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 나이(차)

728x90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 나이(차)



<아내의 맛 개그맨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 합류>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을 앞두고 11월 3일 '아내의 맛'에 전격 입성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박휘순과 아내(부인)의 나이차가 17살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박휘순의 아내(부인)가 누군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박휘순과 미모의 연하 신부와 함께하는 신혼생활 일주일차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박휘순은 자신이 참여했던 행사의 기획 스태프로 일하던 천예지가 감자탕을 복스럽게 먹고 있는 모습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박휘순은 아내(부인)인 천예지에게 꾸준한 구애를 던져 연애를 성공하게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반년 동안 장장 600km를 왕복하는 열정을 불사른 끝에, 같이 사는 사이가 되었다는 연애 풀스토리를 밝혀, 아내(부인)인 천예지를 향한 일편단심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11월 결혼식을 앞두고 신혼생활을 미리 즐기자고 의견을 모았던 두 사람은 신혼생활 일주일 차의 생생한 모습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박휘순은 일어나자마자 9종류의 영양제를 복용했는데요, 박휘순은 "원래 저런거 안 챙겨 먹었는데 아내를 만나고 먹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는 뻣뻣한 몸으로 아침 운동을 하는 박휘순에게 다가가 다정하게 자세 교정을 해주는가 하면, 또한 외출을 준비하는 박휘순 곁에서 면도까지 해주는 모습이 이어지면서, 흡사 44살 아들 같은 남편과 17살 어린 아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오늘은 개그맨 박휘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박휘순과 아내(부인)인 천예지의 만남과 결혼 등 알려진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박휘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키 종교

-박휘순 데뷔 및 활동

-박휘순 결혼 아내(부인) 천예지 나이(차) 직업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와 열애 공개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와 결혼 발표 근황




-박휘순(개그맨), 박휘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키 종교


박휘순은 1977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박휘순은 키 177cm라고 하구요, 박휘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박휘순 학력은 동남보건대학교 컴퓨터응용학과,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편입하여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박휘순의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구요, 박휘순의 현재 소속사는 라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휘순(개그맨), 박휘순 데뷔 및 활동


박휘순은 전유성이 만든 극단 코미디 시장 출신으로,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29세에 데뷔했는데요, 박휘순은 데뷔 직후 자신은 김진철보다 나이가 2살 많았는데도, 기수가 늦다는 이유로 원산폭격을 당했던 고초도 있었다고 합니다. 






박휘순은 데뷔 초에는 주로 안습한 처지에 있는 자기의 삶을 콩트로 표현하는 개그를 많이 했었는데요, 이후 제 3세계에서 재벌급 회장(혹은 사장) 육봉달 역으로 인기를 끌기도 했었지만, 이후 한동안 출연이 없었다가 희망프로젝트를 통해 복귀하게 되었답니다. 



박휘순은 그동안 KBS2 개그콘서트 얼렁뚱땅 흥신소, 공부의 신, 여우의 집사, 사생결단 1%, 코미디빅리그, 분노왕, 응급의료 완전정복 등에 출연했는데요, 박휘순은 한때 그룹 김빡순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연기자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휘순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감자별, 몽땅내사랑, 영화 미녀는 괴로워 등이 있습니다. 


박휘순은 2012년쯤까지는 그래도 대세에 속하는 개그맨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후 개콘에서 나와 예능을 돌아다니기 시작하면서 2016년 시점에서는 방송에서 고정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지가 않네요.




박휘순은 개콘에서 나온 이후 한동안 개그가 아니라 진짜로 노량진에서 공무원 학원을 다니며 여러 번 공무원 시험에 응시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모조리 떨어져서 2017년 기준으로 더 이상 공무원 공부를 안 한다고 하네요. 



박휘순은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변기수의 증언에 의하면 팔이 잘 빠지는 체질이라고 하는데요, 습관성 어깨 탈골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박휘순은 과거 패션 7080 마지막 무대에서도 팔이 빠져 곤욕을 치렀다고 합니다. 


-박휘순(개그맨), 박휘순 결혼 아내(부인) 천예지 나이(차) 직업 근황


박휘순과 아내(부인) 천예지는 오는 11월 결혼을 예정하고 있으며, 현재 미리 신혼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휘순과 아내(부인) 천예지 두 사람의 나이차는 박휘순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고,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는 박휘순보다 무려 17살이나 어린 1994년생 27세라고 하네요. 



