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전부인 재혼 부인(아내) 사진

728x90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전부인 재혼 부인(아내) 사진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이 신곡 FEVER를 최초 선보였습니다. 


11월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JYP 박진영 편으로 꾸며졌는데요, 



박진영은 등장하자마자 '날 떠나지마' '너뿐이야' '어머님이 누구니'를 메들리로 불렀습니다. 


이어 박진영은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FEVER를 최초로 선보였는데요, 박진영은 한 편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같은날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도  박진영은 신곡 FEVER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박진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민주당 박상천 의원 박진영 데뷔 및 활동 미국진출 서윤정과 결혼 이혼>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박진영은 가수이자 작곡가이자 음반 프로듀서이자 우리나라 연예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JYP 연예기획사 대표로 연예계에서 정말 비중이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박진영은 1972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박진영 키는 182cm 몸무게 74kg이라고 하구요, 박진영 고향은 서울시 성동구이며, 



박진영 학력으로는 서울용마초등학교,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배명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이과대학 지질학과, 경기대학교 행정대학원 석사과정 4학기 수료,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과 국제정치학 성사과정 편입 후 중퇴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민주당 박상천 의원 5촌 관계


박진영은 민주당 전 박상천 의원 이모의 외손자로 5촌 관계라고 하는데요, 2010년 민주당의 싱크탱크인 민주정책연구원 산하에 신설할 청년 연구소의 소장직에 박진영을 영입하려 했으나 빡빡한 공연 일정 등을 감안해 그 생각을 접었다고 합니다.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데뷔 및 활동


박진영은 1994년 내놓은 앨범 블루시티를 통해 타이틀곡 날 떠나지마 로 솔로 데뷔하여 가수로서 성공했는데요, 박진영 대표곡으로는 날 떠나지마, 엘리베이터, 그녀는 예뻤다, 하니, 난 여자가 있는데, 니가 사는 그 집 등이 있습니다. 



박진영은 가수로서는 이색적인 이슈를 몰로 다녔는데요, 나의 노래는 마이크 타이슨의 주먹보다 강하다 라는 멘트를 하거나 안무 의상을 망사 비닐 옷 등 파격적인 무대 의상과 거침엇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기도 하며 당시 가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박진영은 도발적이고 과감한 퍼포먼스 콘셉트로 1990년대를 대표하는 솔로 남자 댄스가수로 활약을 했는데요, 박진영은 데뷔 때부터 자신을앨범 수록곡들을 직접 작사 작곡해온 것은 물론,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JYP설립과 박진영 작곡 히트곡


가수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1996년 JYP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후 GOD, 박지윤, 비, 별, 원더걸스, 2AM, 2PM, 미쓰에이, 15&, GOT7, DAY6,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ITZY 등의 가수를 키워내고 프로듀싱을 했습니다. 



박진영이 작곡한 노래들을 보면 1위를 차지한 곡이 무려 55곡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집사부일체에서도 멤버들이 노래를 부르기도 했었습니다.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문경은 우지원 서장훈 마마무


박진영은 취미가 농구라고 하는데요, 연세대 동문 농구선수들은 문경은, 우지원, 서장훈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우리동네 예체능 농구편에도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박진영은 마마무와 2019 MAMA에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고 하는데요, 박진영은 자기 작곡한 곡에서 1위한 곡 50곡을 모아서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박진영 JYP경영


박진영의 가수 경영 방식은 삼성, 애플의 사례와 유사다하고 분석하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걸그룹의 경우 박진영이 프로듀싱한 그룹 모두 대한민국의 대표 걸그룹으로 승승장구하며 성공했다고 합니다. 예로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이 있습니다. 


박진영은 JYP 소속 연예인들에게 인성 교육을 철저히 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미국진출


또한 박진영은 회사 경영진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미국진출을 시도했는데요, 1년 안에 빌보드 10위권 진입을 못하면 귀국하는 조건을 내걸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회사돈도 쓰지 못하게 해 모두 박진영 개인 재산으로 투자해야만 했고 지인의 집에 머물며 지냈다고 합니다. 



그 결과 2004년 Mase의 음반 Welcome Back에 수록된 곡 The Love You Need는 빌보드 앨범차트 4위를 기록했고, 이를 들은 윌 스미스 관계자는 박진영에게 전화를 해와 곡을 사고 싶다는 전화를 해왔고, 1500만원을 받고 팔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윌 스미스의 음반 로스트 앤 파운드에 실린 곡 아이 위쉬 아이 메이드 댓은 빌보드 앨범차트 6위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원더걸스는 미국 진출 4개월 만인 2009년 10월 빌보드 역사상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차트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전부인(아내) 서윤정 결혼과 이혼


박진영은 1993년 박진영이 20살 되던해 지인의 소개로 서윤정과 만나 교제를 했는데요, 서윤정 가족들이 연예인 남편은 안된다며 반대해 박진영은 은퇴를 선언하고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던 중 1999년 극비리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박진영은 서윤정은 2009년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혼할 때 서윤정씨가 박진영에게 20억 JYP사옥을 달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더해서 아파트 15억 정도 하는 것도 요구했다고 하구요. 



2010년 4월 합의가 이루어져 정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매달 2천만원의 생활비 또한 요구, 대략 약 30억에 매달 2천만원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연예인 중에서 최고의 금액이라고 합니다. 


박진영 이혼 이유는 16년을 연애했는데 지금은 다른 사람이 되었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박진영은 2009년 3월 27일 JYP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글을 통해 나는 20살 때 만난 내 첫사랑과 지난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다. 몇 년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다 며 직접 이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박진영 신곡 FEVER, 박진영 재혼 부인 사진


이후 박진영은 재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박진영 재혼녀 사진을 공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인이라 그런 거 같은데요, 하지만 집안은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세모그룹 회장의 조카라고 합니다. 


* 나문희(배우) <나이 집안 남편 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