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유아인 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은?

728x90

유아인 집(단독주택), 위치 평수 가격은?



<나 혼자 산다 유아인 집(단독주택) 최초 공개, 유아인 집 위치 평수 가격은?>



-나 혼자 산다 유아인 집(단독주택) 최초 공개


배우 유아인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아인하우스로 불리는 유아인의 집 내부가 최초 공개가 된다고 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앞서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유아인의 집은 먼저 깔끔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또한 유아인은 각 방마다 다른 톤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와 소품 사용으로 관심을 받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유아인의 빌라 내부 곳곳에는 다양한 미술 작품들이 자리하고 있기도 했는데요,


유아인은 평소 연기 뿐 아니라 예술에도 많은 관심을 표해왔습니다. 실제 어렸을 때 그의 꿈은 화가였다고 하는데요, 유아인은 "스림을 좋아해서 한동안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전시, 친분도 다졌다"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전한 바 있습니다. 



유아인은 "15년을 혼자 살다보니 살림살이가 너무 많이 늘었다"며 "미니멀리즘을 추구해보려고 살림살이를 줄여가고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외에도 이날 공개된 유아인의 집에는 별도의 테라스가 자리해 그가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유아인 집 위치 평수 가격은?


나 혼자 산다 예고 영상 공개 이후 네티즌들은 유아인이 살고 있는 동네가 용산구 이태원동 혹은 한남동이 아니냐는 추측을 이어가고 있는 중인데요, 유아인의 집은 일단 3층짜리라고 하네요. 


실제로 유아인은 개인 법인를 통해 지난 2016년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단독주택을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이태원동에서도 재벌 총수들이 소유한 단독주택이 몰려 있어 재벌촌(경리단길)이라고 하네요.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유아인 집(아인하우스)는 지하 1층~지상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규모는 대지면적 337제곱미터(약 102평), 연면적 418.21제곱미터(지하층 포함 약 126평)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당시 매입가가 무려 58억원(58억원 중 대출금액이 30억원)이었다고 하니 지금은 더 오르지 않았을까 싶네요. 



박명수는 이듬해인 2017년 유아인의 집 건너편 대지 516 제곱미터에 연면적 312 제곱미터의 단독주택을 55억원에 매입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경리단길 상단에 서로 마주보고 있는 단독 주택을 각각 매입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재 박명수의 집의 가격이 약 86억이 넘는다고 하니 유아인의 집 가격도 상당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송중기가 지난 2017년 매입한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고급 단독주택의 경우도 대지면적 602제곱미터(182평)에 건물 연면적은 371 제곱미터(110평)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당시 매매가가 100억원으로 송중기는 이 집을 한 재미교포로부터 매일을 했다고 하네요.



또한 인근에 위치한 집들도 수십억, 때로는 100억을 넘긴다고 하는데요, 삼성전자 이건희 회장의 자택도 이태원동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유아인은 이곳으로 이사를 하면서 한남동에 각종 투자를 했다고 하는데요, 작가 전시회를 하는 루프톱 카페로 유명한 스튜디오 콘크리드 를 열고, 수제버거집 TMI 에도 투자했다고 하네요. 



또한 유아인은 집 근처인 가게들에 자주 출몰하고, SNS상에 인증샷을 남기기도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그가 투자한 지역이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영상을 통해 유아인의 집을 구경하던 장도연은 "혹시 몇시까지 집을 비워주기도 했냐. 본인집 맞나. 세트장 아니냐"며 질문하기도 했고, 결국 유아인은 "반성합니다"라고 외치며 고개를 흔들며 "제가 가끔 나 홀로 집에서 멕켈리 컬킨이 좋은 호텔에 가 있는데 편안하지 않냐. 마치 내집이지만 내 집이 아닌 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이날 나 혼자 산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유아인의 일상은 어떠한지, 또 공개된 유아인 집 내부와 더나아가 유아인 집의 위치와 가격은 어느정도인지도 궁금해지는데요, 본방 꼭 사수하시길요~~~^^



<유아인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과거 데뷔 이후 활동 근황>



-유아인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유아인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나이는 1986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벌써 35살이 됐습니다. 유아인의 본명은 엄홍식이구요, 유아인은 예명인데요, 데뷔 전 첫 기획사의 매니저가 지어주었다고 하네요. 어감도 좋고 가장 느낌이 좋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독일어로 하나라는 뜻의 ein 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별 의미를 두지 않고 지었다고 합니다. 유아인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이구요, 3남매중 셋째로 누나만 둘이 있다고 하네요. 유아인 키는 179cm에 몸무게 71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유아인 학력은 대구 남덕 초등학교, 경북 예술 고등학교 서양학과, 서울 미술 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유아인은 건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를 다니다 제적, 이후 건국대학교 예술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유아인 과거 데뷔 이후 활동 근황


유아인은 경북예술고등학교 서양학과 1학년 재학 시절 교문 앞에서 캐스팅되어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라고 무작정 서울로 올라와 여러가지 어려움을 극복해가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아인은 라면 광고로 데뷔해 이후 성장드라마 반올림을 통해 주목 받기 시작한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가장 최근에는 영화 버닝을 통해 칸 영화제 레드카펫까지 밝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후 국가부도의 날에도 출연했으며, 현재 영화 #살아있다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에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유아인은 집 공개와 함께 영화 홍보를 위해서도 효과가 있을 거 같네요.^^


* 유아인 <나이 과거 군대 이상형>


* 김희애 <나이 남편 재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