박휘순 아내(부인) 직업은 회사원으로 서울 목동에 위치한 한 회사의 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 행사장에서 만났을 때는 행사의 총괄 기획자였다고 하네요. 박휘순은 "제가 수주를 받아 일을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박휘순(개그맨),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와 열애 공개, 러브스토리


박휘순의 열애는 그가 올해 3월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리면서 알려졌는데요, 당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던 박휘순은 여자친구와 만남에 대해 "교통사고 같았다"고 전하면서 "여자친구는 회사원인데, 기획 팀에서 근무 중이다. 업무상 이유로 처음 만났다"고 소개했습니다. 



실제로 박휘순은 자신이 참여했던 행사의 기획 스태프로 일하던 아내(부인) 천예지가 감자탕을 복스럽게 먹고 있는 모습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박휘순은 아내(부인)인 천예지와 전화번호를 교환했고, 식사하고 영화를 보며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특히 한번은 둘이 따로 만났을 때 돼지 갈비집에 갔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돼지갈비였고 음식 취향이 잘 맞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휘순은 그렇게 꾸준한 구애를 던져 연애를 성공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사귄 지 1주년 되는 날 서울 시내 야경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박휘순은 지난 10월 15일 라디오스타에서 "목걸이를 걸어주며 평생 너를 웃게 해줄게" 라고 마음을 전했고, "여자친구는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박휘순은 "첫 키스는 얼마 안 됐을 때 했다. 나도 예비신부도 술을 못 마신다. 주량은 맥주 한 캔 나눠 마시면 취하는 정도"라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박휘순의 나이와 직업 때문에 처가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박휘순은 매달 처갓집에 방문했고, 처음에는 연애만 허락했던 장인장모는 박휘순의 정성에 6개월만에 허락했다고 하네요. ^^


한편 이날 라디오 방송(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박휘순과 함께 출연했던 개그우먼 김민경은 여자친구의 외모에 대해 귀엽고, 뽀얗고, 예쁘다"며 "제가 오빠(박휘순)에게 도둑놈이라고 했다"고 전해 폭소케 하기도 했습니다. 



박휘순은 나이차에 대해선 "좀 난다"고 밝히면서, "더 확실해지면 이야기 하겠다. 제가 살면서 연애한 것 중에 가장 차이가 많이 나서 조심스럽다"면서 말을 아꼈습니다. 


그리고 이후 박휘순은 SNS를 통해 애정을 드러내며 럽스타를 꾸며왔는데요, 지난 5월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전처럼 마스크 없이 카페 데이트할 때가 그립다"며 "코로나 끝나고 다시 가보자. 여친 얼굴 공개"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팔짱을 끼고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또 아무노래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자신과 여자친구를 환티커플이라고 칭했고, 아울러 박휘순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박끼순에는 "여자친구가 찍고 편집하는 내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박휘순 아내(부인) 천예지와 결혼 발표


박휘순은 2020년 9월 13일자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서 최근 아내(부인) 천예지와 결혼을 약속하고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박휘순은 이날 "지금 연애하고 있다. 곧 날짜를 잡을 생각이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박휘순은 "연하인데 어리다"고 했는데요, 이에 윤형빈은 옆에서 "형수님 댁에서 반대하신다. 아버님이 언짢아하시더라"며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박휘순은 아내(부인) 천예지와 결혼 허락을 위해 매달 처가가 있는 강원도 삼척으로 갔다고 하는데요, 결국 결혼 하락을 받았는지, 이후 9월 22일에는 박휘순 여자친구인 천예지가 박휘순의 SNS에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며 인사드린다"며 "제가 데려간다"는 글을 게재하며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그에 대해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 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통 끼워주겠다"면서 유쾌한 센스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박휘순과 여자친구는 1년여의 열애 끝에 양가 인사를 마치고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날 박휘순 소속사 측은 "박휘순이 11월 예식을 예정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결혼식을 더 미룰 수 없어 일정을 잡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박휘순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소감을 밝히며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에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라는 굳은 결심을 내비쳤습니다.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해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인생에 있어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아내의 맛을 통해 보여줄 두 분의 모습이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행복하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