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민관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선미 아들 카레이서 근황>

728x90

'스타다큐 마이웨이' 개그맨 한민관

 

개그맨 한민관

 

개그맨 한민관이 6월 19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멋지게 인생 2막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개그 스타 3인방 한민관, 김혜선, 이덕재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KBS 공채 개그맨 출신 세 사람은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남들과는 다른 독보적인 캐릭터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폐지 등으로 개그 무대가 하나 둘 사라지면서, 이들은 무대에서 잠시 내려와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이중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라는 유행어의 주인공 한민관은 13년 차 프로 카레이서로 변신했습니다. 

 

그는 과거 자동차 동호회에서 처음으로 카레이싱 구경을 갔는데, "경기를 보는데 막 심장이 뛰었다."며 카레이싱에 매료돼 아마추어 선수로 도전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레이싱에 남다른 열정을 보인 그는 2016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GT2 클래스에서 시즌 챔피언을 달성해 한국 대표 레이서로 당당하게 떠올랐습니다.


한민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개그맨 한민관

 

개그맨 한민관은 1980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한민관 고향은 전라남도 광산군(현 광주광역시 광산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 2명, 그리고 아내 김선미, 아들 한유안과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한민관은 키 175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한민관 종교는 불교이며, 학력은 정광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민관의 현재 소속사는 엔터102 소속이라고 합니다. 

 

한민관 집안 과거 

한민관은 어렸을 때 광주에서 상위 1% 부자였다가 고등학생 때 누군가의 빚 보증을 잘못 선 게 화근이 되어 가세가 기울었고, 이때부터 연예인이 되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한민관 데뷔 및 활동

 

개그맨 한민관

 

이후 한민관은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 이후 봉숭아 학당에서 북한에서 온 교환학생 역으로 출연했고, 이후 여러 스포츠부 부장역으로 재등장하면서 자신의 허술한 이미지를 이용한 마른 개그를 정립, 그외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한민관은 주로 개그콘서트, 천하무적 야구단 등에 많이 출연했는데요, 특히 개그콘서트에서는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라는 유행어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8년 부활한 봉숭아학당에서 엔터테인먼트 사장 역할로 대박을 쳤고, 이후 2009년에는 꽃보다 남자에도 고정으로 출연했으며, 이후 개그콘서트 대신 다른 예능에 자주 출연하다가 2013년 11월에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복귀하기도 했지만 별다른 이목을 끌지는 못했습니다. 

 

개그맨 한민관

 

한민관 카레이서 활동 근황

 

개그맨 한민관

 

한민관은 이후 지난해 2월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 미디어 회사 대표로 변신한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당시 한민관은 영상을 제작하는 미디어 회사를 운영 중이라며, "기업의 홍보물이나 대학교 교육 영상을 만든다. 차린 지 두 달 쯤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한편으로 한민관은 2008년 카레이싱에 입문한 이후 2010년 한국모터스스포츠 어워즈 신인상을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는 개그맨이나 연에인이 아닌 13년차 베테랑 프로 카레이서(록타이트 -HK 소속 레이서)로 활동 중입니다.

 

 

이와 관련 한민관은 유튜브 근황올림픽을 통해 "2008년부터 레이싱을 시작했다.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돈만 열심히 벌다 가고 싶지 않았다. 당시에는 주변에서 다 말렸는데 2년 뒤 프로로 데뷔하고 연봉을 받으며 실력으로 인정을 받게 됐다. 관련 일도 했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민관 약골 이미지? 

 

개그맨 한민관

 

한민관은 워낙 몸이 마른데다 하도 약골 기믹으로 많이 나와서 약골 이미지가 강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다고 합니다. 실제로 개그맨이 되기 전 취미로 아마추어 비보이 팀에서 춤을 춘 적이 있을 만큼 어릴 때부터 유연하고 날렵하기로 유명해 운동을 매우 잘 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학창시절 싸움도 의외로 꽤 잘하는 편이었다고 본인이 자신있게 방송에서 말한 적도 있습니다. 개그맨으로 유명해지고 나서도 취미로 여러가지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며 또한 레이싱이 취미인데 한민관이 실제로 약골이었다면 레이싱이라는 취미는 가지지도 못했을 것이라고 합니다. 

 

레이싱은 몸이 약하면 절대 할래야 할 수가 없기 때문인데, 생각보다 건강이 쉽게 상할 수 있는 위험한 스포츠가 카레이싱이라고 합니다. 한민관은 강골에 싸움을 잘하고 무서운 개그맨 선배였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 중에서 김병만, 류담과 악명높은 군기반장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심지어 물을 마시다 선배를 못 봐서 인사를 안 할 수도 있다는 이유로 후배들에게 정수기 물도 못 마시게 했다고 합니다. 

 

 

한민관 결혼 아내(부인) 김선미 나이차 직업, 누구?

 

개그맨 한민관

 

한민관은 아내 김선미과 2012년 12월 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한민관과 아내 김선미 두 사람의 나이차는 한민관은 1980년생인 43세이고, 아내 김선미는 1987년생인 36세로 7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한민관 아내 김선미의 직업은 일반인으로 결혼 전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민관 아내 김선미 결혼스토리

 

개그맨 한민관

 

두 사람은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이후 2011년 6월 열애 사실을 공개, 2년간 교제한 끝에 2012년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그런데 한민관이 아내를 어머니에게 소개할 때 어머니의 반응이 재미있는데요, 한민관의 어머니는 아내 김선미를 처음 보고 "너 따위가 이런 여자를?"이란 표정을 지었다고 합니다.

 

 

한민관 : "항상 엄마가 아내에게 넌 뭘 믿고 우리 아들이랑 결혼하냐고 하더라."

 

한민관 어머니 : "아직도 며느리가 아깝다고 생각한다."

 

한민관 아내 김선미 자녀 아들

 

개그맨 한민관

 

아무튼 두 사람은 결혼 후 5년 만인 2017년 10월 24일 첫째 아들을, 이후 2019년 5월 둘째 아들을 얻어 현재 슬하에 아들 둘을 두고 있습니다. 첫째 아들은은 2017년생인 6세이고, 둘째는 2019년생인 4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카레이서로 변신한 근황을 알리게 된 한민관인데요,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개그맨 한민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