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태환(배우) <나이 키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728x90

이태환(배우) <나이 키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박장데소 이태환 연애울렁증 고백>



배우 이태환이 8월 1일 박장대소에 출연해 연애울렁증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이날 박장데소에서는 최근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마성의 연하남 주강산 역으로 열연한 이태환이 출연해 박가래, 장도연과 데이트를 펼치는데요, 평소 이태환은 낯가림이 심한 집돌이 성향이라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이태환은 이성을 대할 때 쑥스러움이 많아 연애를 많이 해보지 못했다고 밝히며, "김호중 편을 보고 나에게도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 직접 데이트 컨설팅을 의뢰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태환은 2년 반째 연애를 못 해봤다"며 "연애울렁증이 있다"고 전해 박나래, 장도연을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이에 박나래, 장도연은 데이트 초보 이태환을 드라마, 영화 속 주인공처럼 만들어 줄 연애 신생아, 데이트 히어로 만들기 컨설팅을 준비했습니다. 



역대급 훈남 의뢰인 이태환의 등장에 두 사람은 초반부터 우선권을 두고 과열된 신경전을 벌였는데요, 적극적인 어필 끝에 이태환은 선데이트로 장도연을 선택, 이에 분노한 박나래는 앵그리 버드로 변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태환은 장도연의 첫 번째 데이트 코스로 이동하는 도중 차 안에서 초등학생 때 장래희망이 개그맨이었다고 밝혔는데요, 더불어 영화 해바라기 김래원의 성대모사를 뽐내 개그우먼 둘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이태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데뷔 및 활동 차승원 헨리카빌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이태환(배우), 이태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이태환은 1995년 2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입니다. 이태환 고향은 서울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이태환은 키가 188cm에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는데요,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188.8cm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최근 병원에서 재보니 188.8cm였다고 하네요.)



이태환 종교는 불교이며, 이태환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모델과는 전국에서 한림예고가 유일하다고 하네요. 이태환의 현재 소속사는 맨오브크리에이션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태환(배우), 이태환 데뷔(모델 -> 그룹 서프라이즈 -> 배우) 및 활동


이태환은 모델 출신 배우로 16세 때부터 모델일을 했고, 모델과가 있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지원해 패션모델과에 수석 입학했다고 하는데요,



이태환은 고등학교 재학 시절에는 YG, JYP, FNC 등 대형기획사로부터 아이돌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하고 판타지오에 들어가 신인 배우로,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1 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처음에 모델로 데뷔한 이태환은 현재 연기에 중심을 두고 활동하고 있지만,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강태오)이기도 한데요, 사실 노래에 대한 욕심은 많지만, 멤버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조금씩 성과를 발휘하고 있기에 당분간 다섯 명이 함께 있는 모습은 보기 힘들 것 같다고 합니다. 



참고로 서프라이즈는 2013년 배우그룹이란 이름으로 론칭됐는데요, 보통의 아이돌과 다른 배우그룹으로 배우 활동을 하다가 팀 이름의 음원을 발매하고 콘서트나 팬미팅을 하는 등 전방위로 활약했습니다. 



서프라이즈는 2013년 데뷔해 2020년까지 각자 또는 단체로 많은 활약을 펼쳐왔는데요, 지난 3월 모두 판타지와의 계약이 종료되어 공명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신생 기획사로 거처를 옮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태환은 최근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태환은 극중 안궁철(유준상 분), 남정해(송윤아 분) 등 주요 인물들과 얽히며 핵심 키를 쥔 인물인 주강산 역으로 특별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태환은 골프 강사 역을 위해 촬영 전 골프 연습에 매진하며 작품에 열정적인 면모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태환은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전에 없던 신선한 악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극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며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태환(배우), 이태환의 롤모델 차승원


모델부터 연기, 노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이태환의 롤모델은 다름아닌 차승원이라고 하는데요, 이태환은 지난 2015년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차승원의 아역인 어린 광해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태환은 당시 대본 리딩 때 한 번 본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우라와 포스에 눌려 인사도 못했다고 하네요. 이후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팬심 가득한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태환은 "제 롤모델은 차승원 선배님이에요. 꿈이 없었던 중학생 시절, 제가 어떤 것을 하고 싶을까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차승원 선배님이 패밀리가 떴다에 나오셔서 몸 개그를 하시는 것을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이후 패션쇼 모델로 서신 것을 봤는데 예능에서와는 다른 무게감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죠. 소심하기 낯가림도 심한 편이었는데, 모델을 하고 싶다 라는 생각 하나로 여기까지 오게 됐어요"


'차승원 선배님이 드라마, 예능, 영화, 모델까지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시잖아요. 저도 선배님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태환(배우), 이태환 나이보다 7살 이상 많은 역할 연기


