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지환 나이 과거 프로필 결혼 아내(부인) 아들 근황

728x90

배우 박지환이 4월 1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합니다. 

 

박지환

 

이날 박지환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에서 6세대 아이돌 라이스이 막내 멤버 제이환으로 변신한 근황을 전합니다. 박지환은 아이돌보다 더 사실적인 아이돌로 변신해 MZ세대 K팝 팬 공감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그는 "촬영 끝나고 눈물이 나더라."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어머리를 향한 애틋한 마음도 전합니다. 박지환은 "이분이 나의 엄마여서 행복했다"고 고백하기도 합니다. 

 

이에 박지환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부인) 아들 근황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지환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박지환(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박지환

 

배우 박지환은 198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외모로 봐서는 나이가 많아 보이기도 하는데요, 마동석보다 무려 9살이 어리고, 윤계상보다 두 살이 어립니다.  

 

박지환 고향은 강원도 동해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과 아내와 아들이 있습니다. 박지환은 키가 178cm라고 하고요, 학력은 경희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환의 현재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박지환(배우) 과거

박지환은 원래 대학에 갈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박지환 : "고 3 때 대학에 갈 생각이 없었다. 김삿갓처럼 자유롭게 살고 싶었다. 어머니가 너 진짜 대학 안 갈 거냐며 걱정을 하기에 당시에 가장 끌렸던 곳으로 진학을 한 거다."

 

박지환 : "그때만 해도 대학에 안 가면 이상하게 생각했다. 어머니의 소원이라 해서 대학에 갔지만 결국 한 학기도 채우지 못하고 그만뒀다."

 

박지환은 그렇게 경희대학교 재학 중 1학기만에 그만두고 무작정 무전여행을 떠나 4개월 동안 이리저리 다니며 돈이 떨어지면 일용직으로 여비를 벌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박지환은 마니산에 오르게 되었고, 마니산에 오른 순간 문득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박지환 : "마니산에 올랐는데 어떤 계기가 있었던 것도 아닌데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고 나서 곧바로 연극을 했다."

 

박지환(배우) 데뷔 작품 활동

 

박지환

 

박지환

 

박지환은 그렇게 20대 시절 연극을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 이때 요가와 현대무용도 함께 배웠다고 합니다. 

 

이후 박지환은 2006년 영화 짝패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 처음에는 카메라가 특정 부분만 담아내는 것 같아서 이거 뭐지 싶었지만 나중에는 작은 것도 정말 잘 보여주는 요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박지환은 이후 연극무대에서 활동하며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 2017년 영화 범죄도시의 장이수 역으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이후 성난황소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인지도를 높였고, 마약왕, 봉오동 전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유체이탈자, 그라운드 제로 등에 출연합니다.

 

박지환은 2022년 해적 도깨비 깃발, 범죄도시2, 한산 용의 출연 총 세 작품에 출연하며 이제는 연기파 배우로 확실히 각인되었고, 이어 범죄도시3, 보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순정복서, 경성크리처 시즌1,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박지환은 바퀴 달린 집, 텐트 밖은 유럽, SNL코리아 리부트 시즌5 등의 예능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박지환 수상 경력>

-2022년 제 27회 춘사국제영화제 남우조연상 (범죄도시2)

-2022녀 제 58회 대종상 피플스 어워드 남우부문 (범죄도시2)

-2022년 제 42회 황금촬영상영화제 남우조연상 (범죄도시2)

 

박지환(배우) 결혼 아내(부인) 나이(차) 직업, 누구?

 

박지환

 

박지환은 아내와 2024년 4월 코로나19 때문에 미뤄왔던 결혼식을 뒤늦게 올린다고 발표했는데요, 이와 관련 소속사측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박지환은 팬데믹 기간에 아내와 만나 혼인신고 후 득남한 상태인데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아쉬움 때문에 스케줄을 조율해 늦은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박지환과 아내 두 사람의 나이차는 박지환은 1980년생인 43세이고, 아내는 1991년생인 32세로 1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아내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습니다. 

 

 

박지환(배우) 아내(부인) 결혼스토리 아들 근황

 

박지환

 

박지환은 아내를 지인의 소개를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한국에 들어오면서 소개팅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을 직감했다고 합니다. 

 

박지환 : "처음 사진을 봤을 때 아내가 너무 나대는 거다. 근데 아내도 뭐야, 배우야 괴수야 라며 싫어했다고 하더라. 피디가 그래도 꼭 만나보라고. (해서 만나게 됐다)

 

박지환 : "딱 처음 만난 날 거짓말 안 하고 결혼하겠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 그 다음날 제가 그랬다. 왠지 모르게 만나다보면 결혼할 것 같은 사람이 자기 같아요라고.

 

박지환 : "하니까 아내가 살 떨린다며 어제 만나고 너무 무서워서 친구들에게 나 이사람이랑 결혼할 것 같은데 어떡하지 라는 얘기를 했다더라. 장모님이 목포 출신이다. 젓갈 (담그는 솜씨가) 정말 최고시다."

 

아무튼 박지환은 이후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아들까지 얻은 상태인데요, 방송에서 아내와 전화통화를 하며 "보고 싶다. 사랑한다"는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게 된 배우 박지환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박지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