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지윤(아나운서) 몸매 남편 최동석

박지윤(아나운서) 몸매 남편 최동석



<박지윤 라디오스타 욕망아줌마>



박지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1월 27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김동완, 박지윤, 서효림, 지숙이 출연하는 나 혼자 한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박지윤이 먹방 콘텐츠에 대한 욕망을 드러내 이목을 끌었습니다. 



박지윤은 먹방 크리에이터 버금가는 어마어마한 식사량을 나열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에 김국진은 "왠만한 호랑이만큼 먹네!"라며 충격받은 표정을 지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박지윤은 자신의 별명 욕망 아줌마를 상표권 등록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 김구라가 뭐든지 열심히 하는 박지윤을 보고 붙여준 별명이라고 하네요. 



또한 박지윤은 완벽한 제작자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는데요, 박지윤은 팟캐스트, 유튜브 등 플랫폼을 넘나들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털어놔 관심을 끌었습니다. 


박지윤은 악플에 대한 심경을 토로해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워킹맘 이라는 이유로 악플에 시달린 박지윤은 이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은 것은 물론 SNS까지 비공개로 정환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고향 종교 학력 데뷔 KBS 퇴사 결혼 남편 최동석 딸 아들 근황>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박지윤은 1979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박지윤 고향은 부산시이며, 경남 창원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박지윤 종교는 개신교(예장통합)라고 하구요, 박지윤 학력으로는 완월초등학교, 마산여자중학교, 성지여자고등학교, 숭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방송 데뷔 및 활동


박지윤은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KBS부산방송충국 지역근무를 했는데요, 이후 박지윤은 2008년 3월 29일까지 스타골든벨을 진행하다가 2008년 4월에 KBS를 퇴사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KBS 퇴사 이유


박지윤이 KBS를 퇴사한 이유는 당시에는 사내연애를 하면 두 사람 중 한 명은 KBS를 떠나야 하는 분위기가 있었고, 결국 최동석과 상의한 끝에 박지윤이 퇴사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실제 과거와는 달리 2000년대 들어와서는 사내 연애만으로 퇴사를 강요하는 분위기는 없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박지윤이 본인 퇴사의 정당성을 주장하기 위해 과장해서 한 말이 아닌가 싶네요.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결혼 남편 최동석 딸 아들


박지윤은 2009년 9월 11일에 동기 아나운서 최동석과 4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는데요, 



박지윤은 처음 남편 최동석에 대해 좋지 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같은 교회를 다니면서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윤은 최동석과 공개 연인이 되었다가 2008년 3월에 KBS에 사직의사를 통보했고, 2009년 4월에 퇴사를 한 후 2009년 9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0년 10월 22일 딸을 출산한 데 이어, 2014년 2월 4일에는 아들을 출산해 현재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결혼 후 활동


박지윤은 KBS 퇴사 후 디초콜릿이앤티에프와 계약했지만 2010년 말 계약을 해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3년 동명이인 가수 박지윤과 함께 윤종신의 기획사인 미스틱89로 이적했다고 합니다. 



박지윤은 2015년 식신로드 MC를 맡은 쿨의 이재훈과 만남을 계기로 2016년 5월 16일 소속사를 쿨 컴퍼니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출연 드라마 등


박지윤은 영화와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박지윤 출연 드라마로는 2010년에는 SBS드라마 대물, 



2012년에는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하여 사투리 연기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2015년 응답하라 1988, 그리고 2016년 딴따라 등에 출연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근황 욕망 아줌마


현재 박지윤은 욕망아줌마 라는 컨셉트로 지상파과 케이블 TV에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데요, 






박지윤이 한 방송에서 수입으로는 장윤정을 이기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장윤정보다 더 많이 벌겠다고 한 것을 보아 박지윤의 수입도 장윤정 못지 않게 엄청나게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자간의 수입 차이가 커짐에 따라 박지윤 최동석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이는 사실 무근이라고 합니다. 


-박지윤(아나운서), 박지윤 몸매


박지윤 몸매는 건강미가 매력적인 거 같구요, 쇄골미인으로 유명합니다.









박지윤은 2014년 프랑스로 가족여행을 떠났었는데요, 그곳에서 사진촬영이 금지된 모네의 집에서 인증사진을 남겼는데요, 



박지윤은 그곳이 사진금지 장소라는 사실을 잘 알면서도 사진을 촬영했고, 또 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답니다. ^^ 역시 욕망아줌마라 ^^


박지윤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는 11월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KBS 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아내이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에 대해, "앵커가 된 뒤 아내가 밥도 잘 해주고 화도 안 낸다. 저녁 9시 뉴스여서 밤마실을 못나가 섭섭해 하긴 하는데, 아이들을 잘 봐주면서 응원해준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 행복하길 바라구요, 좋은 방송 좋은 모습 많이 봤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