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신혜 <나이 과거 프로필 남편 최태준, 누구? 득남 아들>

728x90

배우 박신혜 최태준 부부 득남(아들)소식

 

 

배우 박신혜 최태준 부부가 득남소식을 알렸습니다. 

 

 

5월 31일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 배우가 오늘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박신혜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남편 최태준과 가족 및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해드리며, 소중한 생명을 맞이하게 된 박신혜, 최태준과 태어난 아이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018년 3월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4년간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은 바 있습니다.


박신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데요, 배우 강소라, 고아라와 나이가 같다고 합니다.

 

박신혜는 특히 강소라와는 생년월일과 혈액형, 그리고 키도 똑같고, 배우 고아라와도 같은 2월생에 2003년에 데뷔했다는 것과 광주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것,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08학번 출신이라는 점, 개신교 신자에 2살 터울의 남자형제가 있다는 등이 모두 같다고 합니다.

 

 

박신혜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박신원, 그리고 남편 최태준과 아들이 있습니다. 박신혜는 키 168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박신혜 종교는 개신교(예장합동)라고 합니다.

 

박신혜 학력은 광주학강초등학교, 영파여자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신혜의 현재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신혜 과거

 

 

박신혜는 본래 경찰을 꿈꾸었다고 합니다. 박신혜가 경찰을 꿈꾸게 된 계기는 어린 시절 자택에 침입한 도둑이 부모님의 현금을 훔쳐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박신혜는 또한 제복을 좋아하며 그 중에서도 경찰복을 입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런데 2016년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 또 집에 도둑질을 당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박신혜가 당시 어릴 적 모습을 남겨두고자 사진관에서 찍었던 사진을 가수 이승환의 팬이었던 교회 선생님이 이승환이 운영하는 드림팩토리클럽에서 공고한 뮤직비디오 오디션에 보냈고, 그 뮤직비디오에는 발탁되지 못했지만 다음 앨범인 꽃의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으며, 드림팩토리를 통해 정식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신혜 데뷔 및 작품활동

 

 

박신혜는 본래 가수로 나갈 예정이었지만 연기자로 방향을 선회, 이후 2003년 SBS 수목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어린 한정서 역으로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박신혜는 여기서 인기를 얻게 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 이후 논스톱4, 드라마시티, 베스트극장, 귀엽거나 미치거나, 서울 1945, 천국의 나무, 레인보우 로망스, 궁S, 깍두기, 비천무 등에 출연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승환의 드림팩토리가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 결국 이승환이 박신혜를 위해 새로 옮길 만한 소속사를 먼저 알아본 뒤, 아무런 조건 없이 계약을 해지하면서 드림팩토리를 떠나게 되었는데요, 이때 박신혜는 울면서 뛰쳐나갔다고 하고요, 두 사람은 이때의 일을 계기로 상당히 돈독한 친분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신혜는 그렇게 2009년 소속사를 옮긴 후 같은 해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2011)에서 여주인공 이규원 역을 연기했고 같은 해 대만 FTV드라마 선풍관가에서 여주인공 샤오즈 역을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무렵 현 소속사인 솥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신혜는 이후 2013년에는 이웃집 꽃미남,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를 계기로 강화된 한류스타의 입지를 바탕으로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하며 아시아에서 대세인 한류퀸이 되었고, 이후 2-14년에는 한국인 최초 비자카드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신혜는 그때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 이 작품으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이후 2016년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출연해 극중 유혜정 역으로 또 다른 인생캐릭터를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드라마로는 1년 6개월 만의 복귀로 시청률 20%를 돌파하는 등 매회 1위를 놓치지 않으며 대흥행에 성공, 이 작품으로 박신혜는 최우수상과 AAA시상식에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신혜는 이후 사랑의 온도(2017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2018~2019년) 등에도 출연했으며, 지난 2월 17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시지프스 the myth에 강서혜 역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신혜는 드라마 외에도 2006년 영화 도마뱀을 비롯하여 전설의 고향, 소중한 날의 꿈, 시라노 연애조작단, 7번방의 선무르 상의원, 뷰티 인사이드, 형, 침묵, #살아있다, 콜 등에 출연했으며, 이외 예능에서도 다양한 방송에 활약을 해왔습니다.

