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별(가수) <나이 성형 근황 남편>

728x90

별(가수) 나이 성형 근황, 전 남친 전상환, 남편 하하 아들 딸 <해피투게더 4>



<별(가수) 해피투게더 4 출연>



가수 별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10월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가수 백지영, 별, 심은진,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 특집을 꾸몄는데요, 


이날 백지영은 "별이 '해피투게더 4' 출연을 고민했다고 하더라"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제 별은 출연 제의를 받았는데, 백지영 선배가 있어서 의아했다. 너무 대선배가 아닌가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별은 "이후 제작진에게 내 별명이 '탑골공원 아이유'라는 말을 듣고 출연을 결정했다. 바로 피부과를 예약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심은지는 "내 별명은 '탑골공원 쯔위'더라. 그냥 쯔위는 아니고 매운 맛이 앞에 붙었다. '매운맛 탑골 쯔위'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들은 MC들은 "닮았다"고 입을 모았고, 유재석은 "제작진의 전략이 성공한 것 같다. '오프라인 탑골 가요제'라고 했으면 탐탁지 않았을 텐데, 수식어 전략으로 출연을 다들 결정한 것 같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온라인 탑골공원'은 예전 가요 프로그램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다시 방송하는 채널입니다. 당시 음악을 좋아했던 사람들에게는 이아련한 향수를 느끼에 해주고 이후 태어난 세대에게는 옛 명곡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요, 특히 당시 활동했던 추억의 가수들을 현재의 가수들과 비교해서 탑골 이라는 애칭을 붙인 것이라고 합니다. 



<별(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결혼 아들 딸>



-가수 별 나이 근황, 가수 별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가수 별의 본명은 김고은으로 충청남도 별의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시 음암면이며, 가족으로는 남편인 하하와 아들 하드림, 하소울 딸 하송이 있습니다. 가수 별의 나이는 1983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35세이구요, 가수 별의 키는 162cm이며 별의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가수 별의 학력으로는 부춘초등학교, 서산여자중학교, 서산제일고등학교(전학) 창덕여자고등학교(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별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가수 별 나이 근황, 가수 별 가수 데뷔 및 활동


가수 별은 초등학교 때 전국노래자랑에 나가서 인기상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별은 JYP가 개최한 경연대회에서 박진영의 눈에 들어 솔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별은 가수로 데뷔를 하자마자 1위를 차지하는 등 혜성처럼 가요계에 등장했지만, 후속곡부터는 급격하게 성적이 하락하는 전형적인 2년차 징크스를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예능 활동을 시작했을 때 겹쳐 부모님이 위독한 상황이 되었고, 이런 상황이다보니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소극적인 모습을 자주 보였고, 결국 피디들에게 좋지 않게 찍혀 한동안 섭외도 들어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별은 가수 활동을 하면서 JYP 계약기간이 만료되어 JYP를 나온 이후 대중적으로는 히트한 곡이 거의 없었고, 색다른 음악을 보여주곤 했지만 예전만큼 인기는 얻지 못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별이 워낙 노래 실력이 있다보니 OST 앨범에 자주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그마저도 조금 인기를 끄는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중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가슴에 새긴 말"가 히트를 치고, 그 이후 10cm의 권정열과 듀엣한 디지털 싱글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내면서 오랜만에 가수로서 다시 빛을 보고 있습니다. 


별은 투니버스판 블리치 2기 엔딩을 불렀고, 쿠라키 마이의 대표곡인 스테이 바이 마이 사이드를 리메이크해서 부르기도 했는데요,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음반을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좋은 기억이라는 노래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가수 별 성형 가슴 성형설


별은 과거 2006년 3집을 발표하면서 그동안 숨겨왔던 볼륨 몸매를 드러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는데요, 자신의 미니홈페이지에 3집 앨범의 재킷 사진을 올렸던 것입니다. 




당시 그 사진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글래머러스한 별의 모습이 연출이 되었는데요, 별의 사진들은 높은 건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별이 실시간 거색어 순위1위에 오르기도 하는 등 네티즌들이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이렇게 달라진 별의 모습에, 일각에서는 별이 가슴 성형을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하지만 별은 자신은 원래 볼륨 있는 몸매였다며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별은 2002년 데뷔할 당시 19살의 순수한 소녀의 이미지로 어필했는데요, 이 때문에 가슴이 너무 크면 보기 좋지 않다는 조언에 따라 그동안 풍만한 가슴을 숨겨왔다며 그래서 가슴을 복대로 칭칭 감고 무대에 서기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3집을 통해 소녀에서 숙녀로 변신, 노출 있는 의상과 함께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가수 별 나이 근황, 가수 별 전상환 열애 결별


