배우인 한영의 본명은 한지영이라고 하구요, 한영 나이는 197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한영 고향은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과 남편이 있습니다. 

 

 

 

한영은 키가 181cm라고 하는데요, 다리 길이만 100cm에 달해, 여자 연예인 중 가장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언제나 한영 관련 기사에는 다리 타이틀이 붙어다니는데요, 하지만 이건 흔히들 재는 법인 골반뼈까지 포함한 다리라 온전히 다리길이라고 하기는 뭣하다고 하네요. 

 

 

또한 한영은 케이블 방송에서 자신의 키가 실제로는 180이 넘는다고 인증한 적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과거 프로필상 키는 179cm이나 실제로는 180cm가 넘는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바가 있으며, 

 

 

또한 한영이 복면가왕에 패널로 출연했을 때 양 옆에 각각 184cm, 185cm인 김구라와 카이가 있었는데, 아주 조금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었습니다. 또 한영 키와 관련해서 재밌는 것은 검색창에 한영 키 라고 치면 한영키가 안눌려요 가 나온다고 하네요. 

 

한영 학력 모델 출신 방송인 배우 가수

한영 학력은 합덕 초등학교, 합덕여자중학교, 합덕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모델학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학은 휴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3위 모델 출신으로 KBS에 출연하여 솔로 방송 활동으로 인지도를 올렸는데요, 실내에서 킬힐을 신은 채 김병만을 비롯한 형님들에게 일어서는 것만으로도 데꿀명하게 할 정도로 포스 있는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코너가 내려간 이후에도 KBS 개그맨과 자주 방송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한영 몸매 

한영은 아직까지 몸매 관리를 잘 해서, 나이 40에도 여전히 섹시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한때 2억에 누드 화보 제의를 받았지만 본인이 단칼에 거절했다고 합니다. 

 

 

 

 

 

 

사실 국내에 180cm가 넘는 장신에 몸매도 좋은 섹기 컨셉의 여자 연예인 중 여태까지 한영만큼의 인지도를 가졌던 사람이 없기에 여전히 장신 여자 연예인 하면 한영이 가장 많이 거론된다고 하네요. 

 

물론 당시 이상은, 김현정, 수빈 등도 당대의 대표적인 장신 여가수였지만 그래봤자 170대 중반~ 후반 정도의 키였다고 하구요, 똑같이 180cm인 홍진경의 경우는 본업인 모델보다 코미디언의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비교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한영은 2012년 갑상선암에 걸려 수술을 받고 한동안 방송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그럼에도 미모나 몸매가 전혀 망가지지 않고 여전하다는 평가입니다. 

 

 

 

 

한영 갑상선암 우울증

한영은 과거 방송을 통해 이전에 갑상선 암 수술을 받았던 경험을 고백했었는데요, 한영은 "얼마 전에 갑상선암 수술을 했다. 건강검진 후 알게 된 사실이다"라며, 특히 "다른 사람은 5년 정도 걸리는 암 덩어리의 크기가 나는 2년 만에 자랐다"며 "며칠 동안 집에서 울기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방송에서 한영은 "갑상선 암 때문에 수술을 했는데 마비가 와서 목소리도 안 나왔다"며 "그래서 이번 앨범은 힘을 빼고 부르는데 생각보다 저와 잘 맞는 것 같이 다행이다"라고 현재까지도 회복 중임을 밝혔습니다. 

 

 

당시 5년만에 가수 복귀를 했던 한영은 공백기간 동안 투병을 했던 것인데요, 한영은 "제가 댄스가수인 줄 아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데뷔부터 트로트 가수였고, 5년 만에 돌아온 앨범도 트로트 앨범"이라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또한 한영은 이번에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다시 한번 과거 이야기를 꺼냈는데요, 한영은 "건강검진 중 갑상선암이 있다는 것이 발견이 됐다. 긜고 바로 수술을 했다"라며 "7년 전이다"라며 당시 자신의 나이가 30대 초반이었음을 설명했습니다. 

 

한영은 "갑상선암 수술 이후 증상이 갱년기 증상하고 비슷하게 온다. 30대 초반의 여자가 갱년기 증상이 오니까 우울증을 겪었다"고 말하며 "저는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한영의 설명에 따르면 수술 이후 성대가 한쪽만 닫히는 상태였다고 덧붙였습니다. 

 

 

한영은 이어 "쉰소리로 말하기까지 3개월이었다. 보통 대화가 되기까지 6개월이었다. 어렵게라도 노래를 부르게 된 것은 1년 정도 걸렸다"고 털어 놓았습니다. 

 

한영 또한 이외에도 공황장애를 겪었던 사실과 자신의 미래의 남편에 대한 이야기, 결혼관 등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한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남자친구 유무 또한 아직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한영 방송활동 근황

한영은 지금은 여러 방송사를 돌면서 간간히 코너 진행 등을 맡고 있는데요 인터뷰에서 심경을 밝힌 바 있는데, 종편채널의 등장으로 철 지난 연예인들이 다시 많이들 등장하고 있지만 자신처럼 결혼 안 한 노처녀가 갈 만한 곳은 많지 않다고 하며, 

 

 

 

다들 배우자, 시부모, 자녀 얘기들인데 자신은 할 이야기거리가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한영은 결혼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하는 결혼, 그러니까 아무 사랑도 애정도 없이 다른 것을 이루어야 하니까 하는 결혼은 싫다고 하네요. 

 

한영은 의외로 집순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쉬는 날에는 밖에 나가서 놀러가기 보다는 가족들과 주로 집에서 쉰다고 합니다. 

 

 

한영 박군(가수) 열애 공개 

 

 

추가로, 한영은 최근 가수 박군과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나이차는 박군은 1986년생인 37세이고, 한영은 1978년생인 45세로 한영이 박군보다 8살이 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현재 한영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지만 박군과 좋은 관계는 계속해서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군은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 한영을 누나로 부르며 건강, 식습관 등으로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영도 지난해 박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매너남, 앞으로 얼굴 빼고 찍어주는 센스 최고라고 남기기도 했습니다. 

 

* 추천 글 -> 박군 한영 나이차 열애 결혼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