 

특히 지난 2015년 5월 삼시세끼에 게스트로 등장해 오자마자 설거지에 화덕 제작에 고기 굽기까지 열심히 하면서도 능숙한 일 처리 능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 모습을 본 이서진은 음식집 아줌마 같다 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신혜는 2016년 중국이 사랑하는 한국 광고모델 여자 부문 1위에 올랐고, 또한 같은 해 12월 서문시장 화재 피해 상인들과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을 위해 각각 5천만 원을 기부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전에 꾸준히 해왔던 선행활동들이 재조명 받으며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박신혜는 에벤에셀(도움이란 뜻의 히브리어)이라는 가명으로 기부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가 박신혜라는 건 희망브리지가 기부영수증을 발급하기 위해 전화를 하면서 뒤늦게 알려지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박신혜 운동

 

 

박신혜는 운동신경이 뛰어나고 본인도 운동을 좋아해서 여러 운동을 두루 섭렵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2년 강심장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토크 주제로 이를 언급했을 정도, 본인 스스로 몸으로 부딪치는 스타일에 배우면 그걸 그대로 따라하는 스타일이며 정석대로 잘한다고 박정석이란 별명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박신혜는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촬영 때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재활운동을 킥복싱을 배웠다는 것도 밝혔습니다. 심지어 탑기어 코리아 시즌4에 출연했을 때는 스타랩타임에서 2:00:14 의 기록을 세우며 여자 출연자 중 1위, 남녀 전체 3위(기록달성 당시)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신혜는 자전거 타는 솜씨도 훌륭해서 알톤 스포츠 모델로 발탁되어 자전거 라이딩 촬영을 했을 때는 대역보다 실력이 더 좋아서 대역없이 모든 촬영을 끝마쳤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박신혜는 닥터스에서는 아예 두 손을 놓고 타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박신혜 성형

 

 

박신혜는 또 자연미녀로 유명한데요, 코가 마음에 안 들기 했지만 개성이라 생각하고 남겨놓았다고 하네요. 박신혜는 과거 강심장에 출연했을 때 자신은 피부과를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고 했는데요, 이유는 따가운 느낌이 싫어서라고 하네요.

 

 

박신혜는 한 때 성형했을 거란 모함성 악플이 달린 적도 있었는데요, 위에 첫번째 사진처럼 일부 사진의 경우 성형의혹을 부를 만큼 다른 모습을 보니는 것도 있기는 한데요, 보기 나름인 것 같네요.

 

박신혜는 성형관련 악플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에 "낳아주신 모습대로 잘 살고 있는데...안타깝다"라는 글을 쓰며 악플러들을 조용히 타일렀고 덕분에 그런 모함들도 쏙 들어가버렸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들을 보면 진짜 성형이라는 말은 꺼내기 힘들거 같네요.

박신혜 남편 최태준 나이차, 누구?

 

 

박신혜는 지난 2018년 3월 최태준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에 있는데요,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 나이차이는 박신혜는 1990년생으로 32세이고, 최태준은 1991년생인 31세로 배우 박신혜가 최태준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박신혜 남편 최태준과 결혼스토리

앞서 박신혜는 2017년 5월 동료 최태준과 해외여행 및 수목원에서의 데이트 장면이 목격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당시 양 소속사는 "친한 친구이자 대학 동문이다. 같은 학교 사람들과 여행을 떠난 것이다. 평소에도 친한 선후배 사이다. 오해 없길 바란다"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약 10개월 후인 2018년 3월 박신혜는 최태준과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졌고, 양 소속사는 "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연기자로 데뷔한 후 친구처럼 지내오다 지난 2917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이후 박신혜의 자택과 한적한 근교애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실제로 박신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식당 및 박신혜의 자택 근처에서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는데요, 해당 사진이 공개되지 두 사람은 입장을 번복하고 사귀는 사이가 맞다고 인정한 것이었습니다. 

 

열애 인정 후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은 3년째 공식석상이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연인을 한 번도 언급하지 않아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공식 입장으로 나온 것은 없었습니다. 두 사람이 이렇듯 조용한 연애를 이어오다보니 그런 의혹이 제기된 것이었는데요,

 

이에 박신혜는 지난해 6월 22일 영화 #살아있다 언론 인터뷰에서 최태준과의 공개 연애와 관련해 솔직한 심정을 전했는데요, 박신혜는 "이런 이야기가 어렵다. 공개 연애라는 게 제가 하고 싶다고 한 것은 아니다. 이와 이렇게 됐으니, 잘 만나고 있다"고 하며 그동안 제기되 왔던 결별설을 일축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