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곽진영<한정수 나이(차) 결혼>

728x90

곽진영<한정수 나이(차) 성형 사업 수입 결혼>



<불타는 청춘 곽진영 한정수 소개팅 나이(차)>



10월 20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곽진영과 한정수의 소개팅 장면이 그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곽진영에게 특별한 소개팅을 제안한 최성국은 평소 진영이 관심 있어 했던 한정수를 여행지로 즉성 초대하게 되었는데요, 한정수는 진영과의 만남을 위해 슈트까지 빼입고 등장하는가 하면 "소개팅을 위해 숍까지 다녀왔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극적으로 만난 진영과 한정수는 의외로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며 장시간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는데요, 소개팅을 마무리하려던 찰나 슈트남이 "진영과 더 대화하고 싶다"라며 소개팅 시간을 연장해 청춘들을 진심으로 놀라게 했습니다. 


곽진영 한정수 두 사람의 나이차는 곽진영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고, 한정수는 1973년생인 48세로 곽진영이 한정수보다 3살이 연상이네요. 곽진영 한정수 두 사람 다 나이가 꽤 많지만 아직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왠지 잘 어울릴 것 같은 모습이네요~


과연 곽진영과 한정수의 소개팅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한정수 조하나 나이(차) <불타는 청춘>



<곽진영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 성형수술 이유, 부작용, 우울증, 누드화보 촬영, 갓김치 사업 수입, 결혼, 근황>



-곽진영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곽진영은 1970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곽진영 키는 163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구요, 곽진영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이며, 곽진영의 학력은 여수중앙초등학교, 여주중앙여자중학교, 여수중앙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곽진영 데뷔 및 활동


곽진영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1977년 영화 진짜 진짜 좋아해의 아역 단역을 통해 영화배우로 첫 데뷔, 이후 1990년 MBC 문화방송 사극 드라마 대원군에 첫 출연하며, 이듬애 1991년 MBC 공채 20기 탤런트로 데뷔하게 됩니다.



곽진영은 데뷔 이후 당시 우리들의 천국, 사랑을 그대 품 안에 등의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영화와 광고 출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1993년 MBC 특종 TV 연예의 MC를 맡기도 합니다.



곽진영은 특히 1992년 방송된 MBC 드라마 아들과 딸 에서 철부지 막내 종말이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모으게 되고, 이것으로 1992년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곽진영은 1997년 KBS 드라마 아씨의 간난이 역 등으로 인기를 끌게 됩니다. 



곽진영 : "당시 제과 CF 두 개와 샴푸 CF를 찍었어요. 세 편 합쳐서 약 1억 5000만원 정도였어요. 그 당시 아파트 가격이 1억원이 안 되던 시절이었어요" 당시 곽진영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었는지를 알만 하네요~^^

하지만 이후 곽진영은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우울증을 겪으며 긴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곽진영 성형(수술) 이유

곽진영은 지난 1997년 쌍꺼풀 성형수술을 받게 됩니다. 이유는 아들과 딸이 끝난 지 5년이 지났는데도, 계속 종말이로 불리는 게 싫었고, 귀엽다 는 말보다 예쁘다는 소리를 듣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그는 성형수술이 그토록 큰 시련을 안겨줄지 미처 알지 못했다고 하네요. 


곽진영 : "아들과 딸 이후 제가 어떤 드라마에 출연해도, 또한 어떤 역할을 맡아도 종말이 라는 소리를 들었어요. 그래서 종말이가 너무 싫었어요. 결국 외모를 바꾸면 더 이상 사람들이 저를 종말이로 보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귀엽다는 이야기는 더 이상 듣기 싫고 예쁘다는 소리를 듣고 싶어서 성형외과 의사에게 엄정화 씨 같은 섹시한 눈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곽진영 : "내가 정말 철이 없었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한창 연기력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 시기에 잘못된 판단(성형수술)을 내렸던 거였죠"

곽진영은 성형수술 후에 심각한 성형부작용에 시달리게 됩니다. 

-곽진영 성형(수술) 부작용 증상

곽진영 : "성형수술 이후에 눈이 감겨지지 않을 정도로 부작용이 심했어요. 때때로 작품 제안이 들어왔지만, 수술 부작용 때문에 출연할 수가 없었죠. 그래서 단순히 집에 일이 있어서 당분간 활동 못한다고 이야기했어요. 결국 그렇게 활동을 무기한 쉬게 되었죠"


곽진영 : "수술을 받은 뒤 눈이 제대로 떠지지도 않고, 또 감기지도 않았어요. 제가 눈을 깜박일 때마다 눈동자와 눈꺼풀이 서로 붙은 듯한 느낌도 들었고요. 그 상태에서 용기를 내어 드라마 출연을 하면, 다들 제 눈이 이상하다고들 했고, 그러면 저는 또 움츠러들고 다시 병원을 찾는 그런 악순환이 반복됐어요"


실제로 곽진영 성형후 사진을 보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좀 다릅니다. 

