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장민 여자친구 강수연 <나이 직업>

728x90

장민 여자친구 강수연 <나이 직업>



<비디오스타 장민 여자친구 강수연 러브스토리 공개>



스페인 모델 장민이 헬스트레이너 출신인 아내 강수연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2020년 4월 14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장민 강수연 부부 가 등장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에 출연했던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결혼 소식과 함께 아내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장민의 아내 강수연 씨는 지금까지 모든 방송 섭외를 거절했으나 남편을 위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장민은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해 "자주 가던 카페에서 수연 씨를 보고 첫눈에 반해 SNS를 모두 뒤져 그녀를 찾아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장민은 한국어가 부족했던 탓에 친구에게 도움을 구해 강수연에게 구애의 메시지를 전송했다고 설명했는데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던 비디오스타 MC들은 비주얼은 멜로인데 장르가 스릴러 라며 놀라움을 금하지 못했습니다. 


한편 남편의 말을 듣던 강수연이 "연락이 올 줄 알고 있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덧붙여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도 있는데요, 두 사람의 만남에 어떠한 비하인드가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장민 프로필 본명 나이 부모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어린시절 아버지 직업 모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민 본명 나이 부모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장민의 본명은 민장베르가라라고 하구요, 장민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장민은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민의 본명인 민장베르가라는 아버지의 성인 장고 어머니의 성인 베르가라가 합쳐진 말로 스페인 사람들이 관습처럼 사용하는 성이라고 하네요.




장민의 키는 189cm, 몸무게는 89kg이라고 하구요, 스페인 남부, 지중해와 마주한 작은 소도시 엘체에서 나고 자랐다고 합니다. 장민의 학력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게 없습니다. 




-장민 어린시절 아버지


다만 장민은 학창시절 혼혈이라는 이유로 여자 친구 사귀기도 정말 힘들 정도로 차별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장민은 자신의 유튜브와 한 방송에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장민호는 "예를 들어 학교에서 여자애 한테 관심있어서 나랑 사귈래? 라고 하면 보통 대답이 이랬죠. 아니 난 정상인이 좋아"라고 했다며, 


이어 장민은 "정상인? 그게 무슨 소리야? 라고 하면 여자애는 아니...그 왜 있잖아...중국에는 별로 내 스타일 나이야 라고 했다"고 전했습니다. 



장민은 또 "근데 솔직히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 도시에는 아시아인이 정말 없었어요"라며 "이젠 어딜가나 동양인을 쉽게 볼 수 있죠. 이제는 좀 더 익숙한 일상이 되었을 거에요. 근데 대체 왜 다른 인종을 보면 그런 무례한 방식으로 상대를 대하는 거죠?"라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장민은 어린 시절 그의 아버지와 하나의 벽이 있었다고 합니다. 장민은 친구들과의 대화에서 "어릴 적 아버지가 한국인이라는 건 나한텐 좀 충격적이었다. 내 친구들 모두 스페인 사람들이었기 때문이다."라며



장민은 또 "아버지가 다른 사람들과 달라 싫었다. 아버지가 한국식을 교육시키는 것도 이해할 수 없었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의 어떤 것들은 이해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장민은 "아버지에게 무언가 아주 중요한 게 있었다면, 나는 그런 걸 이해할 수 없었다"면서 "아버지는 내 스페인 친구 아버지들이 하지 않는 것을 나에게 해줬다. 그래서 나는 어떤 것들은 이해할 수 없었다. 예를 들어, 내 친구는 나보다 세 과목이나 더 낙제했는데 휴대용 게임기를 사주는데 나는 한 달 동안 게임기를 빼앗겼다"고 말했습니다. 



장민의 어린 시절 장민의 아버지는 아들에게 다소 엄격했던 것인데요, 그러한 부분은 다른 아버지들과 다른 점이었고, 그러다보니 그런 아버지의 행동이 어린 장민에게 상처가 되기도 했답니다.


또한 장민은 아버지에 대해 "저희 아버지는 2009년 돌아가셨다"면서 "아버지에겐 가족이 중요했다. 토요일이나 일요일은 가족의 날이었다. 가족끼리 시간을 보냈다. 그런 것을 되게 존경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장민은 아버지를 잃고 나서 그 마음을 잘 헤아리지 못했던 것을 후회했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언어를 왜 배워야 하는지조차 몰랐던 장민은 그래서 이제 세상에 없는 아버지를 이해하고 싶어 한국행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또한 아버지의 조국에서 모델로 인정받아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고 싶은 바람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스페인에 혼자 남겨질 어머니가 마음에 걸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래도 성공해서 돌아오겠다는 다짐으로 아쉬움을 달랬다고 합니다. 



사실 장민이 한국으로 간다고 했을 때 가족과 친구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며 그를 붙잡았다고 합니다. 언어도 통하지 않는 낯선 나라에 가겠다는 그를 걱정하는 마음에서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바쁜 나날 속에서도 2009년 돌아가신 아버지를 늘 그리워하던 그로서는 결정을 바꿀 생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장민은 "혼혈이라 차별도 받았다. 힘들었다"며 "아버지를 이해하고 싶어 한국에 왔다. 한국에서 사람들이 사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야 아버지를 이해할 수 있다. 두 문화를 배울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장민은 "내가 항상 아버지로부터 배우고 싶었던 것들, 아버지의 언어, 어디서 사셨고, 무엇을 하셨는지, 어디로 이동하셨고, 어떻게 사고방식이 만들어졌는지, 이젠 내 가족을 이해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장민은 "지금은 한국에서 아버지의 인간적인 부분들을 더 볼 수 있게 됐다"면서, "한국은 아버지의 약한 부분들을 더 볼 수 있게 해주고, 아버지를 더 그리워하게 해주고, 더 닮고 싶게 만들어 준다"고 고백했습니다. 


