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신다은 남편 임성빈, 누구?

728x90

신다은 남편 임성빈, 누구?



<신다은 남편 임성빈 구해줘! 홈즈 출연>



3월 29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3대 10인 가족의 보금자리 찾기 2부가 공개가 되는데요, 지난 주에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별, 임성빈, 이혜정이 매물 찾기에 나섰습니다. 





이에 어떤 매물이 나오게 될지 나오게 될 매물과 함께 이날 출연한 별과 임성빈 그리고 이혜정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배우 신다은 남편으로 알려진 임성빈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임성빈이 누구인지, 임성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 결혼 스토리>



-신다은 남편 임성빈 결혼 스토리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 배우 하석진과 한양대학교 선후배 사이라서 알고 지내던 사이라고 하는데요, 친하다보니 하석진이 나오는 드라마를 자주 보눈 편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함께 출연했던 아내 신다은에게 호감을 갖게 되면서 직접 소개를 부탁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신다은은 처음 하석진 씨의 소개팅 제의를 받고 거절했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일단 그 나이대가 남자가 자신의 기준에는 어려보였고, 괜히 하석진 씨와 관계가 서먹해질까봐 부담스러운 면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편하게 만나는 자리에서 남편 임성빈을 만나게 되었고, 첫인상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지만 한번 더 만난 자리에서 진짜 모습을 보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 과거 한 예능 프로에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고백하는 가운데, 임성빈은 "신다은이 소개팅을 거절해 마음을 접고 지냈는데, 몇 년 후에 신다은이 주말드라마 하는 거 봤다. 하석진에게 한 번 더 물어봐 달라고 했다. 그 때 신다은이 소개팅을 허락해줬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후 결국 두 사람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2016년 5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이유는 아무래도 신다은 남편 임성빈이 그때까지만 해도 일반인이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신다은은 남편 임성빈과 함께 여행을 갔을 때 임성빈의 듬직함과 어른스러운 대처법을 보고 미래를 결정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신다은은 "외로움을 많이 탔는데 지금은 남편을 만나 울타리가 생긴 기분"이라고 했습니다. 



신다은은 "사실 혼자였을 때는 제법 오래 자취를 했음에도 요리에는 전혀 흥미가 없었다. 지금은 뭘 만들어도 맛있게 먹어주고 칭찬해주니 더 맛있게 만들고, 예쁘게 꾸미고 싶어지더라"며 어느새 취미로 즐기고 있는 요리에 대한 애정과 새댁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 개성이 돋보이는 주방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혼수를 준비할 때도 원하는 것, 좋은 것으로 선택하되 구색 맞추기보다는 정말 필요한 것을 구입했다"고 밝히며 "평소 물건을 구매할 때는 직구, 공구를 이용하는 편이다. 물건 받는데 시간은 좀 걸리지만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살 수 있어 좋다"라고 본인만의 살림 노하우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신다은 남편 임성빈 프로필 나이(차) 키 학력 직업 집안 신혼집 재산 방송출연 근황>



-신다은 남편 임성빈 프로필 나이(차) 학력 직업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 1983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고, 배우 신다은은 1985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2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또한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 키가 180cm라고 하구요, 임성빈 학력은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졸업 이후 대기업 건설사에 들어가 3년 정도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결국 고민 끝에 창업을 결심하고 퇴직을 했다고 하네요. 



임성빈의 현재 직업은 공간 디자이너라고 하구요, 빌트바이 건축사무소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로는 임성빈은 집안도 꽤 좋다고 하네요. 사실 임성빈 집안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 것은 없기 한데요, 



-신다은 남편 임성빈 신혼집, 집안, 재산


과거 신다은 임성빈 두 사람 모두 예능프로인 택시에 출연했을 때 두 사람의 신혼집이 공개되었을 때 신다은 남편 임성빈이 직접 디자인을 했다고 해 관심을 받았던 적이 있었는데, 도심 한복판에 있는 집이지만 미니정원, 테라스 복층을 갖춘 구조로 집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당시 신다은 남편 임성빈은 신혼집에 대해 "아버지 소유의 오래된 건물 옥상에 공간이 남아 2년전쯤 제가 집을 짓고 살았다. 이왕 지을 거 제대로 지어보자는 마음에 집을 지었고 결혼 뒤에는 더 예쁜 공간으로 거듭났다"고 했습니다. 



이로보아 일단 임성빈의 집안은 서울 한 복판에 여분의 건물과 땅을 소유할 정도의 부유한 집안인 것만은 분명한 사실인 거 같네요.


-신다은 남편 임성빈 방송 출연


또한 임성빈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또 유명 디자이너들의 플래그십 스토어 인테리어, 뮤직비디오 아트디렉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다수의 방송에서 실력을 검증받기도 했습니다. 



신다은 임성빈 두 사람은 2018년 5월에는 동상이몽2에 합류하기도 했었는데요, 신다은 임성빈 두 사람은 동상이몽 2 방송을 통해 두 사람 함께 하는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한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두 사람은 구해줘 홈즈에 부부가 함께 자주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방송을 통해 임성빈은 진짜 집 전문가 코디로 소개가 되었고, 그와 함께 아내 신다은도 출연해 '서당개 3년'의 전문성을 뽐냈습니다. 




이들은 특히 지난해 6월에 제주도 4인 가족 집 찾기에 출연했을 때는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신다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근황>



-신다은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디자이너 임성빈의 아내인 신다은은 1985년 1월 7일새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신다은 키는 164cm 몸무게 43kg이라고 하구요, 신다은 고향은 서울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임성빈이 있습니다. 




신다은 학력은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04년 뮤지컬 루나틱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2007년 KBS 드라마시티 명문가가 뭐길래로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다은 데뷔 후 활동 결혼 근황


신다은은 데뷔 이후 꾸준히 주로 드라마를 통해서 활약을 이어갔는데요, 대표적인 출연작품으로는 빛과 그림자, 돌아온 황금복, 수상한 장모 등이 있구요, 돌아온 황금복 이후 남편 임성빈과 결혼으로 활동이 조금 뜸하기는 했었습니다. 



하지만 신다은은 결혼 후에도 꾸준히 드라마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 꾸려가시길 바라구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는 배우가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