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송지인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는?>

728x90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의 배우 송지인이 화제입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송지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송지인(배우)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송지인

 

송지인의 본명은 김보라입니다. 송지인 나이는 1984년 10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송지인 고향은 경상남도 거제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그리고 남편이 있습니다.

 

두 살 어린 여동생은 송지인에게 현재 가장 친한 친구라고 하는데요, 어렸을 때는 자주 싸웠었다고 하네요. 송지인은 동생과 서로 용돈을 주고받기도 한다는데요, 송지인이 작품을 할 때는 동생에게 용돈을 주고 없으면 동생 카드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송지인은 키 167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고요, 송지인 종교는 천주교(세례명 비비나)이며, 송지인 학력은 명지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지인의 현재 소속사는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소속이라고 합니다. 

 

 

▷ 송지인(배우) 과거 

 

“송지인

 

송지인은 어렸을 때는 고향인 거제도의 곳곳을 누비는 골목대장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생 때는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그 중 가장 힘들고 기억에 남는 알바가 옷 판매였다고 합니다. 

 

송지인 : "학생 때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서서 옷 판매를 했어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다가 주저 앉은 거예요. 다리 힘이 안 들어가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아예 다리가 마비가 돼가지고, 전 정말 큰일 난 줄 알았어요. 엉금엉금 기어서 한참 있다가 겨우 일어나긴 했어요"

 

 

▷ 송지인(배우) 데뷔 계기

원래 송지인의 꿈은 연기자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국어국문학을 전공한 그는 전공을 살릴 수 있는 작가(방송작가)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문과를 졸업하고 나서 SBS 동물농장 작가진 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월급이 입금이 안 되어 있어 PD에게 항의하러 갔다가 그 자리에서 당당하게 제 말하는 여대생 캐릭터를 제안받다고 합니다. 

 

“송지인

 

이에 송지인은 제안을 받아들였고, 걸그룹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뮤직비디오(2008년)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연예계 생활의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송지인 본인에 따르면 처음에는 아르바이트의 일종으로 여겨 별생각 없이 참여했다가 매력을 느껴 연기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송지인 : "재미있어서 하는 것 같아요. (연기의 동력을) 사실 잘 모르겠어요. 제가 공연하던 사람이어서 무대 위의 희열을 느껴본 건 아니니까요. 사람마다 영화 취향이 다르듯이, (현장마다) 달라서 이 일을 하는 게 재밌어요"

 

송지인 : "여러 사람 만나는 것도 재미있고, 촬영 현장에서 떨리지만 연기를 하는 것도 재미있고요. 취향과 적서에 맞는 일을 하는 게 참 되게 힘든 것 같아요. 저도 부끄럼을 타는 편인데, 낯선 현장에 가서 촬영하려고 하면 처음에 떨리죠. 그래도 일하다 보면 그런 게 다 재밌어요"

 

 

▷ 송지인(배우) 작품 활동

송지인은 이후 MBC 돌아온 일지매를 시작으로 주로 단역을 맡으며 무명생활을 이어가다가 2012년 청담동 살아요에서 처음으로 비중있는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요, 이후 KBS 직장의 신, 호구의 사랑, 기억, 7일의 왕비 등에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지난 1월 TV조선 결혼 작사 이혼 작곡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송지인

 

송지인 출연 작품으로는 영화는 2009년 시크릿을 비롯하여, 이후 구세주2, 방자전, 심야의 FM, 오싹한 연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잉투기, 인간중독, 카트, 성혜의 나라, 앙상블, 더블패티 등이 있고,

 

드라마는 2009년 돌아온 일지매를 비롯, 사랑은 아무나 하나, 청담동 살아요, 직장의 신, 힐러, 호구의 사랑, 별이 되어 빛나리, 기억, 뱀파이어 탐정, 동네변호사 조들호, 7일의 왕비, 해치,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등이 있습니다. 

▷ 송지인(배우) 결혼 남편 자녀는?

 

“송지인

 

송지인은 2021년 기준 이미 결혼한 2년차 주부라고 하는데요, 그의 결혼 사실은 지난 8월 3일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비로소 밝혀졌습니다. 이날 송지인은 지난 8월 3일 결혼 2년 차 유부녀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숨기려는 의도가 있던 게 아니라, 묻는 사람이 없어서 밝힐 기회가 없었다고 합니다. 

 

결사 곡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만 시어머니가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존재감을 드러내 결혼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송지인은 아직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상 송지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천 글 -> 전노민 <아내(부인) 김보연 나이(차) 이혼 이유 딸들>

* 추천 글 -> 아이폰 13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가격 정리(확정)

 

아이폰13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가격 정리(확정)

9월 14일(현지시간) 아이폰 13, 애플 워치 7, 아이패드 시리즈 등 신규 제품군의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그리고 국내 출시일이 잠정 확정됐습니다. 이에 오늘은 이중 아이폰 13 시리즈 사전예약,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