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용임 나이 남편 직업

728x90

김용임 나이 남편 직업

 

 

<가요무대 김용임>


 

가요무대 김용임이 화제입니다. 

 

 

1월 20일 방송된 가요무대에서는 고향 길 편에 트로트 황제 태진아를 비롯해 김상진, 문희옥, 홍원빈, 김용임, 김혜연, 조명섭, 안다미, 나진기, 배금성, 정정아, 고영준, 박혜신, 김동아, 문현주가 출연을 했는데요, 그 중 오늘은 김용임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용임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은퇴 결혼 이혼 아들 딸 재혼 남편 시성웅 직업>


 

-김용임 나이 남편, 김용임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가수 김용임은 1965년 1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입니다. 김용임 고향은 전라북도 이리시 송학동(3살 때 서울로 이사함)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시성웅과 슬하에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김용임은 키 157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경기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무용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용임 나이 남편, 김용임 어린시절 데뷔

 

김용임은 어릴 적 노래와 춤에 끼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6살 때부터 베이비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이후 김용임은 경기여자고등학교에 입학을 하여 성악을 배우고 국악을 2년 동안 배우게 되었답니다. 

 

김용임은 이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에 재학 중 1984년 KBS 신인 가요제에서 목련이라는 노래로 장려상을 수상하면서 화려하게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김용임은 1987년부터 학생메들리로 참석하다가 1991년부터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용임은 '열두줄'을 통해 큰 인기를 받으면서 부초같은 인생, 사랑님, 빙빙빙 등의 노래까지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용임 나이 남편, 김용임 은퇴와 결혼, 그리고 이혼 아들 딸

 

하지만 김용임은 결혼과 함께 가수에서 은퇴를 하게 되는데요, 데뷔 초기 트로트가수로 큰 인기를 얻었다면 달라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김용임은 과거 큰 기대를 등에 업고 데뷔를 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아 결국 가수 활동을 접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노래를 그만두면서 결혼하고 평범한 주부로 지내게 되었답니다. 

 

 

 

김용임은 한 번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김용임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김용임은 "결혼 생활 중 말다툼을 하다가 안 좋은 일이 있었고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혼 이후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그 때문에 마음 고생도 많이 했는데 주변에서 숨어 있지만 말고 노래를 다시 하라고 권유를 받았다. 사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노래 밖에 없었다. 다시 각오를 하고 노래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매들리 앨범을 냈다. 그게 휴게소에서 대박이 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고 했습니다. 

 

 

-김용임 나이 남편, 김용임 재혼 남편 시성웅 

 

김용임은 이후 2009년 지금의 남편 시성웅씨와 재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김용임 남편 직업은 김용임의 매니저 역할을 했던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용임과 함께 재기에 성공을 하고 트로트가수로 인기를 얻게 되면서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 결혼까지 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하구요, 두 사람은 처음 만난 지 약 7년만에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용임은 결혼을 할 때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결혼 당시 남편은 11남매 중 막내였다고 하구요, 김용임 자신은 딸이 있고 재혼이라서 김용임 남편 집안에서는 반대가 심했었다고 하네요. 김용임은 "나는 자식딸린 재혼이지만 남편은 초혼이라서 결혼 반대가 심했다" 고 했습니다.

 

하지만 김용임 남편 시성웅은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아내 김용임을 지키며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는데요, 김용임 남편과 결혼은 2009년 당시 김용임 나이가 45세였습니다.

 

 

 

 

 

 

김용임은 지난 채널 A 웰컴 투 시월드 에서 자신의 재혼 과정에 대해 털어놨는데요, 김용임은 "남편이 11남매 중 막내아들이고 시누이만 무려 일곱 분이 계신다"라며 "내가 자식 딸린 재혼인데다 남편이 초혼이라 시댁의 반대가 심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안부 전화 돌리려면 한 명씩 지워가면서 해야겠다는 MC의 질문에 "안부전화를 돌리려면 '오늘은 여기까지 전화하고 내일은 그 다름 순서를 케크하면서 전화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용임 나이 남편, 김용임 트로트 가수 노래

 

김용임은 현재 트로트 퀸으로 불리우며 이미자 김연자 주현미의 정통 트로트 계보를 잇고 있습니다. 김용임은 전통을 고수하면서도 시대의 흐름과 젊은 트랜드를 추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때 김용임은 이름도 없는 매들리 가수로 오랜 무명생활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너무 힘들어 노래를 아예 포기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김용임은 오랜 무명생활 끝에 이제 가요계가 인정하고, 가요계의 주역으로 위상이 높아졌습니다. 

 

김용임 노래는 민요와 국악품의 맑고 청량하면서도 맛깔나는 목소리로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김용임은 과거 사랑의 밧줄이라는 곡으로 이름을 얻기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사랑의 밧줄이라는 노래는 국민 애창곡이 되었고 이후에도 내 사랑 그대요, 빙빙빙, 부초같은 인생, 사랑님, 내장산, 오늘이 젊은날 들 부르는 노래마다 좋은 반응이 났습니다. 

 

김용임의 인생곡 사랑의 밧줄은 시성웅 YW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만나면서 탄생된 곡이라고 하는데요, 가요계에서 오랜 히트 노하우와 홍보 마케팅 경험을 가진 시성웅 대표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 추천 글 -> 홍잠언 <나이 부모, 불후의 명곡>

* 추천 글 -> 박재란 <나이 딸 박성신>

* 추천 글 -> 이애란(트로트가수) 나이 결혼 루머 '백세인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