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음문석 나이 예명(SIC) 열혈사제 장룡

728x90

음문석 나이 예명(SIC) 열혈사제 장룡



<음문석 SBS 연기대상 신인연기상>



음문석이 고민시 금새록과 함께 2019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연기상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음문석은 수상 후 "천천히 하나씩 하나씩 지금보다 열심히 더 연기 잘하라는 의미로 상을 받고 최선을 다해서 겸손하게 연기를 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고, 고민시는 "처음 대본을 건넨 감독님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드라마에 함께 했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금새록은 "열혈사제를 진행하는 동안 함께 해준 모든 배우 및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2019 SBS 연기대상은 한 해 SBS 드라마를 통해 사람받은 배우들에게 상을 주는 자리로 서울 상담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는데요, 특히 음문석은 재치 있는 소감으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트로피를 받아든 음문석은 처음에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는데요, 이후 차츰 나아지더니 마지막에는 "윤복희 선배님 노래 여러분이 생각난다.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날 안아주지? SBS 감사합니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음문석은 "처음이라 이상하다. 추운 겨울 스태프 배우 분들 고생 많이 하셨다"며 "또 제가 서울 올라와서 20년 동안 부모님께 제대로 해드린 게 없다. 천천히 지금부터 하나씩"이라고 말했습니다. 



<음문석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데뷔 예명(SIC) >



-음문석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음문석은 1982년 1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음문석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이구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한명 있다고 합니다. 음문석 키는 178cm 몸무게 75kg이라고 하구요, 




음문석 학력은 전남전문대학 모델이벤트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 미디어영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문석 데뷔 예명(SIC)


음문석은 2005년 1집 앨범 'SIC'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초창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왜 예명이 SIC 이냐는 물음에 이름을 부를 때 문석아! 문석아!를 계속하다보니 문식아!로 들려서 SIC라는 드립을 폈다고 하네요.



-음문석 몬스터즈


음문석은 2012년부터 래퍼 원샷, 코모와 함께 몬스터즈 라는 그룹을 결성해 활동하고 있는데요, 2013년 댄싱9에 출연하기도 했구요, 장르는 크럼프, 블루아이팀에 들어가서 생방송때는 팀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음문석 출연 드라마 열혈사제 수상경력


음문석은 2017년 SBS 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했으며, 2019년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안창환을 괴롭히는 단발머리 깡패 장룡역을 맡아 코믹한 양아치 역할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극중 음문석의 단발 머리는 가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음문석은 과거 인터뷰에서 6회 동안 음문석의 출연 분량이 7분에 불과하다는 이야기에 대해 "자연스럽게 역할에 녹아드는 역할이면 7분도 많은 시간"이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사실 음문석은 배우가 아닌 가수이며 이번 열혈사제가 연기로서는 첫 도전이 되는 셈입니다. 





이 작품으로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는데요, 12월 31일 SBS 연기대상에서 또 신인연기상을 받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