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오창석 이채은<연애의 맛2>

728x90

오창석 이채은<연애의 맛2>



<오창석 이채은 커플 여행 사진 공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커플 여행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창석의 연인 이채은은 지난 11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쁘다♥ #럽스타그램"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행을 즐기고 있는 오창성 이채은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손을 잡고 길을 걷거나 목마를 태우고 있는 사진, 



잔디밭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두 사람은 행복한 듯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요, 여전히 달달한 두 사람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 맛2>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 열애 인정


오창석 이채은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2를 통해 인연을 맺고 실제 연인으로 발전을 했는데요, 


0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 앞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서 열애를 공표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현장에서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로 했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는데요, 인터뷰 도중 연인 이야기가 나오자 오창석은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창석은 "이채은과 잘 만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마음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이 혹여 연인 이채은에게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오창석은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과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2를 함께 촬영을 했는데요, 



오창석은 "초반에는 체력이 괜찮았는데 예능과 같이 하다보니 중후반 이후는 힘들었다. 원래 두 가지를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체력 한계가 올 거라는 걸 알아서 좋아하지 않지만, 이번에는 도전했다"면서 


"쉽지 않았다. 스튜디오에 촬영하는 게 아니라 바깥을 돌아다녔다. 촬영 쉬는 날에 찍어야 해서 체력적으로 힘들기도 했다. 그래도 책임감 있게 해야 하니까 잠도 안 자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체력적으로 힘들기도 했지만, 오창석은 이를 통해 일과 사랑 모두를 얻게 되었네요.



<오창석 이채은, 오창석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오창석은 1982년 6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오창석 고향은 서울이며, 오창석 키는 182cm, 몸무게 73kg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창석 학력으로는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 이채은 직업 몸매 닮은 꼴>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


이채은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구요, 오창석은 1982년생으로 38세이니까 두 사람 나이차는 13살이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 이채은 직업 몸매 닮은 꼴


이채은은 과거 유치원 교사로 일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가 현재는 모델로 전향해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채은은 모델답게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채은은 또한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은 외모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채은은 처음 연애의 맛 출연 당시에 오창석이 이채은의 나이를 듣고 당황해 했을 때도 자신을 어린애로 보지 말라며 배려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연애의 맛 2>오창석 이채은 깜짝고백 감동의 눈물


*<연애의 맛2>오창석 이채은 결혼? 나이(차) 키 몸매 커플링 직업

오창석은 180cm가 넘는 키와 잘 생긴 외모, 강남 얼짱 출신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오창석은 나혼자 산다 출연 당시 본인의 차인 지프 랭글러 사하라를 공개하며 많은 분들에게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