-장민의 직업 모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방송인


장민은 현재 한국에서 모델 겸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장민이 모델 일을 시작한 것은 7년 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트레이너로 일하던 중, 장민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을 본 한 모델 관계자로부터 모델 제의를 받으면서부터였다고 합니다. 




장민은 의류와 여러 제품을 돋보이게 표현하는 모델이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껴 스페인을 비롯한 여러 자라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의 일과 생활


장민은 많은 고민 끝에 온 한국인만큼, 누구보다 독하게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처음 그가 할 수 있었던 한국말은 안녕하게요 고맙습니다. 뿐이었다고 합니다. 원활한 의사소통의 필요성을 느낀 장민은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 한국어 공부에 매진하는 한편, 모델 일을 하기 위하여 몸매가 다부져 맞지 않는 옷에 몸을 맞추기 위하여 헬스와 수영, 등상, 조깅, 등으로 몸을 다져나갔다고 합니다. 



장민은 자신에게 엄격해야 더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생각으로 1일 1식의 식이요법까지 병행하며 모델로서의 체형 관리에 힘썼다고 하는데요, 그런 그에게 곧 길이 열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그동안의 경력이 빛을 발하며 점점 인지도가 높아져 PAT나 엘르골프 등의 유명 의류회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이후 자동차, 스마트폰 등의 영상 광고 분야에도 뛰어들어 활동 영역을 넓혀나갔다고 합니다. 



또한 장민은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것만큼 에너지를 쏟는 또 하나의 일이 유튜브 활동이라고 했습니다. 장민은 예전부터 유튜브나 크리에이터 일에 관심이 많아 취미로 제작을 해보기도 했다는데요, 장민은 한국에 와서 2017년 1월부터 모델 활동 중 만난 친구와 유럽 문화와 여행지 등을 소개하는 거의 한국인 이란 채널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재치 있는 진행과 유익한 정보들로 입소문을 탄 장민의 채널은 어느새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콘텐츠가 되었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소개하는 예능프로그램인 JTBC의 랜선라이프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파워 크리에이터 데이브의 유튜브 방송과 컬래버레이션한 것 또한 그의 채널을 알리는 결정적인 계기로 작용했다고 합니다. 




-장민이 앞으로 하고 싶은 일


장민이 유튜브를 통해 서툴지만 최선을 다해 선보이는 연기는 또 다른 꿈을 향해 내딛는 발걸음이기도 한데요, 그에게는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해서 배우에 도전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합니다. 



장민은 지난 2018년 말부터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기를 보여주는 MBC 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해 유쾌한 스페인 친구들과의 여행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방송을 마친 뒤 장민은 한 가지 아쉬움이 남았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친구들에 대해 더 자세히 소개하고 싶어도 한국어 실력이 부족해 마음속에만 담아두어야 했던 이야기가 많았던 것인데요, 


장민은 "발음도 훨씬 정확해야 할 거 같고요, 한국어는 방송 뿐 아니라 제 본업인 모델 일에서도 매우 중요해요. 앞으로는 최근 주력하고 있는 영상광고를 많이 찍을 계획이거든요. 지금까진 표정 연기나 스페인어로 대사를 했는데 한국어 대사가 있는 광고도 찍어보고 싶어요."라고 했었는데요, 



이후 장민은 2019년 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서 태윤민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밖에 예능 프로그램 7시엔 홈밥 식구일지, 대한외국인, 비디오스타, 랜선라이프, 지붕 위의 막걸리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189cm의 훤칠한 키와 다부진 몸매, 스페인에서 온 미남 모델이라는 점 등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만 장민은 사람들이 외적 조건만으로 자신을 판단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장민은 진정한 실력으로 승부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며 오늘도 끊임없이 자신을 갈고 닦아다가는 중인데요, 장민은 특히 스릴러 장르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도 했습니다. 


장민은 스페인에서 아들을 그리워하는 어머니를 생각할 때면 마음이 편치 않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모델과 크리에이터로 인정받으며 자랑스러운 아버지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게 된 것은 무척 뿌듯하지만 늘 어머니 곁에서 웃음을 드리지 못해 죄송할 때가 많다고 하네요. 




장민은 모델, 크리에이터, 배우 등 이루고 싶은 게 참 많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그의 가장 간절한 꿈은 어머니와 함께 사는 것이라고 합니다.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 좀 더 안정된 생활을 누리게 되면 어머니를 한국에 모셔오겠다는 포부를 품고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고 하네요. 



<장민 여자친구 강수연 나이 직업 연애스토리>



장민은 오늘 비디오스타에서 열애중임을 고백함과 동시에 여자친구 강수연과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은 헬스트레이너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인플루언서라고 합니다.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은 지금까지 모든 방송 섭외를 거절했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남자친구인 장민을 위해 비디오스타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사진을 통해 한눈에 봐도 대단한 미모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에 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진 내용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비디오스타 출연을 계기로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에 대해 기대가 되는 가운데 강수연 나이 고향 키 혈액형 등 궁금한 내용들도 조금씩 공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날 장민은 강수연과의 영화같은 첫 만남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장민은 자주 가던 카페에서 그녀를 보고 첫눈에 반해 SNS를 모조리 뒤져 그녀를 찾아내다고 하는 믿지 못할 사연을 밝혔는데요, 


장민은 또한 당시 언어가 서툴렀던 터라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 강수연에게 구애의 메시지를 보내는데 성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이후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해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