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동규(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펜트하우스

728x90

김동규(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작품활동 펜트하우스

 

 

배우 김동규가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김동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소속사 데뷔 작품 활동 펜트하우스>


-김동규(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김동규의 본명은 김동규라고 하는데요, 지구용사 벡터맨의 벡터맨 타이거 역을 맡았던 배우 김동규와 또한 개그맨 김동규와도 이름이 같은 동명의 배우입니다. 김동규 나이는 1994년 8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며, 김동규 키는 175cm에 몸무게는 64kg이라고 합니다. 이외 김동규 고향 학력 소속사 등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동규(배우) 데뷔 작품 활동

 

김동규는 중학교 시절부터 연기를 배우며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김동규는 독립영화로 연기를 시작하여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소풍가는 날을 통해 브라운관 첫 데뷔, 이후 2018년 이웃사촌으로 첫 스크린 신고식을 치뤘습니다.

 

 

당시 김동규는 1000: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열음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에서 발탁된 신인 연기자라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특히 치열한 경쟁을 뚫은 만큼 훈훈한 외모와 함께 출륭한 실력까지 갖춘 인재로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동규는 영화 여곡성에서 호위무사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또한 리턴,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등에 출연하면서 주동민 PD와 인연을 맺어왔는데요, 김동규는 특히 펜트하우스에서 주단테의 비서인 조비서 역할로 잘생기고 강인한 외모로 많은 화제와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동규는 "내가 인사를 하지 않으면 집에 가지 않는다. 끝까지 남아 인사하는 모습을 감독님께서 좋게 봐주신 것 같다"라고 주동민 PD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고, 

 

 

또한 지난 1월 28일 공개된 한 인터뷰에서 펜트하우스에서 엄기준, 이지아 등 기라성 같은 선배 배우들과 합을 맞춰 연기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동규는 "극중 (선배 연기자로부터) 많이 맞았는데 누가 제일 아팠냐"라는 질문에 "신기하게 선배들은 안아프게 때리신다. 그리고 맞아도 땅에 굴러도 모두 재미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동규는 그동안 단편과 독립영화를 통해 주연을 맡아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기본기와 자신감을 계속 쌓아왔고, 꾸준히 내공을 닦고 성장해 왔는데요, 김동규는 앞으로 작은 역할과 연극으로 기본이 탄탄한 배우로 성장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