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푸(핀란드) 아내(부인) 류선정 나이(차) 직업 결혼스토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빌푸 한국인 아내(부인) 나이 직업?>
핀란드인 빌푸의 한국인 아내(부인 와이프) 류선정씨의 나이 직업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는 한국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핀란드인 빌푸가 출연했는데요, 핀란드인 빌푸는 2017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핀란드인 페트리의 친구로 출연해 한식 먹방을 선보여 먹방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국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이에 힘입어 빌푸와 핀란드인 친구들은 지난해 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재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빌푸는 "한국살이 1개월차"라며 "한국에 와서 3kg가 쪘다"고 고백하며, 아내(부인 와이프) 류선정씨를 소개했는데요, 빌푸는 "내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빌푸는 "아내 류선정을 페트리의 소개로 만났다. 첫 데이트 이후에 예전으로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를 신청했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6월에 결혼에 골인한 빌푸와 아내 두 사람은 핀란드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빌푸는 9월 SNS를 통해 아내(부인 와이프)와 결혼 소식을 알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로 빌푸를 알고 있던 이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당시 한국 방문을 예고했던 빌푸는 드디어 아내(부인 와이프)의 손을 잡고 한국 땅을 밟은 것입니다.
그런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빌푸가 한국에서 가장 먼저 한 일은 자가격리가 된 웃지 못할 상황이었는데요, 하지만 빌푸는 무엇보다 사랑하는 아내와 또 그가 좋아하는 한국음식들로 인해 아내와 알콩달콩 자가격리의 시간을 보냈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부르는 애칭마저 남달랐는데요, 빌푸는 아내 류선정씨를 스위티라고 하고, 아내 류선정씨는 남편인 빌푸를 베이비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달달한 자가격리 기간을 드디어 끝내고 빌푸가 향한 곳은 바로 3년 전, 친구들과 함께 갔었던 남대문 시장이었습니다.
빌푸는 한국 시장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추억의 장소에 사랑하는 아내(부인)를 꼭 데려오고 싶었던 것인데요, 이에 그때와 똑같은 자리에 앉아 음식을 먹고, 그때와 똑같은 미용실에서 머리를 다듬고, 그때 먹었던 그 호떡을 먹으며 여행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빌푸가 남대문 시장에 오고 미용실에서 깔끔하게 단장을 한 더 중요한 이유는 바로 결혼 후 처음으로 장인, 장모를 뵙는 날이기 때문이었습니다. 빌푸는 이날을 위해 앞서 열심히 연습한 한국어 호칭과 인삿말과 처남이 미리 찍어 보내준 영상을 보며 연습했던 절도 무사히 통과했는데요,
빌푸의 아내(부인) 류선정씨는 부모님과 마주앉아 감회가 남다른 듯 눈시울을 붉혔고, 빌푸는 "이 순간을 꿈꿔 왔다. 두 분 앞에 있는 순간을 계속 상상해 왔다. 저에게도 감동적이고 의미가 깊은 순간이다"라고 말하며 하며 덩달아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어 빌푸는 "따님을 정말 많이 사랑한다"고 고백해 뭉클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방송 이후, 특히 빌푸의 한국인 아내(부인) 류선정씨 나이 직업 등 관심이 폭증했는데요, 빌푸는 최근 SNS에 "아내 = 집사람 아니닙다(아닙니다). 내가집사람입니다 #설거지 빨래 #빌푸습진 #여보 돈 많이 벌어와요 #핀란드교육강의"라며 아내가 많은 수강생 앞에서 강의하는 사진을 올린 바 있습니다.
한편, 올해 나이 34세인 페트리는 한국 거주 5년차로 주한 핀란드대사관에서 프로젝트 코디네이터로 화동 후 최근 핀란드 교육 프로그램을 수입하는 회사에서 근무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페트리는 한국인 아내와 결혼해 지난해 7월 아들 미꼬를 낳아 현재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빌푸 아내(부인) 류선정 나이(차) 학력 직업 결혼스토리>
-빌푸 아내(부인) 류선정 나이(차) 학력 직업
빌푸의 한국인 아내(부인) 류선정씨의 나이는 1983년생인 올해 나이 38세로, 1988년생인 33세의 빌푸 보다 5살 연상(빌푸와 아내 류선정 나이차)이라고 하네요.
