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황재균(야구선수) 지연(티아라) 나이차 결혼 연봉

728x90

야구선수 황재균 걸그룹 티아라 지연 나이차 결혼 

야구선수 황재균과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올해 말(12월)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황재균과 지연은 지난 2월 10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황재균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편지에서 "제가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작년 한창 힘들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그는 "갑작스럽지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고 한창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해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KT에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다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됐다"고 했습니다. 

 

 

황재균은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하겠다. 올 시즌도 작년과 같이 기쁨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지연 역시 자필 편지를 통해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했습니다.

 

지연은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을 까 걱정도 되지만 저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떨리고 긴장된다"고 했씁니다. 

 

두 사람은 6개월 가량 연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재균은 지난달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고 4개월 정도 됐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또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때는 티아라 노래를 따라 부르며 춤을 추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황재균과 지연 나이차는 황재균은 1987년생인 36세이고, 지연은 1993년생인 30세로 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황재균(야구선수)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팀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야구선수 황재균은 1987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황재균 고향은 서울시 동작구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황정곤과 어머니 설민경, 그리고 여동생 황희진이 있습니다. 

 

 

황재균은 키 183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황재균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서울사당초등학교, 이수중학교,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재균의 현재 소속팀은 KT위즈 소속입니다. 

 

황재균(야구선수) 과거 선수 이력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황재균은 사당초등학교 6학년 때 부모에 의해 처음으로 야구를 시작해 이후 경기고등학교에 진학하면서 당시 경기고등학교 감독이었던 곽연수의 지도 아래 야구에 재능을 꽃피우게 됩니다.

 

하지만 2005년 전국대회인 대통령배 고교야구 대회에서 크게 부진했던 탓에 크게 주목받지 못하다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며 프로야구 선수 생활을 시작, 2016년 시즌 종료 이후 FA자격을 획득했던 황재균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계약을 체결하고 한 시즌을 뛰었습니다.

 

이후 황재균은 현재까지 국내 리그로 복귀해 kt위즈에서 활약 중에 있는데요, 지난 2020년에는 3루수 부문 글든글러브를 수상했고, 또한 지난해(2021년) kt의 주장 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부회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지난해(2021년) 도쿄 올림픽에 발탁돼 활약하기도 했던 황재균인데요, 이외에 황재균은 2020년과 2022년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과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황재균(야구선수) 집안 가족 부모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황재균의 어머니는 1960년생으로 올해 나이 61세로, 지난 1982년 뉴델리 아시안게임에서 김수옥, 신순호와 함께 테니스 여자 단체 금메달을 거머쥔 설민경 선수라고 합니다.  

 

황제균 역시 지난 2014년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에 처음으로 발탁되어 금메달 획득에 기여해 병역 혜택까지 얻게 되었는데요, 황재균은 이를 통해 한국 최초 모자 아시안 게임 출전과 함께 모자 금메달리스트에 등극한 바 있습니다. 

 

당시 우리나라 야구대표팀이 아시안게임 2연패를 달성하면서 1등 공신으로 황재균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황재균이 금메달을 따지 않았더라도 황재균과 어머니 설민경씨는 한국 최초로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출전한 모자지간으로 기록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결국 황재균이 금메달을 목에 걸어 대한민국 아시안게임 역사상 처음으로 모자지간 금메달 리스트라는 기록을 세우게 된 것이었는데요, 황재균의 아버지 또한 금메달을 목에 걸지는 못했지만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으로 활약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재균(야구선수) 수입 연봉 집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황재균은 2017년 11월 13일 4년 총액 88억원(계약금 44억원, 연봉 총액 44억원)에 FA계약을 체결하며 이적, 88억의 사나이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근 2022 시즌을 앞두고 KT와 황재균은 4년 연봉 총액 60억원(계약금 25억원, 연봉 29억원, 옵션 6억원)에 사인했습니다. 이전 계약까지 합하면 케이티와 8년 148억원의 계약을 성사시킨 셈이라고 합니다. 

 

황재균은 지연과 결혼 발표 이후 신혼집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비쳤던 그의 집은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아파트의 가격은 당시 시세(가격)로 매매가  16억~17억대로 알려졌습니다.

 

 

황재균(야구선수) 결혼 열애설 이상형

 

야구선수-황재균-티아라-지연-나이-차-결혼-연봉

 

황재균 선수는 앞서 김세희 아나운서, 방송인 공서영, 배우 오윤아 등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황재균의 이상형은 "웃는 게 예쁜 여자"알려졌습니다. 황재균이 이번에는 자신의 이상형을 만난 것 같네요. 이상 황재균 지연 나이차 결혼 연봉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추천 글 -> 황재균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