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산다라박 <나이 국적 연애사 이상형>

728x90

산다라박 <나이 국적 연애사 이상형>



<산다라박 연애사>



-산다라박 연애사 고백


산다라박이 8월 23일 미우새에 깜짝 출연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산다라박의 나이 연애사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산다라박은 지난해 6월 8일 MBN 훈맨정음 연애의 고수 특집에 가수 제아와 함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MC 김성주는 산다라박에게 "한 평생 연예인만 사귀었다고 하는데 이 사실이 진짜냐"라고 물었고,




이에 산다라박은 "20살에 데뷔를 했는데, 그 이후로는 연예인만 사귀었다"라고 답해 솔직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어 김성주는 "연예인만 사귄 이유가 일터 때문이냐. 지금까지 교제한 연예인들은 모델이나 배우 같은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었냐"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대부분 같은 쪽이었다. 음악 방송을 가면 눈빛 교환하고 그런 것들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라고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습니다. 이에 황제성과 김성주는 "어떻게 바쁜 와중에 만남이 성사가 되냐. 비법을 알고 싶다"라고 궁금해하자 산다라박은 "연말 시상식은 가수들이 100명 정도 모인다.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에 같이 있다보니까 재밌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멤버들과 공유를 해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발언에 출연자들은 "그런데 어떻게 한 번도 안 걸렸냐. 만나면 데이트도 하고 싶고, 맛집도 가고 싶고 할텐데 치밀하게 잘 했나보다"라고 말했고, 박준형은 "혼자만 사귀었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냐"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게 비법인데 안 걸리려면 사이버러버를 하고 주로 차에서 만난다. 그리고 밥을 먹으러 가본 적이 없고 배달도 시켜본 적이 없다. 그냥 굶었다"라고 비밀 연애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산다라박 이상형 


이후 산다라박이 과거 2012년 3월 27일 SBS 강심장에 출연했을 때 산다라박과 친분이 두터운 세븐이 산다라박의 이상형을 공개했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5월이면 연애 금지령이 풀린다고 말하자, 



세븐이 "이 때문인지 산다라박이 틈만 나면 문자로 이 남자는 어떠냐며 물어본다"라며 "벌써 물어온 남자만 5명이나 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세븐은 산다라박이 연애를 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눈이 낮다는 것이다"라며 "지금까지 물어온 남자들을 보면 조금 남자답지 못하거나, 성격이 안 좋거나, 예의가 없거나 뭔가 다 부족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출연자들이 산다라박이 물러온 남자의 스타일을 궁금해 하자 세븐은 "산다라박은 연하만 좋아한다. 동갑이나 연상은 남자로 안 느낀다"라고 밝혐씁니다. 덧붙여 그는 "산다라박의 이상형은 연하의 꽃미남이다"락 폭로를 했습니다. 



산다라박은 최근에도 지난 2월 MBC 예능프로그램 언니네쌀롱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는데요, 과거와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산달라박은 "옷에 대한 욕심이 없는 사람이 싫었는데 옷 욕심 없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니까 상관이 없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귀여준 연하남이 좋다. 귀엽지만 터프하고 나를 리드래 줄 수 있는 연하남이 이상형이다. 나도 생각이 어리고 철이 들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산다라박은 후배들에게 조언을 해달라는 말에 "너무 재수 없게 굴지 말고 만나라. 데뷔하고 신인으로 활동할 때 열애설 기사 날까 봐 고생했다. 당시 본의 아니게 좋은 남자를 놓치고 상처를 줬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이에 이소라는 "좋은 남자가 연락하면 자신 있게 만날 거냐"고 물었고, 산다라박은 밖에서 손잡고 다닐 수 있다. 마스크 쓰고 가리겠지만 예전처럼 바보같이 살지 않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산다라박 이상형 지드래곤 열애설


산다라박은 지난 2011년 연예가 중계에 출연해 "이런 남자면 연애해도 좋겠다 싶은 남자가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산다라박은 "얼마 전 지드래곤과 스키장에 갔다"라며 "무겁게 스노우보드를 들고 이동하는데 말없이 와서 들어주더라" 



"시크한 모습이 매력적이다"라고 속내를 전한 바 있는데요, 이후 산다라박은 지난 2017년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1월 9일 지드래곤과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를 통해 삽시간에 퍼져나갔습니다. 



