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태곤 프로필 나이 과거 낚시 결혼 여자친구 오승현

728x90

라디오스타 배우 이태곤 

 

“이태곤

 

배우 이태곤이 10월 6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불륜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이날 이태곤은 "이런 캐릭터는 처음이라 더 욕을 먹어 봐야겠다고 생각해 대본보다 더 강하게 연기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이태곤은 이멍한 작가의 부탁으로 결혼작사 이혼작곡 배우들과 기묘한 모임을 가졌다고 고백했는데요, 특히 이 모임 덕분에 실감나는 연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이태곤(배우)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이태곤

 

배우 이태곤은 1977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원빈과 동갑이라고 하네요. 이태곤은 키 185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이태곤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며, 이태곤 학력은 서울개포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태곤(배우) 과거 아버지

 

“이태곤

 

“이태곤

 

이태곤은 어린시절 군 장교였던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으며 성장했다고 합니다.

 

이태곤 : "아버지는 군 시절 중대장을 오래하여 고 3때까지 늘 새벽 3분 대기조였다. 그 덕에 여자 형제들과 컸는데도 남자들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솔직함도 아버지에게 배운 것이고 늘 아버지께는 솔직하게 말하면 통했다"

 

이태곤 : "그러니까 굳이 거짓말을 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 어려서부터 뭘 사고 싶으면 직접 벌어서 샀다. 기분에 맞춰 행동하는 듯 보여도 사전에 탄탄하게 계획이 짜여 있다. 금전문제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계획적인 생활은 습관이 되어 있다"

 

 

또한 이태곤은 과거 수영강사로 활동했으며 아줌마 수강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고 합니다. 인명 구조 자격증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군대 조교 출신이라 몸도 좋고 키도 커서 별명이 터미네이터였다고 합니다. 

 

이태곤(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태곤

 

이태곤은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 드라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유명세를 타게 되었지만 배역 이름이 워낙 특이해 본명 대신 배역 이름으로만 알려진 배우였습니다. 

 

이후 연개소문에서 주인공 연개소문의 청년 시절과 드라마 겨울새, 황금 물고기 등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지만 크게 주목 받지 못하다가 2011년 광개토대왕의 담덕역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호평을 받게 됩니다.

 

“이태곤

 

하지만 이후 이태곤은 잘 키운 딸 하나 이후 연기 활동보다는 예능 위주의 활동을 이어가다가 지난 2021년 1월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으로 오랜만에 연기에 복귀, 예상 외로 안정된 연기를 보여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태곤이 출연한 예능으로는 런닝맨, 정글의 법칙, 꽃보다 할배, 나 혼자 산다, 냉장고를 부탁해, 도시어부, 모두의 주방 등이 있으며 모두의 주방에서 낚시사랑을 피력해서 그런지 이후 2019년 SBS 전설의 빅 피쉬라는 방송에서 원정대 대장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또한 현재는 지난해 5월 말부터 도시어부 시즌2의 고정멤버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태곤(배우) 낚시광

 

“이태곤

 

참고로, 실제로 이태곤은 낚시를 굉장히 좋아하는 낚시광이라고 합니다. 중장년에 이하늘 등과 함께 잘 알려진 낚시광이라고 합니다. 낚시장비들은 다 합쳐서 3000만원을 넘어가고, 다년의 낚시 경험으로 인해 본인이 직접 회를 숙성하는 방법과 각종 생선요리에 어느 정도 조예가 있다고 하네요. 

 

칼도 본인 이름이 새겨진 고급 칼을 사용하고,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을 당시 냉장고에 각종 생선들이 있었고, 아주 희귀하다는 무늬오징어가 있었는데, 본인이 말하길 1kg이 넘어가면 돈주고는 절대 못산다고 하네요.

 

 

또한 70cm나 되는 참돔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촬영 며칠 전에 냉장고를 보고 재료가 부족하겠다 싶어서 군산으로 낚시를 갔는데, 거기서 참돔을 여러 마리 잡은 것 중에 실제로 낚시하다가 두 번 정도 걸려 낚시줄이 끊어지는 일까지 겪으면서 잡은 것이라고 하네요. 

 

“이태곤

 

이태곤(배우) 오승현 열애 결별

이태곤은 1살 연하의 배우 오승현을 임예진의 소개로 만나 열애를 숨기지 않고 한남동과 강남의 카페 일대를 돌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결혼 시가사 나올 정도로 상당히 깊이 사귀었다고 합니다. 

 

“이태곤

 

실제로 이태곤은 2010년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내후년 2012년에는 꼭 결혼을 하고 싶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당시 이러한 언급 때문에 여러 추측 기사들이 쏟아지자 소속사 측은 "이태곤과 오승현이 2010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만나고 있다. 다만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것은 맞지만 결혼을 논할 단계는 아니다"라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다가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2011년 5월 결별을 인정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오승현 소속사 측에서는 "오승현이 이태곤과 헤어진 것이 맞다. 이태곤이 광개토대왕을 촬영하면서부터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지기 시작했다. 지반 촬영 일정이 ㅁ낳다보니 만나기도 힘들었고,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런데 이태곤은 오승현과 결별 당시 상당히 힘들어했다고 하네요. 그는 "사실 내가 슬럼프에 빠져 고민했는데 극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이태곤(배우) 결혼 여자친구, 결혼 생각

 

“이태곤

 

이태곤은 올해 나이 45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그의 성격이 뭘 숨기고 하지 않기에 아직 밝히지 않은 것을 보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결혼에 대한 생각은 있다고 하네요. 

 

이태곤 어머니 : "결혼에 관해서는 신경을 안써요. 자기 마음에 드는 짝을 만나야지, 좋은 짝을 만날 거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말한다"

 

이태곤 : "아버지가 요즘 결혼 얘기를 부쩍 많이 하신다. 언제까지 살지 모른다. 결혼 안하냐라고 하신다. 내가 멋있게 사는 것 같고 즐겁게 살면 전부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배우자가 걸린다. 결혼 해야죠. 항상 기다리고 있다. 준비상태다"

 

이상 배우 이태곤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