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찬성 <부인(아내) 나이(차) 딸 아들>

728x90

정찬성 <부인(아내) 나이(차) 딸 아들, 동상이몽2>



<동상이몽2 정찬성 합류>



정찬성이 SBS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정찬성은 지난 2014년 세 살 연상의 박성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삼 남매를 두고 있는데요, 정찬성 부부는 너는 내 운명에서 아이 셋을 키우는 7년 차 부부의 리얼한 일상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평소 방송 프로그램과 SNS를 통해 가족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정찬성이기에 그가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은 어떤 모습일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먼저 정찬성 부부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찬성 부인(아내) 박선영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 공처가, 딸 아들>



-정찬성 부인(아내) 박선영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


정찬성은 지난 2014년 3월 8일 지금의 아내(부인)와 결혼을 했는데요, 정찬성 아내(부인)는 박선영씨로 정찬성과 아내(부인) 박선영 씨의 나이차이는 정찬성이 27살이고 아내(부인) 박선영 씨가 30살로, 아내(부인) 나이가 3살이 더 많다고 하네요. 




정찬성은 아내(부인)인 박선영씨와 술자리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연인으로 발전, 2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찬성 아내 박선영 씨의 직업은 현재 코리아좀비 MMA 체육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찬성은 결혼에 앞서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지금의 아내(부인)인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그는 "3살 연상인데 성격이 좀 세다. 그래도 남자를 챙겨야 한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요리도 정말 잘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찬성 공처가


정찬성 아내(부인)는 정찬성이 격투 중인 모습을 눈물 흘리며 지켜보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정찬성은 최근 2020년 3월 미우새에 출연해 "와이프는 저에 대해 다 아니까 얼마나 다쳤고 얼마나 고생을 했고 하는 것을 다 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어 정찬성은 "제가 전신마취 수술만 8군데 했다. 사지 중에 멀쩡한 데는 왼쪽 다리밖에 없다. 이 안경을 써보면 제 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알 수 있다"라며 특수 안경 없이는 일상 생활이 불편하다고 고백했습니다. 



정찬성은 "와이프가 저 안경을 써보더니 경기는 절대 안 된다고 했다. 소리지르면서 싸우기까지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정찬성 아내(부인) 박선영 씨는 지난해 2019년 집사부일체에서 파이터의 가족으로서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기절한 걸 눈 앞에서 본적이 있다. 그 때 트라우마가 생겨서 무섭더라"며 "경기가 끝나고 한 시간 정도 계속 똑같은 말을 반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정찬성은 " 그 한 시간이 아무 기억이 없다. 내 발로 내려오고 파이트 머니 사인도 했다는데 기억이 안나더라. 잠깐 무서워서 운동 못하겠다 생각했었다"며 두려움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어 그는 "금방 정신 차렸다. 뭐가 무섭냐 이렇게 생각했다. 싸우는 이유가 가족을 지키고 싶은 걸로 바뀌었으니까"라며 계속 케이지에 오르는 이유를 전했습니다. 


-정찬성 딸 아들


정찬성과 아내(부인) 박선영 씨는 현재 슬하에 딸 2명, 아들 1명을 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첫째 딸 은서는 7살, 둘째 딸 민서는 4살, 그리고 아들 정겸은 이제 생후 20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정찬성의 둘째 딸 민서는 아빠 운동 이야기가 나오면 말수가 급격히 줄어든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정찬성 아내(부인)는 "되게 속상해 한다. 남편이 지고 안와골절 왔을 때 딸이 병원에 왔다. 아빠가 피눈물 흘리는 걸 보고 말을 못하더라"고 전했습니다. 



그런가하면 정찬성은 아이들이 격투기를 한다 그러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그런 질문을 많이 듣는데 상관없다. 근데 아들이 한다 그럴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정찬성은 "얼굴을 잘 때린다. 파워가 다르다"며 생후 13개월이지만 14kg 장군감인 막내 아들을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승기는 막내 아들을 보고 리틀포레스트에서 4살짜리를 봤을 때의 느낌이다"라며 놀라운 발육상태에 감탄을 금치 못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정찬성 아내(부인)는 "사람들이 이건 아기의 힘이 나이라 그런다"고 증언했고, 양세형은 "내가 생각하는 아기가 아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정찬성은 지난 2018년 라디오스타에서 로맨스에 약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아이가 3명이나 되었냐는 MC들의 질문에, "너무 예뻐서 가만히 내버려 둘 수가 없었다"고 하며, 5년이 지나니 어느새 3명이 되었더라"고 말을 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찬성은 이날 방송에서 가장 이기고 싶은 상대로 아내(부인)를 꼽아 관심을 끌었는데요, 정찬성은 항상 옳은 말만 하는 아내에게 일단 반대하고 싶은 마음을 이유로 꼽았습니다. 



MC들은 '와이프한테 혼날 일이 없지 않느냐"며 질문을 던졌고, 정찬성은 "저는 집과 체육관이 전부다. 운동만 한다"면서 자신에게 할 말이 많은 아내를 향해 투덜거렸습니다. 



이어 정찬성은 "사고 싶은 걸 못 사게 한다"며 아내와 자주 다퉜던 이유로 쇼핑을 꼽았습니다. 정찬성은 고민 끝에 아내(부인)와 싸우지 않는 방법으로 "한 달에 용돈을 20만 원만 받기로 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


* 정찬성 <나이 아내 직업 연봉 수입>


* 윤상현 메이비 <딸 아들 나이 집>


*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나이 (둘째)아들>


* 박성광 아내(부인) 이솔이 직업, 수입은?


* 김재우 조유리 아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