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유인영 <나이 키 과거사진 결혼 이상형>

728x90

유인영 <나이 키 과거사진 결혼 이상형 김태우>



<미운우리새끼 유인영 이상형 김태우>



미운우리새끼 유인영이 이상형을 김태우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5월 1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배우 유인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유인영은 배정남의 일상을 보던 중 "배정남 씨가 선배님들과 친하게 지내고 어렵지 않게 지내는 게 너무 부럽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친한 선배 연기자들이 있냐는 질문에 김태우, 김상중을 언급했는데요, 이에 김종국 어머니는 "김태우가 이상형이라고 그랬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자 유인영은 "맞다"라며 깜짝 놀랐고, 김종국 어머니는 "내가 사전 조사를 좀 하고 왔다"라며 흐뭇해 했습니다. 


한편 유인영은 과거 SBS 드라마 바보 엄마 에서 첫 회부터 내연남과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유인영의 상대 배역이 김태우였습니다. 



<유인영 프로필 본명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닮은꼴 김지석 과거사진 성형전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유인영(배우), 유인영 프로필 본명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유인영의 본명은 유효민이라고 하구요, 유인영 고향은 서울이며.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유인영은 유혜영 아나운서와는 사촌이라고 하는데요, 유인영과 유혜영 아나운서는 1살 차이, 실질적으로는 4개월 정도 차이가 난나고 합니다. 



유인영은 1984년 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데요, 빠른 84년생이기에 학교는 1년 일찍 들어갔다고 하네요. 유인영과 동갑내기 스타로는 배우 구혜선, 윤은혜, 신민아 및 개그맨 김지민, 가수 쿠시, 민경훈, 산다라박, 알리, 이석훈 등이 있습니다.




유인영은 키가 172cm에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는데요, 33년 동안 본인이 A형인 줄 알았다고 하네요. 나중에 건강검진으로 알게 됐다고 합니다. 유인영은 또한 프로필 상의 키는 172cm로 되어 있지만, 



유인영의 실제 키는 더 커보인다고 해서 175cm 정도가 아닐까도 추측하기도 하는데요, 아마도 유인영의 키가 더 커보이는 것은 키도 키지만 남다른 비율 때문이 아닌가 하네요. 


유인영 본인이 직접 언급한 키는 프로필 상의 키보다 조금 작은 171.7cm라고 하네요. 유인영 학력은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인영(배우), 유인영 데뷔 및 활동


유인영은 2000년 고등학교 2학년 때 패션잡지를 보다가 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생각에 모델 학원에 접수했다고 합니다. 유인영은 2003년 리바이스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에잇디 크리에이티브입니다. 




이후 유인영은 KBS의 드라마시티 오! 사라로 연기자 데뷔 후 KBS의 러브홀릭으로 주연을 따냈는데요, 사실은 김규리가 여주인공이었요, 서브주연이 유인영이었다고 하네요. 



유인영은 이듬해 눈의 여왕에서도 주연급으로 캐스팅되었고 처음 언론 보도도 현빈과 커플을 이룰 것으로 얘기해서 스타덤에 오르나 했더니, 여주인공은 결국 성유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인영은 CF모델 때부터 홍콩 여배우 이가혼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때문에 연예계 데뷔도 꽤 빠른 편이라고 합니다. 거기다가 한채영과 한고은만이 가지고 있었던 장신의 키에 늘씬한 몸매 그리고 비주얼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유인영(배우), 유인영 키 





실제로 유인영은 늘씬하고 화려한 미인이라 은근히 여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유인영은 그동안 대부분의 출연작에서 악녀로 출연했기 때문에 이미지가 고정된 것같아 안타깝다는 평을 듣기도 한답니다. 


유인영은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매번 여주인공보다 한 발짝 뒤로 물러난 두번째 역할을 했다. 사실 큰 역할을 왜 안하고 싶겠나. 그러다가 별 그대의 특별 출연이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작은 역할이지만 제 몫을 해내면 더 많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믿었다. 결과적으로 별에서 온 그대의 출연이 많은 도움이 됐다. 그리고 내 생각도 바꿀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유인영은 이후 어떤 역할이든지 가리지 않는 다작 배우가 되었는데요, 그런데 유독 악역 이미지가 강하답니다. 



유인영은 그러다가 베테랑에서 조태오(유아인 분) 때문에 온통 곤욕을 치르는 주요 조연으로 나오고, 영화가 1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편이라고 합니다. 



유인영은 지난 2015년 S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특별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유인영이 출연한 대표작품으로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 오 마이 비너스 오수진, 미우나 고우나, 황금빛 내인생 등 드라마와 영화 여교사, 치즈인더트랩, 베테랑 등이 있습니다. 


