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안재현 나이 과거 프로필 구혜선 이혼 집 근황

728x90

배우 안재현이 4월 12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안재현

 

앞서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안재현은 그간 타 방송에서 저만큼 당당하게 혼자 사는 사람이 어딨냐며 나혼산 출연을 열망했던 만큼 가감없이 자신의 돌싱 라이프를 공개했습니다. 

 

안재현은 "서울 사는 38살 안재현이다. 10대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안주라고 인사했습니다. 또 이 집이 제가 알기로 20년이 된 걸로 알고 있다. 대대로 전해져 온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라며 자신의 집을 고개했습니다. 

 

안재현의 최대 관심사는 치아 관리과 경제였습니다. 그는 가글과 치실, 워터픽까지 한 뒤에야 양치질을 하는가 하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경제 신문을 읽었습니다. 

 

안재현은 "돈을 많이 벌고 싶다. 노후가 제일 크다. 통장에 돈이 없다. 통장에 돈이 많으면 삶이 바뀐다. 카드를 많이 정리했다. 겉모습이 중요한 게 아니라 내실이 있는 사람이 되자"고 다짐했습니다. 


안재현(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안재현

 

배우 안재현은 1987년 7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안재현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안재현은 키 186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무종교이며 학력은 서울연신초등학교, 연천중학교, 선정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재현의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안재현(배우) 집안 어린시절 과거

안재현은 어린시절부터 좀 외롭게 자란 편이라고 합니다. 

 

안재현 : "제가 어렸을 때 부모님이 바쁘시고 형도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안재현보다 8살 더 많음) 늘 혼자 시간을 많이 보낸 편이었어요. 애정적인 사랑을 많이 받고 싶은 부분도 있었고 그러다 보니 작은 것에 상처를 받는 편이었죠."

 

안재현 : "외적인 것에 부족한 것이 많아서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집이 넉넉한 편이었으면 성형을 하면서까지 외모를 바꿨을텐데 못난 구석이 많아요. 엽기 사진도 많이 찍히고... 그런 것에 조금 소심해지고 여린 편이에요."

 

안재현은 이후 고등학교 때는 눈 수술을 받기도 합니다. 망막박리 수술을 받은 것인데요, 망막박리는 망막에 구멍이 생기는 질환으로 최악의 상황에는 실명에 이를 수 있는 치명적인 병이라고 합니다. 

 

안재현 : "현재 양 눈에 스펀지들이 들어 있다. 언젠가부터 빛이 크게 느껴져 사람이 안 보일 정도가 됐고, 고등학교 2학년 때 망막박리 수술을 받았다. 생일인 7월 1일에 수술을 받았는데 기말고사도 못 보고 두 달 정도 누워만 있었다."

 

안재현 : "지금(2014년)도 한 달에 한 번씩 정기검진을 받는다. 특수 렌즈를 끼고 생활하는데, 그래서 액션 신에 대한 부담이 있다. 너포위 촬영 도중 눈을 맞은 적이 있다. 10초 동안 머리 속에 많이 생각이 스쳤다. 다행히 괜찮아서 병원은 가지 않았다."

 

안재현은 또한 학창시절 조금은 특이한 면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안재현 : "학창시절 전 조금 특이한 학생이었어요. 일단 자리를 맨 앞에 앉아요. 맨 앞에서 졸아야 안 걸리거든요. 제가 수학을 정말 싫어해서 선생님께 과제 다 해오고 수업시간에 반 분위기 흐리지 않는 조건으로 발표는 시키지 말라고 부탁드렸어요. 선생님께 터치 받기 싫어서 과제는 성실하게 해서 수행평가는 항상 만점이었어요."

 

안재현 : "한번은 저희 반 전교 1,2등 하는 친구가 저에게 와서 대학 생각 없으면 내신은 조금만 살살해도 되지 않겠냐고 말했어요. 제가 흥미 있는 것만 하는 불같은 성격이 있어서 시작하면 뿌리를 뽑아야 되고 1등이 안되면 될 때까지 해야 돼요."

 

안재현 : "또한 고등학교 때도 술, 담배하는 것이 싫었어요. 담배는 지금도 안 피고 있는데, 창피하게 숨어서 하는 게 싫어서 하지 않았어요."

 

 

안재현(배우) 모델 데뷔 계기

이렇게 공부를 하고 모 대학교 경영학과로 진학한 안재현은 하지만 불의의 교통사고로 삶의 방향을 바꾸게 됩니다. 

 

안재현 : "22살 때 교통사고를 당해 4개월을 누워만 있었어요. 그때 진로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죠. 키가 크니까 모델을 해야지 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에이전시를 찾아갔어요."

 

하지만 안재현은 모델 아카데미에서 못생겼다고 이유로 탈락합니다. 눈, 코 등 성형 수술까지 권유 받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안재현은 이를 거부했다고 합니다. 