빌푸 아내(부인) 학력은 핀란드 이위베스퀼레(유바스큘라)대학교 대학원에서 교육 리더십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빌푸 아내(부인)의 직업은 한국 핀란드 교육연구센터 소장으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빌푸의 아내(부인) 류선정씨는 지난 2013년, 4년째 다니던 증권사를 관두고 유학길에 오른 뒤, 핀란드 교육에 매료돼 교육전문가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하는데요, 그는 2019년 YTN '청춘 세계로 가다'에도 출연해 핀란드 교육 관련 일에 몸담게 된 계기와 국제 교육 전문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조언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빌푸의 아내(부인) 류선정씨는 '세계 최고의 교육법'의 저자로, 핀란드 교육을 연구하면서, 한국 교원들의 핀란드 교육 연수를 기획하고 있으며, 또 한국교육개발원 핀란드 교육연구원 및 주핀란드 한국대사관 교육자문위원,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빌푸 아내(부인) 류선정 결혼스토리
핀란드인 빌푸가 아내(부인)를 처음 만난 것은 3년 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한국에 왔을 때였다고 하는데요, 빌푸는 당시 페트리의 소개로 아내를 처음 만나 바로 마음을 빼앗겼다고 하네요. 이에 빌푸는 이후로 파워 직진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빌푸와 아내(부인) 두 사람은 신혼생활을 시작한지 4개월째라고 하는데요, 핀란드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빌푸는 결혼 이후 9월 자신의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당시 빌푸는 "지난 6월에 아내와 결혼하게 됐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고 앞으로 함께 걸으며 우리를 이끄는 모든 것들을 함께 마주하고 싶다. 그것은 나에게 큰 걸음이었지만 또한 가장 쉬운 걸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빌푸는 또 "결혼은 내게 큰 도전"이라면서도 "하지만 아내를 사랑하기에 앞으로 쭉 함께 걷고, 우리를 이끄는 곳이 어디든 함께 맞이하자고 얘기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아내가 내 인생에 항상 함께할 것"이라며 아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에 빌푸는 당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로 빌푸를 알고 있던 이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한편, 11월 19일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빌푸의 처각댁 방문기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핀란드 편의 호스트이자 절친 페트리가 친구들을 대동해 빌푸의 처가댁을 찾아 빌푸 처가 식구들 간의 치열한 함들이 경쟁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또한 이날은 특히 절친 페트리의 소개로 아내(부인)와 결혼 성공한 빌푸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고 하니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빌푸(핀란드인 먹방 요정), 빌푸 나이 학력 직업
빌푸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라고 하는데요, 빌푸의 학력이나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더욱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빌푸의 직업에 대해 사람들이 추측하고 있는 것으로는 보트운전사 등이 있는데요,
자신을 집사람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현재는 직업이 없던가 아니면 휴가를 얻었든가 일을 쉬고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네요. 북유럽인들의 경우 무슨 일이든 일하는 시간이 많지는 않고, 또 한동안 일하다가 한동안 일을 쉬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아뭇튼 빌푸의 직업 등 좀 더 자세한 프로필 이력 등도 앞으로 공개되지 않을까 싶네요~~^^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혜진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0) | 2020.11.20 |
---|---|
송하예 사재기 논란 심경고백 (0) | 2020.11.19 |
박미선 이봉원 나이(차) 사업 '봉짬뽕'집 근황 (0) | 2020.11.18 |
박준영 변호사 프로필 나이, 누구? (0) | 2020.11.18 |
박혜경(가수) 나이 고향 성대결절 생활고 남자친구 (0) | 2020.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