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영탁 집(반지하 집), 위치는?

728x90

영탁 집(반지하 집), 위치는?



<미운우리새끼 영탁 집(반지하 집) 공개, 위치는>



5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영탁 집에 놀라간 장민호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영탁의 반지하 집은 아늑한 모습이었습니다. 커튼으로 구분 지은 침실과 정돈된 부엌, 깔끔한 옷방, 작업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작업실에서 장민호는 영탁이 음주 후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는 읽고 씹어 녹음에 나섰는데요, 영탁은 "문자를 읽고 씹는 것도 나쁘지만 안 읽고 씹는 게 더 나쁘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날 영탁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옷걸이 하나로 바지 두 개를 거는 살림 실력 등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따져보면 인기로 보나 작사작곡한 곡들이 벌써 여러 곡 히트한 것 등을 따져본다고 하면 수입은 더 많을 것 같은데 왜 아직 반지하 집에 거주하는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그동안 어려운 생활에 익숙해져서 그런건지, 아니면 너무 바빠서 집을 못구했는지, 아니면 영탁의 이미지을 만들기 위한 기획사의 계획된 의도인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영탁도 곧 집을 이사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영탁 집(반지하 집) 위치는 인천시 남동구 남촌동에 위치한 지하 빌라라고 하네요.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는 장민호의 집이 최초로 공개가 됐었는데요, 장민호의 새 집을 처음 방문한 영탁은 "집 좋고 뷰도 좋다. 우리 형 성공했다"라며 "나는 언제 올라오나. 나는 햇볕도 안 드는 집인데"라고 부러워했습니다. 




장민호 집 아파트는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인천대교와 워터프런트 호수까지 볼 수 있는 오션뷰라고 합니다. 매매가는 층별로 차이는 있지만 대략 39~43억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근에는 58억대까지 치솟았다고 하네요. 



장민호의 로망이 아파트에 살아보는 거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매입을 한 건지 전세인지 월세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어찌됐든 장민호도 이제 꽤 성공길에 올라선 것 같은 모습이네요~~^^


영탁 집(반지하 집)과 비교해 보면 영탁이 정말 부러워할만 하겠네요~^^


* 영탁 <나이 집안 결혼>


* 장민호 집 아파트, 위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