 

안재현 : "전 제 얼굴이 좋아요. 쌍커플 없는 눈이 좋고, 휜 코가 좋고, 비대칭인 얼굴이 좋죠. 왜냐면 왼쪽 얼굴과 오른쪽 얼굴이 다르니, 정면에서 보면 좀 삐뚤빼뚤 해보이지만 그럼 난 여러 가지 이미지가 있네. 여기 봤다, 저기 봤다 1초 볼 거, 2초 볼 수 있겠네 이렇게 생각했거든요."

 

안재현(배우) 데뷔

 

안재현

 

안재현은 그렇게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지만 결국 2009년 출전했던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에서 600명의 참가자 중 1등을 차지하게 됩니다.

 

이때 안재현은 나이가 23살이었다고 하는데요, 안재현은 처음에는 모델에 대한 별다른 생각 없이 단순히 직업으로서 돈을 ㅁ많이 벌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그냥 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안재현 : "처음에는 모델을 단순히 직업으로서 돈을 많이 벌 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 때문에 시작했어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이었죠. 근데 일을 하면서부터는 정말이지 제대로 해내고 싶다는 꿈이 생겼어요."

 

이후 안재현은 일에 집중하기 위해 학교를 자퇴까지 하고 대한민국 섬유패션대전, 2010년 제 28회 대한민국 패션 대전 (최범석) 등을 시작으로 패션 모델로 활동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적극적인 준비를 하면서 일에 집중하려고 했지만 처음에는 안재현의 외모 때문에 일이 별로 많지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러던중 갑자기 입영통지서가 날아와 결국 과감하게 입대하게 되는데, 고등학교 때 받은 눈 수술 때문에 공익을 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제대한 안재현은 본격적인 모델계의 러브콜을 받게 됩니다. 안재현은 2012년 프레타포르테 부산 2013 S/S 컬렉션, 2013년 2013/14 F/W 서울 패션 위크 등 다수의 패션쇼와 화보를 통해 재능과 매력을 인정받았고, 2013년 제 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편 그렇게 모델로 주목받던 안재현은 2011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 등 방송에 진출을 시작, 그의 이름이 알려지면서 연기 제안을 여러 번 받기도 했지만 모두 거절합니다.

 

그러다가 2013년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연기한 한류 톱스타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 역할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안재현

 

안재현 : "2013년 10월 홍콩으로 사진집 촬영을 갔는데 회사로부터 연락이 왔어요. 장태유 PD가 절 직접 만나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죠. 그래서 인사드리러 SBS로 찾아갔더니 별그대 오디션 현장이었죠.

 

안재현 : "전 인사드리러 왔지, 오디션 보러 온 것 아닙니다 라고 말씀 드렸는데 알고보니 피디님이 교보문고지에 실린 제 인터뷰를 보고 미팅을 원하셨던 거였어요."

 

안재현 : "피디님이 윤재역(천송이 동생)같이 해보자는 제안에 저는 연기에 뜻이 없다고 거듭 고사했고, 결국 피디님이 친한 형 동생 사이로 지내자고 말씀하셨어요."

 

안재현 : "그런데 다음날 장태유 피디님이 조감독하고 같이 찾아오셔서 다시 방송의 세계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어요."

 

안재현(배우) 데뷔 이후 활동 

안재현은 그렇게 별에서 온 그대로 연기자로서 대중에게 입지를 다진 이후,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안재현은 2014년 제 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신인상과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기도 했으며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이어 엠카운트다운 MC로도 활약하며 드라마 블러드, 설련화, 다시 만난 세계, 뷰티 인사이드,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더불어 2016년 나영석 PD의 신서유기 시리즈에서 군대에 간 이승기에 이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기존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함께 호흡을 맞추었고 큰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구혜선과 이혼 문제 등으로 구설수에 오르며 한동안 활동을 중단했다가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운동천재 안재현 등을 통해 복귀, 이후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같은해(2023) 1박 2일 시즌4에 출연하기도 했던 안재현인데요, 이번에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게 되었네요.

 

<안재현 패션쇼 활동 경력>

-2009년 대한민국 섬유패션대전

-2010년 제 28회 대한민국 패션 대전(최범석)

-2011년 코리아 헤리티지 패션쇼(장광호)

-2012년 프레타포르테 부산 2013 S/S 컬렉션

-2013년 S/S 패션위크 송혜명쇼

-2013년 2013/14 F/W SOLID HOMME 25주년 컬렉션

-2013년 2013/14 F/W 서울 패션 위크

-2013년 F/W 플랙진 패션쇼

 

<참여 음반>

2013년 달샤벨 어쩜 내레이션

2014년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그게 너였다

 

<안재현 수상 경력>

-2009년 제 4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신인모델상 

-2013년 제 8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

-2014년 제 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 신인상 (별에서 온 그대)

-2014년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2016년 제 9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글로벌 스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2023년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with 백진희), 남자 인기상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배우) 결혼 전부인 구혜선 나이(차), 누구?

 

안재현-구혜선

 

안재현은 전부인 구혜선과 2016년 5월 21일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안재현과 전부인 구혜선 두 사람의 나이차는 1987년생인 36세이고, 전부인 구혜선은 1984년생인 39세로 안재현보다 3살 연상입니다. 