1995년생인 이태환은 올해 만으로 23살인데요, 하지만 이태환은 성숙한 외모와 길쭉길쭉한 기럭지 때문인지 제안이 들어오는 역할들은 대부분 30대라고 합니다. 이태황은 보통 원래 나이보다 7살 이상 많은 연령대의 캐릭터를 소화해야 하다 보니, 지치고 버겁게 느껴졌던 적도 있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또한 이태환과 같이 호흡을 맞추는 배우들도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태환은 돌아와요 아저씨 때 20대 초반이었음에도 30대 초반의 조폭 역할을 소화했고, W에서는 자신보다 6살 많은 이종석의 경호원으로 나와서 이종석에게 형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또한 이태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도 3살 많은 박은빈의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했으며,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자신보다 6살 많은 신혜선의 동갑내기 친구로 나왔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7살 많은 박서준의 형으로 나와서 박서준에게 형으로 불리는 건 물론이고 9살 많은 박민영에게도 오빠라고 불렸습니다. 



이태환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교복을 입는 작품의 미팅 기회가 생겨서 간 적이 있거든요. 결과적으로는 잘 안 됐어요. 나중에 보니까 저보다 7살 많은 형이 출연하더라고요"


"저에게 지금 제안을 주시는 역할들이 30대가 많아요. 그런 역할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나 봐요. 아무래도 제가 경험하지 못한 나이 대를 연기해야 하다 보니 힘들 때도 있었죠. 그래도 지금은 조금 적응이 된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나이와 상관없이 밝은 로맨스 코미디 밝은 장르를 해보고 싶어요. 40대 애 아빠만 아니면 괜찮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이태환(배우), 이태환 예능 활동


이태환은 지난해 방송된 정글의 법칙 인 코모도 편에 출연, 남자답고 우월한 피지컬과는 달리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그에게 예능 욕심은 없느냐고 물으니 "울렁증이 있어서 토크 프로그램은 어려울 것 같다. 그래도 나가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이 있기는 하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태환은 "몸 쓰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런닝맨, 정글의 법칙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어요. 해피투게더 나 라디오스타와 같은 프로그램은 웃겨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을 것 같아서 겁이 나요"



"개인 적으로 출연해 보고 싶은 프로그램은 MBC 전지적 시점이요. 저희 매니저 형이 재치 넘치고 저랑 성격도 잘 맞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전지적 참견 시점에 꼭 한 번 나가보고 싶어요"라고 했습니다. 


-이태환(배우), 이태환 닮은꼴 헨리 카빌


이태환은 헨리 카빌과 꽤 닮았는데요, 큰 키, 근육질 몸매, 선 굵고 잘생긴 얼굴 등 헨리 카빌과 공통정 역시 많다고 하네요. 




-이태환(배우), 이태환 결혼, 결혼생각, 여자친구, 이상형


이태환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여자친구 유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태환은 예전부터 일찍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당초 29살에 결혼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군대도 갔다 와야 하고 아직 할 일이 많기에 33살로 목표를 늦췄다고 하네요. 



이태환은 "일을 하다보니까 29살에 결혼하는 것은 힘들 것 같아요. 지금 마음 같아서는 늦어도 33살에는 결혼을 꼭 하고 싶어요. 송중기 선배가 33살에 결혼을 했더라고요. 송중기 송혜교 커플을 보면서 너무 예쁘고 부럽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도 송송 커플처럼 그렇게 결혼하고 싶어요"라고 했습니다. 



이태환은 과거 2018년 황금빛 내 인생에서 지수(서은수 분)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원너비 남친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극중 혁과 지수의 알콩달콩한 로맨스에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려서일까. 드라마 종영 후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는 사람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태환은 실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편안한 사람을 꼽았습니다. 


이태환은 "은수는 편한 동생이에요. 은수가 인터뷰에서 저와 사귀는 일은 결코 없을 거라고 했던 기사를 읽고 직접 연락하기도 했어요. 기사 잘 봤어. 그런데 너무 단호한 것 아니니?"라고 말했죠"



"이상형은 편한 사람이 좋아요. 서로 이야기가 잘 통하고, 힘들 때는 서로 기댈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저는 소개팅으로 만나는 것은 싫어요. 불같은 사랑보다는 자연스럽게 만나고 알아가다가 확신이 드는 그런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태환은 지난 2017년 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해서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박은빈을 꼽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후 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캐릭터 지안과 지수를 꼽기도 했습니다. 


이태환은 "지안이와 지수같은 그런 분이 계시면 혁이처럼 일편단심할 것 같다. 앞으로 찾아보겠다. 지금은 촬영을 열심히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선배 배우인 송지효를 꼽기도 했는데요, 황금빛 내 인생 속 서지안의 느낌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이태환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청년사업가 선우혁 역할을 맡아 열연했는데요, 서지안(신혜선)에게는 로망 남사친 서지수(서은수)에게는 로맨틱 남자친구로 활약하며 여심을 흔들어 놓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