앞서 진행괸 빅뱅의 콘서트 이후 지드래곤이 산다라박을 자신의 팔로 감싸 안은 채 관중들을 헤쳐 나가는 모습이 팬들에 의해 포착됐기 때문이었는데요, 이날 여러 매체들도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이 열애 중이라고 앞다퉈 보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지드래곤이 산다라박에게 키스를 하는 듯한 모습의 영상까지 공개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기정 사실화 되는 듯 했었는데요, 이와 관련해 YG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단순 해프닝이다"면서 "지드래곤이 산다라박에게 이런 포즈로 사진 찍혀 보자며 장난으로 제안했던 포즈가 사진으로 찍힌 것뿐 키스는 한 적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이러한 소속사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여전히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는데요, 이유는 과거에도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은 팬들로부터 의심을 받아왔고,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에서 동일한 신발과 모자, 운동복 등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팬들에 의해 여러 차례 목격됐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산다라박 이상형 샤이니 민호


또한 산다라박은 과거 강심장에 출연해 "연하의 남자친구가 좋다. 외모는 귀여우면서도 남자답고 터프한 반전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며 샤이니 민호를 언급했었는데요, 이런 발언에 이어 샤이니 민호와 투애니원 산다라박의 다정한 모습이 온라인상에 공개되면서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산다라박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국적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과거 데뷔 전, 데뷔 및 활동(필리핀 -> 한국)>



-산다라박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산다라박은 1984년 11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산다라박 고향은 부산직할시 부산진구이며, 1남 2녀 중 장녀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산다라박 가족으로는 남동생 엠블랙 천둥이 있습니다. 산다라박 국적은 필리핀이 아닌 대한민국입니다. 어릴 때 필리핀으로 이민을 가서 살기는 했지만 국적은 한국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산다라박은 키 162m에 몸무게 4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산다라박 학력은 필리핀에 있는 파사이 충 후아 아카데미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산다라박 과거 데뷔 전


산다라박은 초등학교 2학년 때 서태지와 아이들이 데뷔하여 그들을 보며 연예인을 꿈꾸었지만, 3학년 때 대구로 이사했고, 4학년 때 무역업에 종하사는 아버지를 따라 모든 가족이 필리핀으로 이민을 가서 연예인의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산다라박은 고등학교 학교 생사에서 연예계에서 활동하던 친구가 필리핀 방송국 ABA-CBN의 스타 서클 퀘스트 라고 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에 응시해 볼 것을 권하여 그녀는 오디션에 응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산다라박 데뷔 및 활동(필리핀)


최종 5명이 확정되는 마지막 탈락자 선발전에서 약 50만 통의 휴대전화 문자 득표를 기록하였고, 이는 여성 출연자 사상 최대의 기록이었다고 합니다. 산다라박은 참가 이후 한국 드라마를 소개하는 산다라의 로맨스를 비롯한 여러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또한 그녀의 이름이 붙여진 앨범 산다라를 발매하여 가수 활동도 겸하게 되었습니다. 





산다라박은 신선한 댄스곡으로 히트한 In Or Out은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의 경험을 담은 곡인데요, 산다라박의 인기를 증명하듯, 앨범은 6개월 후 더블 플래티넘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이외에도 4편의 영화에 출연하여 현지의 젊은 배우들과 열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쌓아 나갔습니다. 


-산다라박 데뷔 및 활동(한국)


필리핀에서 먼저 연예활동을 시작한 산다라박은 필리핀에서의 인기를 바탕을 2004년 7월 7일 방송된 SBS 체험 지구촌 홈스테이를 통하여 처음으로 국내에 소개되었고, 



이후 같은 해 8월 31일 방송된 KBS 생방송 시사투나잇과 10월 25일에 5부작으로 방영한 인간극장에 내 이름은 산다라 박 편을 통하여 이름이 국내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산다라박은 MBC 10대 가수 가요제 시상자 자격으로 대한민국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산다라박은 2007년 8월 2일 YG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였고, 2008년 3월에 가수 거미의 4집 타이틀곡 미안해요 뮤직비디오에 빅뱅의 TOP과 함께 출연했으며, 2009년 2월에는 MBC 돌아온 일지매에서 닌자 마을의 이에 역을 맡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산다라박은 그 해 5월 6일 4인조 여성 그룹 2NE1에 합류하여 디지털 싱글 파이어를 발표하고, 5월 17일에 SBS 인기가요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공식적을 데뷔했습니다. 그해 7월 9일 산다라박은 2NE1 멤버들 중에서 처음으로 솔로 디지털 싱글 키스를 발표하였고, 



이 곡은 같은 2NE1 멤버인 CL이 랩피쳐링에 참여하였습니다. 이후 산다라박은 배우 이민호와 함께 맥주 CF에 출연했는데요, 키스틑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