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소희(배우) <나이 과거, 총정리>

728x90

한소희(배우) <나이 과거 논란 학력 성형 몸매>



<한소희(배우) 논란, 담배(흡연) 타투(문신) 사진>



배우 한소희가 때아닌 과거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한소희는 최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이태오의 내연녀 여다경 역을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하지만 관심이 높아진 만큼 때아닌 과거 논란에 휘말려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번에 문제가 된 것은 과거 한소희의 모습인데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담배를 물고 있거나 커다란 타투를 한 모습이 수면위로 떠오르며 논란이 된 것입니다. 


한소희의 과거 모습을 본 일부 네티즌은 "담배는 좀 아니다", "저렇게 큰 타투를 했느냐", "좀 깬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남자 연예인이 담배 피우는 것은 멋있는 거고 여자 연예인은 깨는 거냐", "담배도 타투도 다 개인의 자유",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닌데 왜 난리"라며 갑론을박을 펼쳤습니다. 



논란이 계속되자 한소희의 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남자 배우에게는 관대하고 여자 배우만 문제 삼는 건 솔직히 차별"이라며 "사람들의 생각이 다 다르므로 옳다, 그르다고 단언할 수 없을 거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측근에 따르면 해당 사진들은 한소희가 과거 모델 활동 당시 촬영한 사진들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소희는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데요, 부부의 세계는 단 4회만에 14%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입니다. 



<한소희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및 활동 논란 담배(흡연) 타투(문신) 사진 닮은꼴 연예인 부부의 세계>



-한소희(배우), 한소희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한소희의 본명은 이소희라고 하구요, 한소희 나이는 1994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27세이며 한소희 키는 165cm라고 합니다. 한소희 고향은 울산광역시이구요, 한소희 학력은 울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소희는 김태희의 고등학교 후배로도 유명한데요, 한소희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와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한소희는 김태희에 관한 전설적인 이야기들을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남학생이 학교 앞으로 찾아오는 건 기본이고 되게 예뻤다. 너무 예뻐서 얼굴 안에 눈코입 들어가는 게 신기했다 라는 말도 있을 정도였다네요.




-한소희 과거 이력


한소희는 과거는 그렇게 많이 알려진 것은 없는데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담배와 타투사진을 보아 이런 저런 말들이 많지만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진 것을 없습니다. 단지 한소희는 울산 출신이라는 것과 또 고 3 때 막연히 성공의 꿈을 가지고 상경해 안 해본 일이 없다고 할 정도로 힘들게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이어나갔다는 것이 있는데요, 


특히 한소희는 호프집 알바 당시 함께 일하던 언니가 사진과에 재학 중이라 포트폴리오 제작에 모델로서 도움을 준 일이 있는데 생활비에 보탤 겸 지인을 도울 겸 도전한 모델 일이 이어져 과자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한소희는 호프집에 이어 장난감 가게, 옷 가게, 고깃집 등 가리지 않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비를 충당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리츠 크레커 광고 출연이 결정되었고, 일반 아르바이트보다 높은 출연료에 기쁜 마음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츠 크래커 광고는 한소희에게 생활비 외에도 연예계로 들어서는 길이 되어주었다고 하는데요, 광고를 보고 현재 소속사에서 러브콜이 왔고 덕분에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한소희는 과거 SNS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유의 늘씬한 몸매와 20대 후반 나이 특유의 시크한 이미지가 장점으로 실제로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소희(배우), 한소희 데뷔 및 활동, 뮤직비디오, CF 등 출연


이후 한소희는 2016년 11월 15일 샤이니의 텔미왓투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예계로 발을 들여놓게 되었는데요, 




이후 CJ그곳에 가면, 리츠 크레커 광고, SK텔레콤 기어S3 등 CF 광고에 출연하며 차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한소희는 2017년 K 모델 어워즈 CF부문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한소희 출연 CF SK텔레콤


한소희 출연 CF 리츠 크레커


-한소희(배우), 한소희 데뷔 및 활동, 배우 활동 출연 드라마 예능 활동


또한 한소희는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이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이서원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한 후 MBC 드라마 돈꽃에 출연하게 되면서 첫 주연을 맡게 되었고, 이후 tvN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등에 출연했습니다. 


한소희 출연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한소희 출연 드라마 돈꽃


그리고 지난해 한소희는 MBN 바다가 들린다를 통해 첫 예능에 도전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최근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뜨고 있는 JTBC 부부의 세계 에서 이태오(박해준)의 내연녀인 여다경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출연 예능 바다가 들린다


한소희 출연 예능 바다가 들린다


-한소희(배우), 한소희 논란 담배(흡연) 타투(문신) 사진


하지만 이후 담배 타투 사진이 게재되자 네티즌들은 "문신이 크긴 크가, 저건 좀, 원래 배우할 생각 없었나? 문신 세게 했네, 이래서 안보이는데 해야되는건가 등 반응 역시 있었지만 문신 타투는 개인의 자유, 일부러 논란 만들려는 건가, 진짜 예쁘고, 여자연예인이 타투하는 게 뭐가 잘못된건지 타투가 뭐라고 폭로하는 듯이 올리냐 등의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현재 배우 한소희는 문신을 제거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에 언급됐던 담배 및 문신 관련 사진은 현재 한소희의 SNS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상태라고 하네요. 




-한소희(배우), 한소희 닮은 꼴 연예인, 성형


한소희는 걸그룹 있지(ITZY)의 류진과 배우 김지은을 닮았는데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진짜 자매 같은 한소희와 류진"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소희와 류진 비교 사진


화제가 되고 있는 게시글에는 놀라울 정도로 비슷한 느낌을 풍기는 한소희와 류진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두 사람은 얼굴형부터 이목구비까지 많은 부분이 닮아있어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각도에서 보면 유명한 치어리더 박기량을 닮기도 했다는 말을 하기도 하구요, 또 한소희의 학창시절에는 송혜교와 닮았다고 해서 울산 송혜교로도 유명했다고 하네요. 


박기량 사진


송혜교 사진


한소희 송혜교 닮은꼴 사진


참고로 한소희 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한소희 성형은 의혹일뿐 한소희는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소희(배우), 한소희 부부의 세계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 에서는 이태오의 내연녀 여다경(한소희)가 직접 자신이 아이를 지웠다는 사실을 밝히는 장면이 공개됐는데요, 태오의 아이를 임신한 여다경은 직접 지선우(김희애)가 운영하는 병원으로 가 상담했고, 임신이라는 사실을 직접 선우 앞에서 두눈으로 확인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필라테스에 다니는 고예림(박선영)이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또 한번 여다경의 존재가 주목 받으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나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 한소희에 대한 관심 역시 이어졌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