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장서희 나이 결혼 집

728x90

장서희 나이 결혼 집



<장서희 집사부일체 출연>



장서희가 이영애의 절친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나이와 현재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2월 1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수지, 박나래, 장서희와의 전화 통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최근 이영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서희야 고마워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장서희와의 20년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사진 속에는 이영애의 촬영 현장에 절친 장서희가 커피 차를 선물로 보낸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앞서 2011년에는 배우 장서희ㄱ 절친한 친구 이영애의 결혼 생활에 자극을 받는다고 밝혀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장서희는 11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러와 만리장성을 넘은 스타 특집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는데요, 장서희는 절친한 친구인 이영애가 원래 예쁘지만 결혼하고 더욱 예쁘게 사는 모습이 너무 부러워 결혼 생각을 많이 하게 된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장서희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키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장서희 리즈 결혼 집>



-장서희 나이 결혼 집, 장서희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키 학력


장서희는 1972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장서희 고향은 서울시 강북구이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장서희 키는 164cm, 몸무게는 46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학력으로는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서희 나이 결혼 집, 장서희 데뷔 및 활동


장서희는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에 선발되면서 성인 연기자에 입문했는데요, 사실은 그 이전 11살 나이에 예쁜 어린리 선발대회에 나간 것이 계기가 되어서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장서희는 이후 모델과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상용과 모이자 노래하자를 진행했고, 과자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장서희는 1990년 뽀뽀뽀의 뽀미 언니로도 활약을 했습니다. 



장서희는 1995년에는 허참과 함께 가족오락관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2005년 서경석과 한밤의 TV연예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장서희는 10여 년 간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나 조연 역할을 전전하며 큰 주목을 받지 못했는데요, 2001년 온달 왕자들에서 인연을 맺은 임성한 작가의 차기작인 2002년 일일연속극 인어 아가씨의 여주인공인 은아리영 역을 맡게 되면서 비로소 주목을 받았고, 



이후 장서희는 드라마가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장서희는 같은 해 MBC 연기대상에서는 대상 포함 5개 부문의 상을 석권하기도 했습니다. 


장서희는 인어 아가씨 이후 몇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으나, 인어 아가씨 만큼의 흥행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장서희는 2005년 MBC 사랑찬가의 조기종영 후 한동안 안방극장 복귀 활동이 뜸했으며 그 뒤 KBS 2TV 내 사랑 금지옥엽, SBS 그 여자가 무서워 등에서 캐스팅 제의가 왔지만 모구 고사했다고 합니다. 



장서희는 2009년 김순옥 작가의 SBS 일일연속극 아내의 유혹에서 복수의 화신 구은재 역을 맡으면서 복귀했는데요, 폭발적인 시청율과 화제성을 모등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쳐 일일극의 여왕, 복수의 화신으로 큰 호평을 얻으며 2009년 SBS 연기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장서희는 2017년 김작가와 재회하여 SBS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장서희 나이 결혼 집, 장서희 중국진출


또한 장서희는 중국드라마에 진출한 한류 1세대로 중국의 대작 드라마를 하면서 당시에 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장서희는 2006년 당시 중국 최고대우라 보도된 바 있는 경자서경기 총 출연료는 10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서희는 중국어 발음이 장루이시인지 소속사도 장루이시 엔터테인먼트 라는 1인 기업을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장서희의 아내의 유혹은 중국에서 회가적 유혹으로 리메이크되어 추자현이 출연을 하여 대박을 터트린 드라마인데요, 추자현의 출연료가 회당 5천~1억원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추자현은 현재 중국 내에서 가장 성공한 외국 배우로 평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장서희 결혼


장서희는 현재 미혼인 상태로 이제까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싱글생활의 만족감을 드러냈었는데요, 








하지만 장서희는 자유를 뺏기는 걸 감수할 정도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모르겠다며 거기에서 오는 또 다른 이야기 즐거움이 온다고 이야기 하지만 혼자 살던 기간이 길어 지금이 좋다고 했답니다.



장서희는 가정을 꾸리고 있다면 아무래도 맘대로 못하지 않을까, 독신주의는 아니다. 굳이 꼭 결혼을 해야 되나 싶다. 좋은 사람 있어도 연애만 해도 되는 것이고, 꼭 결혼이라는 틀에 갇히고 싶진 않다. 혼자라면 제가 좋아하는 걸 할 수 있고 본인만 돌보면 되지만 결혼에는 책임과 희생이 따르지 않나. 사랑으로 만나지만 그 다름부터는 양보가 필요하게 된다. 그런 것을 감수하더라도 결혼하겠다 할 만큼 아직 좋은 사람은 못 만났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장서희는 데뷔 이후 특별한 스캔들에 휩싸이지도 않았는데요, 장서희는 그 이유에 대해 상대가 비연예인이었기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장서희 나이 결혼 집, 장서희 집






장서희의 자양동 집 가격은 약 10억원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자양동 하우스토리라고 하네요. 장서희 집은 tvn 예능 서울메이트를 촬영하면서 공개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