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심지호 <부인(아내) 아들 딸>

728x90

심지호 <부인(아내) 아들 딸, 편스토랑>



<심지호 편스토랑 출연>



배우 심지호가 오늘 방송된 '편스토랑'에 출연해 심지호의 집과 아들과 딸 등을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에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편셰프 들은 7번째 주제 분식 메뉴 개발에 도전했는데요, 심지호는 "아들 이안이가 호떡을 좋아한다"며 호떡을 응용한 메뉴를 개발하기에 나섰습니다. 심지호는 옥동자로 유명한 코미디언 정종철의 집을 찾았는데오, 정종철은 남다른 요리와 살림 실력으로 유명합니다. 



심지호는 정종철에 "호떡과 핫도그를 믹스한 음식을 만들겠다"며 도움을 청했는데요, 두 사람은 호떡믹스와 흑당소스에 인절미를 결합하자며 의견을 합쳤고, 정종철은 "튀김가루에 라면을 부숴넣어 옷을 입혀보자"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영상을 지켜보던 이유리는 "아빠가 만든 음식 자체"라며 "저건 바로 출시다. 정말 탐난다"고 신기해 했습니다. 두 사람이 힘을 합친 호떡도그가 완성됐고 이후 시식을 한 정종철의 아들 시후군은 "애들은 붉닭볶음 같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한다"며 "매운 막을 추가하면 아이들 입맛을 잡는 사기템이 될 것"이라고 삼촌에게 응원을 실었습니다. 



<심지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종교 데뷔 및 활동 결혼 부인(아내) 아들 이안, 딸 이엘>



-심지호(배우), 심지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종교


심지호는 1981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안보현 고향은 서울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구요, 3살 연하의 일반인 아내과 아들 심이안(2014년생), 딸 심이엘(2017년생)이 있습니다. 




심지호 키는 187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구요, 심지호의 학력은 신서중학교, 서울강서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지호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심지호(배우), 심지호 데뷔 및 활동


심지호는 1999년 학교2의 한태훈 역으로 데뷔하여 올해로 데뷔한지 2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심지호는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촌데레적 매력이 있었던 한태훈 역할은 대중에게 큰 인기가 있었고, 덕분에 심지호는 데뷔작에는 인지도를 높인 행운을 얻게 되었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행운이 따랐는데요, 한태훈 역은 당초 김래원이 맡기로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원래 출연하기로 되었던 김승현이 드라마가 시작하기도 전에 중도하차하면서, 김래원이 김승현의 배역으로 가고, 심지호가 한태훈 역을 이어 받았던 것이라고 하네요. 


심지호는 한 인터뷰를 통해 "운 좋게 스타의 산실이라는 학교2에 캐스팅 됐어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심지호는 진로 고민이 한창이던 시절 공교롭게도 영화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화를 제작하거나 영화에 출연하고 싶다는 막연한 꿈이 생겼고,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드라마 오디션에 참가한 것이 계기가 되어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심지호는 기흉을 앓았던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영화 녹색의자를 보면 기흉 수술자국이 선명히 보인다고 합니다. 심지호는 그것 때문인지 군대는 공익으로 다녀왔다고 하네요. 


심지호는 데뷔 이후 주로 드라마를 통해 활약을 해왔는데요, 심지호의 대표적인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는 1999년 학교2를 시작으로 닥치고 패밀리, 아르곤, 밥상차리는 남자, 끝까지 사랑, 달리는 조사관, 꽃길만 걸어요 등이 있구요, 영화로는 녹색의자, 무방비도시, 쌍화점 등이 있습니다. 


-심지호(배우), 심지호 근육질 몸매


심지호는 근육질 몸매로도 유명한데요, 2006년 남성 잡지 맨즈 헬스 10월호의 표지에서 운동으로 단련된 단단하고 매력적인 상반신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맨즈 헨스 코리아는 "미소년의 이미지로 어필해오던 심지호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심지호는 기흉치료를 위해 2002년부터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심지호는 당시 배용준의 트레이너로 유명한 임종필 씨와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당시 임종호씨는 "심지호 씨의 타고난 마른 체질이 오히려 조각 같은 몸매를 만드는 데 일조했다"고 전했습니다. 