-곽진영 성형외과 의사 자살 이유

곽진영 : "성형부작용으로 고생하면서 주변에서는 왜 손해배상 청구를 하지 않았느냐고들 하는데, 그 당시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사실 부모님께도 알리지도 않고 혼자 결정하고 혼자 속을 끓였으니까요"


곽진영 : "그러던 어느날 병원에 전화를 했더니 간호사가 전화를 받았는데, 의사 선생님이 자살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그곳이 사실 잦은 의료사고로 시끄러운 곳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성형수술 전문의도 아니었어요"

-곽진영 우울증에 자살생각까지

이후 곽진영은 지인으로부터 다른 병원을 소개받아 재수술을 받은 뒤 연예계에 복귀하게 됩니다. 하지만 곽진영은 "눈 모양이 이상하다"는 지적을 받게 되었고, 이후 곽진영은 "이제 연기활동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들어 또다시 눈 수술을 받게 되었지만, 출연료를 받아 수술을 하고 방송에 복귀하기를 몇 차례 반복하면서 극심한 우울증을 앓게 됩니다. 


실제로 곽진영은 1998년부터 포옹, 흐린 날에 쓴 편지, 누나의 거울, 그래도 사랑해,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등에 출연했고, 이후 2002년 KBS 드라마 장희빈과 2003년 영화 주글래 살래 를 끝으로 연예활동을 잠정적으로 접게 됩니다. 

곽진영 : "그때부터 재수술 잘한다는 곳을 수소문해서 몇 군데 다녔어요. 그런데 전부 당장은 재수술을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다가 시간이 지나서 손을 봤는데 만회가 되지 않았어요. 


곽진영 :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 저렴한 곳을 찾다보니 계속 전문의가 아닌 의사가 시술하는 곳으로 가게 됐어요. 결국 눈상태는 더 심각해졌고, 저 혼자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좌절감과 우울증에 빠지게 되었어요"

곽진영 : "아들과 딸을 다시 보고, 그해 신인상을 수상하건 제 모습을 떠올리면서 내가 종말이를 왜 그렇게 떠나보내고 싶어 했을까 라고 후회하기도 했어요. 술과 수면제를 먹지 않으면 밤에 잠을 이룰 수가 없었고,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철없이 더 이상 사는 의미가 없어 라고 말하기도 했죠. 카메라 앞에 서지 못하는 배우는 이미 죽은 것과 다를 바 없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곽진영 누드화보 찍은 이유

결국 한번의 잘못된 실수가 곽진영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꾸어 버렸네요. 그런데 당시 경제적인 어려움에도 시달리던 곽진영은 2004년 34살의 나이에 누드 화보를 찍기도 합니다. 


곽진영 : "인터넷에 돈 때문에 뜰려고 찍었다 는 둥 별 말이 다 올라왔더라고요. 만약 돈 때문이었다면 러닝개런티 때문에라도 열심히 홍보를 했겠죠. 솔직히 그 정도 돈은 드라마 한 작품 출연하면 벌 수 있어요. 그냥 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찍었고 찍은 후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곽진영은 이전부터 누드 촬영 제의가 있었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거절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당시 개인적으로 힘들어할 때 누드를 찍자는 제안을 받게 되어 제안을 받은 지 하루만에 수락하게 됩니다. 


당시 곽진영이 힘들 일이란 애정문제로, 평소 오빠처럼 여기던 사람과 본격적으로 사귀면서 만나다 보니 말과 행동이 너무 달라 힘들어하던 그는 결국 헤어지기로 마음을 굳혔고, 그 아픔을 잊을 돌파구로 누드를 선택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곽진영이 누드를 찍은 또 다른 이유는 종말이 라는 기존의 이미지를 벗으려는 몸부림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곽진영은 이로 인해 수치스러운 마음이 들어 촬영을 마친 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게 되었고, 그렇게 번 돈으로 또 다시 수술대에 오르기도 했지만, 눈 상태는 여전히 회복되지 않았고 재기의 기회 또한 쉽게 찾아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곽진영 갓김치 사업 성공 이유

이후 십여년을 고통받던 곽진영은 2010년부터 갓김치 사업을 시작하면서 다시 재기의 기회를 모색합니다. 