별과 음악그룹 원티드의 전상환과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별과 전상환 두 사람은 지난 2006년도 8월 연예인 기독교 모임에서 선교와 봉사활동을 함께 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전상환은 별보다 2살 연상으로 2004년 원티드 1집 앨범 라이크 더 퍼스트를 발매했는데요, 그는 밝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라 어디를 가도 분위기를 이끌 수 있는 분위기 메이커였고, 1남 1년 중 막내로 음악감상과 게임이 취미라고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009년도에는 함께 야구장을 찾는 모습까지 보이면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이후 같은 해 별은 전상환과 3년간의 연애를 끝마치고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별이 전상환과 결별 소식을 전하던 당시 별 소속사 관계자는 "별이 약 1년 전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며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면서 자연스레 결별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별 나이 근황, 가수 별과 하하 결혼 아들 하드림 하소울 딸 하송이


이후 별은 현재 남편 하하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별과 하하 둘은 2012년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별과 하하의 실제 첫만남은 연예활동을 하며 7~8년 전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였지만 정식적으로 교제를 시작한지는 결혼 전 6개월 전부터라고 합니다. 






별과 하하는 평소 종교 등 공통된 관심사가 많아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있던 중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별과 하하 부모님 중 어머니 쪽이 모두 다 목사라고 하네요. 



별과 하하는 이후 2012년 11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 후 2013년 아들 하드림 2017년 아들 하소울에 이어, 2019년에 셋째 자녀를 밝혔고 7월 15일 딸 하송이를 출산했습니다. 세 자녀 모두 태명을 본명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별과 하하는 아들과 딸의 사진은 공개를 안하네요. 뒷모습만 있습니다. 




이렇게 셋째 출산을 하게 되면서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한 별은 최근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셋째 출산은 유재석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동시에 억울한 사연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것은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서 성형을 했다는 오해를 받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임신과 출산을 계속하다보니 살이 쪘다 빠졌다 하면서 본의 아닌 변화가 있었던 것인데요, 솔직히 아주 손을 안 댄 얼굴은 아니지만 결혼 이후로 성형한 곳이 없다며 억울한 부분에 대해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별의 현재 소속사는 QUAN엔터테인먼트로 남편인 하하 하동훈이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별은 과거 복면가왕 13차 경연에서 립스틱 짙게 바르고 라는 가명으로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별이 복면가왕에 참가한 계기는  본인인 가수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것과 남편인 하하의 권유였다고 밝혔습니다. 별은 그 뒤 20차 경연에서 판정단으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또한 별은 출산 후 산후조리가 필요한 기기에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에서 프로듀서 박진영편에 출연했는데요, 별은 당시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스승과 제자로 각별한 인연을 맺었다. 때마침 출연 섭외가 와서 기꺼이 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별은 남편 하하가 문자로 청혼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별은 "3년 9개월 만에 출연"이라며 "셋째 출산한 지 이제 4개월 차다. 박진영 편이라 안 나오면 안 될 것 같아 나오게 됐다"고 밝히며


그는 "결혼 전, 하하가 매일같이 청혼했다. 문자로 별아 나 동훈이야. 우리 이제 결혼할 나이야. 나랑 결혼하자 라고 왔다. 수 년에 걸쳐서 농담처럼 했던 터라 이 사람은 참 길게도 하는구나, 변치 않는구나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별은 또 런닝맨 429회에서는 게스트로 나와서 남편을 당황시키기도 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별은 신혼여행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숙소에서 바퀴벌레 한 마리가 나왔는데, 하하가 잡지 못하고 벌벌 떨었다"며 겁쟁이 하하를 폭로했고 하하는 "제발 그만해"라며 절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가수 별 셋째 출산 후 "이제 출산은 그만" 선언


그리고 최근 지난해 2019년 11월에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셋째 출산 소식과 함께 자녀계획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요, 이날 별은 셋째를 출산하고 첫 예능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별은 출산한지 100일도 안 됐다면서 "둘째 때 가족계획이 끝났었고 수많은 인터뷰에서 우리는 끝났다고 얘기했는데 정말 너무 뻘쭘하더라"라고 속내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별은 "남편 하하가 어느 순간부터 술을 먹고 들어오면 우리 딸은 어떻게 생겼을까, 딸을 낳으면 어떤 기분일까. 이런 얘기를 하더라"면서 그 타이밍이 유재석이 딸 나은이를 가진 후부터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유재석은 "옛날부터 하하씨가 굉장히 딸을 바랐었다"면서 동감했습니다. 이어 별은 "백지영이 제가 넷째를 낳으면 자기 둘째 낳겠다더라"는 사실을 폭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 말에 백지영은 "혼자 임신하면 외로워서 그랬다"며 "얘는 애가 잘 들어서는 것 같아가지고"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별은 "그건 맞는데, 전 이제 진짜 끝이에요"라고 못을 박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별은 유튜브를 운영중인데요, 별의 유튜브 채널명은 별이 빛나는 튜브라고 합니다. 별은 최근 '구해줘! 홈즈'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