유인영은 또한 2017년 여교사로 제 22회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2020년 2월부터 절친인 김지석과 JTBC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유인영(배우), 유인영 닮은꼴 연예인 박규리


유인영은 4살 어린 카라의 박규리와 닮은꼴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박규리가 막 데뷔했을 때 헷갈리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고 하네요. 신기하게 목소리까지 닮았다고 합니다. 다만 유인영이 약간 더 카랑카랑한 편인데요, 하지만 기럭지는 꽤나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유인영(배우), 유인영 실제 성격 취미


유인영은 일반적으로 방송에서 보여지는 평소 비주얼은 전형적인 차도녀 느낌의 미인상이나, 옅은 화장을 했을 땐 새침떼기같은 외모라 귀여운 느낌도 드는데요, 게다가 그렇게 연하게 화장하면 놀라울 정도로 어려 보이기까지 합니다. 





유인영은 2011년 여배우 하우스에서 보여 준 모습을 보면,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애교와 붙임성이 있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강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다소 순진한 면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 한 예로 유인영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첫 키스 경험에 대해 말한 것을 들어보면 알 수가 있답니다. 



유인영은 "난 첫키스가 21세때였다. 살짝 창피한 일일수도 있지만 난 광고촬영하면서 첫키스를 했다. 그것이 첫키스였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유인영은 "사람들이 내게 강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계신데 꼭 그런 것만은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유인영은 취미로 골프를 친다고 하는데요, 스케줄 없는 날에는 골프장에 가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유인영(배우), 유인영 김지석 열애설


유인영은 과거 김지석과의 관계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김지석은 "유인영과 같이 술도 마시는 사이다"라는 발언을 했고, 또한 유인영 김지석이 같이 찍은 사진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유인영 김지석은 친한 동료관계일 뿐 남녀 관계는 아니라고 하네요. 유인영은 과거 2017년 tvN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김지석은 10년 우정의 친구라며 유인영을 소개했었습니다. 



이에 사회자 전현무는 "왜 그렇게 친하냐. 친구 이상의 감정은 못 느꼈냐"고 물었고, 김지석은 "타이밍이 있긴 했는데, 발전이 안 됐다. 타이밍이 안 맞았자"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지석은 과거에 "22살 때 만난 첫사랑 여자친구와 12년째 연애 중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요, 실제로 당시 김지석은 여자친구가 있었고, 그러기 때문에 유인영과는 특별한 관계가 될 수 없었던 것이라고 하네요.


김지석은 지난 4월 미우새에 출연해 "진짜 남사친, 여사친이다"이라고 해명했는데요, 그러면서도 "가끔씩 다른 분들이 너네 여사친을 가장한 연인 아니냐 라고 물어보신다"라며 "유인영씨가 워낙 매력적이고 예쁘니까. 그런데 진짜 남사친, 여사친이다. 서로 대소사도 알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KBS 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2013년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으며, 올해 JTBC 더 로맨스에서는 함께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대본을 집필하며 프로그램 콘셉트 상 묘한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답니다. 


-유인영(배우), 유인영 과거 사진 성형전 



유인영을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로 유인영 성형전이라는 단어가 뜨게 되는데요, 유인영은 이제까지 성형에 관해 나온 말도 없을 뿐더러 과거 사진과 아무리 비교해 봐도 성형은 안한 것 같네요.



-유인영(배우), 유인영 결혼, 결혼계획, 남자친구 이상형


유인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유인영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과거 한 인터뷰를 통해 "이상형의 배우는 김태우 선배이다. 학교 선배이기도 하지만 내가 예전부터 좋아했던 배우였다. 김태우 선배가 출연했던 작품 거의, 다 봤고, 그래서 홍상수 감독 작품들까지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상형은 딱히 정해져 있지 않다. 과거부터 내가 호감을 가졌던 분들은 모아서 생각해보니까 전부 다르더라. 예전에는 내가 마치 평강공주처럼 상대방을 서포트해주면 잘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내가 배울 수 있는 남자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또한 유인영은 앞으로의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은 서른 여섯 정도에 하고 싶다. 아직까지는 일이 더 중요하고, 지금 계속 일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하지만 내가 36살이 넘으면 맡을 수 있는 캐릭터 문제로 조금씩 힘들어지지 않을까 한다. 연기 잘하고 젊고 예쁜 친구들이 계속 나타날테니까"


"그래서 그때쯤 결혼을 하게 되면 내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것 같다. 여전히 난 내 자신에게 채찍질을 하고 있다. 하지만 더 젊고 예쁘고 연기 잘하는 친구들이 많으니까, 내가 아무리 욕심을 낸다 한들 앞으로 얼마나 갈까, 그런 생각도 든다. 36살을 목표로 나를 더 업그레이드 시키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유인영 나이가 벌써 37살이 되어버렸으니 시기가 지나버린 건데요, 유인영은 오늘 방송(미우새)에서 신동엽이 예전 유인영이 결혼에 대해 말한 것을 언급하자 "저는 36살에 하고 싶었는데 이미 늦었고 마흔 전에는 하고 싶다고 조금 올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 이준영 <나이 유키스, 총정리>


* 최강희(배우) <나이 학력 결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