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해인 <나이 집안>

728x90

정해인 <나이 집안>



-정해인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키 학력 소속사


정해인은 1988년 4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정해인 고향은 서울이며, 2남 중 첫째라고 합니다. 특이한 것은 정해인은 정약용의 6 대손이라고 합니다. 






정해인 키는 178cm이구요, 정해인 학력은 영등포 고등학교,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해인 현재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정해인 데뷔, 군대


정해인은 AOA 블랙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는데요, 21살에 일찍 군대에 입대해 23살에 전역했다고 합니다. 정해인은 군대를 미리 갔다 왔기 때문에 연기 활동 중 군대로 인한 공백기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정해인이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는 수능이 끝나고 친구들과 영화를 보러 가던 길에 우연히 한 에이전시 관계자에게 연락처를 받게 되어 그 인연으로 배우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 달 만에 연기학원에 다녀 준비한 것이 대학교에 운 좋게 합격해 연기를 시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해인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정해인은 도깨비에서 지은탁의 첫사랑 최태희 역으로 카메오 격으로 잠깐 얼굴을 비췄고, 



2017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그리고 2018년에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손예진과 함께 출연하면서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정해인은 이후 한지민과 함께 봄밤, 김고은과 유열의 음악앨범 등에 출연하면서 로맨스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고, 로맨스 드라마 섭외 1순위 배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해인 집안 정약용 6대손


데뷔 당시 정해인은 다산 정약용의 직계 5대손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바 있습니다. 



정해인은 유독 흰 얼굴과 깔끔한 이미지로 알려져 조선 시대 꽃미남이었다는 정약용 선생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았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정해인 아버지 어머니


정해인은 특히 그의 아버지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정해인 아버지는 안과 의사로 재직중인 정상진 씨로, 현재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개인 병원에서 안과 의사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카톨릭 의대를 졸업해 고려의대, 카톨릭 의대 안과 외래 교수직, 백내장 수술 발전에 기여하신 분이라고 합니다. 정해인 어머니 또한 병리과 의사로 재직 중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은 카톨릭 의과 동문으로 재학중에 만나 결혼을 한 의사 부부라고 합니다. 



봄밤에서 약사옷을 입은 정해인이 유독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태생부터 남다른 엄친아였네요. 



과거 정해인은 자신의 롤모델로 자신의 아버지를 뽑기도 했는데요, 정해인은 "가정적이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할 줄 알고, 자식을 잘 챙겨주시는 아버지의 모습을 어렸을 때 봐오면서 멋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아버지 같은 남편과 아빠가 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해인 식욕 체질


정해인은 외적으로 보이는 외모와 달리 특히 먹으려고 살 정도로 먹는 즐거움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그의 몸은 먹는 것과는 거리가 상당히 멀어 보이는 날씬한 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먹는대로 찌는 체질이라 매일 운동을 하다시피 현재의 몸을 유지하고 있고, 항상 먹은 만큼 빼야 하는 고통이 있지만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밥 잘 사는 예쁜 옂 활영전 12kg이나 감량해야 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정해인 몸관리 정말 잘하는 것 같네요. 복근이 장난 아님^^


-정해인 이상형


정해인은 좋아하는 이상형으로 힘들어도 자기일을 사랑하는 여자가 멋있고, 감정에 솔직하고 자신의 의사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여자가 좋다고 하며 좋은데 티안내는 밀당은 정말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