-심지호(배우), 심지호 결혼 부인(아내) 나이 직업


심지호는 2013년 7월 3년 연애 끝에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했는데요, 지인을 통해 소개 받은 3살 연하의 대학원생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심지호는 일반인인 아내를 위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렀고, 아내의 얼굴도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심지호는 원래 결혼식 당일인 20일 결혼 발표를 할 예정이었으나 그 전날인 19일 언론 보도로 결혼소식이 알려지자 팬카페에 '언제나 가장 든든한 우리 파란미소 가족 여러분께' 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 당시 심지호 소속사 관계자는 "심지호가 20일 서울 모처에서 친지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며, 이어 "신부는 일반인이고 대학원생이다. 예비신부가 일반인인 만큼 비밀리에 결혼을 진행해 왔다"며 "일반인인 연인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더 이상 자세한 내용을 공개하기는 좀 힘들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후에도 심지호는 한 인터뷰를 통해서 "앞으로도 아내를 공개하지 않을 겁니다. 저와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닐뿐더러 행여 저로 인해 아내가 펼칠 수 있는 영역이 좁아질까 염려스러워요. 아내의 삶을 지켜주고 싶어요"라고 했습니다. 



-심지호(배우), 심지호 아들 이안, 딸 이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심지호는 결혼 후 이듬해인 2014년 5월 20일 아들 심이안을 낳았구요, 이후 2017년 10월 말에 둘째 아이인 딸 이엘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심지호는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는데요, 아이들 모두 다 아빠를 쏙 빼닮은 붕어빵이라고 하네요. 




이후 심지호는 지난해 2019년 2월 1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통해 아들 심이안과, 딸 심이엘을 공개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심지호는 가감없는 육아생활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심지호는 방송을 통해 아들 이안에 대해 10개월부터 말을 한 관심이 많고 표현력이 좋은 아이라고 설명했고, 이어 딸 이엘에 대해 자신과 99% 닮은 식탐이 조금 많은 아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아들 이안은 "실패를 계속하면 성공을 할 수 있다"고 명언을 쏟아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심지호는 두 아이의 아빠라고는 믿기지 않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비공개로 결혼했기에 그에 따르는 고충도 적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심지호는 "사람들이 두 아이의 아빠인지 몰랐다고 하더라. 심지어 삼촌으로 오해받기도 한다. 저는 두 아이의 아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심지호는 방송을 통해 아들 이안이를 보며 눈물을 흘려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아들 이안이가 난생 처음 놀이기구 타기에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아빠 심지호 없이 혼자 타야 하는 상황이 되어 "혼자 탈 수 있다"며 심지호를 안심시키며 놀이기구에 올라탔습니다. 



하지만 이안이는 놀이기구가 끝나자 울음을 터뜨렸는데요, 이를 본 심지호의 눈시울 역시 붉거진 것이었습니다. 심지호는 놀이기구에서 내린 이안이를 꼭 안아주며 "너무 잘했다"고 말했는데요, 


이후 심지호는 인터뷰에서 "이안이를 생각하면 그런 마음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이안이를 생각하고 보고 있으면 첫째이기도 하고 아직도 저한테는 너무 아기인데 그런 모습이 뭔가 대견하고 모르겠어요 왜 울었지. 보고 있으니까 눈물이 계속 나더라고요"라며 눈물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심지호는 다른 한 인터뷰를 통해 두 아이에겐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했는데요, 아이들이 고민을 토로하고 싶을 때, 중대한 일을 결정할 때 제일 먼저 떠올리는 사람이 자신이길 바란다고 하네요. 


심지호는 "저희 아버지는 굉장히 무서운 분이에요. 아버지를 키워드로 정리하면 부산 건설 ROTC 대기업 임원 아시겠죠? 하지만 저를 무척 사랑한다는 건 느껴져요. 저 역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아빠가 되려고요.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요"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