 

구혜선은 학창 시절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2002년 CF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논스톱5, 드라마시티, 서동요, 열아홉순정, 왕과 나, 최강칠우, 꽃보다 남자 등에 출연했습니다.

 

구혜선은 이중 특히 2006년 드라마 열아홉 순정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그해 KBS 연기대상 네티즌상, 베스트커플상, 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후에도 구혜선은 더 뮤지컬, 부탁해요 캡틴, 절대달령(대만 FTV), 허난설헌, 엔젤 아이즈, 블러드 등 배우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2009년 무렵부터는 책을 내고 그림 전시회를 열고 영화를 제작하면서 영화감독, 영화 제작사, 작가 등 여러 직업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갔습니다. 

 

그중 소설 탱고는 발매 일주일 만에 삼만 부가 팔렸고, 영화감독 데뷔작인 유쾌한 도우미는 부산 아시아 단편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 첫 장편영화 요술은 2010년 개봉했습니다. 

 

구혜선은 또한 2009년 제 7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감독과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공식 트레일러 감독을 맡기고 했고, 2011년 2월에는 직접 영화제작사인 구혜선 필름을 설립, 영화 복숭아나무, 기억의 조각들, 다우더 등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구혜선은 2009년 9월 첫 음반인 구혜선 소품집 숨(모든 곡은 구혜선이 직접 작곡)을 발매하기도 했고, 2016년 첫 번째 정규 음반 첫번째 봄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CF광고, SBS 인기가요 MC를 비롯하여 연예가중계, 신혼일기 등의 예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이후 전남편인 배우 안재현과 이혼 과정에서 여러 가지 논란과 구설수에 오르게 되면서 이후 한동안 방송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이후 구혜선은 여러 가지 외적인 활동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러다가 2020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되면서 다시 방송에 복귀, 이후 6시 내고향, 아침마당, 수미산장,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사랑의 콜센터, 라디오스타 등 예능에서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나이차이, 이혼 이유, 프로필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나이차이, 이혼 이유, 프로필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나이차이, 이혼 이유, 프로필 -구혜선 안재현 이혼 소식 구혜선 SNS통해 폭로 오늘(8월 18일)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폭로하면서

mway2.tistory.com

 

안재현(배우) 전부인 구혜선 결혼과 신혼생활

 

안재현-구혜선

 

안재현은 전부인 구혜선과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드라마 종영 직후 좋은 관계로 발전, 이후 2016년 3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쿨하게 1년째 교제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4월에는 "서로에게 가족이 되어주고 싶었다"면서 결혼소식을 전한 이후 5월 진행된 결혼식 역시 특별하게 진행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화려한 결혼식 대신 스몰 웨딩을 선택하고 소아병동에 예식비용을 기부한 것인데요, 이에 마음 씀씀이까지 따뜻한 두 사람의 결혼에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2017년 신혼일기 등을 통해 리얼 신혼생활을 공개,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공공연히 드러내 많은 부러움을 안겼고, 이와 함께 가사분담 문제로 갈등을 빚고, 대화로 문제를 풀어가는 현실 부부의 모습도 그대로 공개해 대중의 공감을 얻었습니다.

 

두 사람은 신혼일기를 통해 안구커플 이라는 애칭과 함께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얻었고,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렸습니다.

 

안재현(배우) 전부인 구혜선 이혼 사유 근황

 

안재현-구혜선

 

하지만 이후 2019년 8월 두 사람의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높은 수위의 폭로를 이어가며 많은 논란과 구설수에 올라 결국 그해 10월에 이혼했습니다. 

 

 

구혜선이 SNS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전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라는 글로 시작 이어 "내가 잘못한 게 뭐야? 물으면 (안재현은) 섹시하지 않아서 이혼하고 싶다고 했다,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침묵을 지키던 안재현은 SNS를 통해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약을 복용하고 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 적 없었다."라고 구혜선의 주장에 반박했습니다. 

 

이어 그는 그해 9월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구혜선은 10월 반소를 제기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국 2020년 7월 15일 소송까지 가지 않고 합의를 통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하니다. 

 

당시 양측 법률대리인은 "둘은 각자의 길을 걸을 것이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 그동안 두 사람의 개인적인 문제로 대중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구혜선은 안재현과 이혼 조정이 마무리 된 후 SNS를 통해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는 글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또 다른 시작을 알렸고, 피아노 뉴에이지 앨범 숨3로 복귀할 예정입니다. 잘 만들어볼께요"라는 글로 복귀를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안재현은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종영 후 휴식기를 가지다가 몇 예능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다가 지난해(2023)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복귀를 알렸습니다.

 

이번에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오랜만에 일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리게 된 안재현인데요, 이혼 이후 반려묘와 함께 혼자 지내고 있는 근황을 알리고 있네요. 

 

참고로, 책을 매우 좋아하는 편인 것으로 알려지기도 한 안재현입니다. 마지막으로 안재현 현재 여자친구 유무나 재혼 생각 등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전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안재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