곽진영 : "제 고향이 전라남도 여수여서 어려서부터 갓김치를 늘 먹고 자랐어요. 연예인으로 데뷔한 다음에 선배들이나 지인들에게어머니가 직접 담근 갓김치를 선물하면 모두들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곽진영 : "또한 요즘 연예인들이 김치 사업에는 많이 뛰어들었지만, 아직 갓김치를 하시는 분들은 없어요. 이 점에 착안해서 어머이의 갓김치 손맛과 제 아이디어를 합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곽진영 : "처음에는 OEM(위탁 생산 방식)으로 사업을 시작했는데, 그쪽 공장에서 어머니의 레시피대로 김치를 만들어 주지 않는 거예요. 결국 제가 직접 여수 돌산의 상하동에 김치 공장을 차리게 되었죠"

한때 연예인들이 이름만 걸어놓은 김치 사업때문에 연예인 김치의 매출이 크게 떨어진 적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그 와중에 직접 생산하는 곽진영의 갓김치는 별다른 피해는 커녕 오히려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곽진영 갓김치 사업으로 100억 매출설 해명

덕분에 곽진영은 2013년 김치 사업 매출이 30억원에 달하게 되었고, 또 이후 온라인 김치 쇼핑몰 종말이 김치로 갓김치 사업을 시작해서 연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했다는 소문이 돌게 됩니다. 



하지만 곽진영은 지난 9월 8일 마이웨이에 출연해 100억 자산가설에 대해 언급하며, "처음 시작할 때부터 잘됐다. LA와 뉴욕 한인 타운에 수출을 했고, 홈쇼핑도 8년 했다. 1년에 10억 정도 벌었다고 했는데 100억이 돼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찌됐든 상당히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것은 틀림이 없는 것 같네요~~

-곽진영 이병헌 열애설 해명


또한 최근 곽진영은 배우 이병헌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는데요, 곽진영은 "연관 검색어에 이병헌, 성형, 김치 이렇게 나온다"라고 운을 뗀 후 "이병헌은 KBS 14기, 나는 MBC 20기였다"



"놀러왔지만 나는 이병헌 집에 간 적도 없다. 동갑이어서 CF 출연료를 묻거나 친구처럼 지냈다"라며 "어느날 연인 사이라고 기사가 났다. 그 기사가 계속 꼬리에 꼬리를 물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곽진영 근황

곽진영은 현재 갓김치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곽진영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는 "다른 내용을 인터뷰해도 성형 실패만 이슈가 되더라. 그래서 더 아쉽고 안타까운 것 같다. 곽진영 치면 성형수술 실패가 검색어로 나온다. 그런 여배우의 심정 잘 모를 거다. 좋은 연기로 호평 받아 검색어 상처를 극복하고 싶다"며 배우로서의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내 브랜드를 가진 사업가로 열심히 살고 있다. 지난 시간 오랫동안 악플에 시달렸던 만큼 앞으로 달리는 악플에 대해서는 참지 않을 것이다. 성형이 잘 된사람은 칭찬받고 성형이 잘 되지 않은 사람은 악플을 받는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 나 역시도 성형 수술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고 마음이 아팠다. 악플 때문에 숨어지내지 않을 것이다"라고 다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곽진영은 지난 2016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기 시작, 이외에도 지난 8월 12일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하기도 했으며, 1달 뒤인 지난 9월에는 TV조선 마이웨이에도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곽진영 결혼 남자친구, 결혼생각

곽진영은 올해 나이 51세(1970년생)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곽진영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과거(2011년 당시 곽진영 나이 42세) 한 방송(KBS2 여유만만)을 통해 털어놓은 적이 있었는데요, 


이날 곽진영은 "어린 시절에는 잘생기고 누구나 봐도 멋진 사람이 이상형이었지만 나이가 들수록 자신만을 사랑해주는 자상한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당시 곽진영은 결혼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마이웨이를 통해 "시집을 가고 싶은 것이 아니라 외롭고 힘들지 않냐. 여수에 와서도 외롭고 힘들다는 것을 느낀다"고 밝혀 여전히 결혼에 대한 생각이 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10월 20일 불타는 청춘에서 한정수와 소개팅을 갖게 되었는데요, 좋은 만남 좋은 결과가 맺어지기를 바라구요, 또 앞으로 배우로서도 다시 한 번 재기에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