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빈우 전용진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

김빈우 전용진 집(아파트) 위치 평수(크기) 가격(시세)



<신박한 정리 김빈우 집(아파트) 집정리>



배우 김빈우가 11월 2일 신박한 정리 출연해 반가운 근황과 정리 고민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빈우는 신박한 정리를 찾은 이유로 훈남 CEO 남편과 두 남매가 함께 지내는 김빈우만의 공간이 신혼집에서 일명 빈티지 키즈 카페로 바뀌는 모습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서라고 밝혔습니다. 



김빈우의 말처럼 그녀의 집은 수납공간 부족과 정리가 어느 방보다 시급한 주방 공간, 욕구 템들로 가득한 드레스룸까지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른 어느 집보다 쉽지 않은 정리를 예고했는데요, 




특히 재택근무로 인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월등히 늘어난 요즘, 업무 공간과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뒤엉켜 있어 더욱 난감한 상황, 놀이공간과 휴식, 업무 공간의 분리가 가장 필요한 김빈우의 집이 어떻게 변모할지 궁금해 지네요~~^^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빈우 가족들이 살고 있는 판교 근처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집 내부가 공개되면서 김빈우 집의 위치 크기 가격 등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빈우 집의 위치 평수 가격 등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빈우 전용진 집(아파트) 위치 평수(크기) 가격(시세)>



사실 김빈우 전용집 부부의 집(아파트)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해 11월 김빈우 전용진 부부가 아내의 맛에 출연했을 때 공개가 됐었습니다. 당시 김빈우는 결혼 육아 등으로 인해 4년만에 복귀한 것이라고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김빈우 전용진 부부의 집(아파트)  내부는 아이를 키우는 집이 다 그렇듯이 인테리어는 깔끔하지만 아이들로 인해 정리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김빈우 전용진 부부의 집(아파트) 위치는 판교 알파리움 1단지 한 호실인데요, 



이 판교 알파리움 1단지는 지난 2015년 준공된 것으로, 총 417세대가 거주하는 지하 2층, 지상 20층 규모로 1평당 분양가격은 1897만원이라고 하는데요, 김빈우의 집(아파트) 평수(크기)는 50평 정도 되는 대형 평수라고 하네요. 





김빈우 전용진 부부의 집(아파트) 구조는 방 3개, 화장실 2개가 있는 가장 대중적이고 선호되는 구조인데요, 집(아파트) 가격(시세)은 당시에는 매매가로 17억 5000만원, 전세로는 10억 5000만원 정도였는데요, 현재는 최근들어 가격이 상당히 많이 올랐네요. 



물론 아파트 평수와 층수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대략 38평대 이상으로 볼 때 실거래가가 약 17억에서 30억 정도 된다고 하구요, 전세가는 11억에서 17억 정도가 된다고 하니 김빈우 집(아파트) 평수로 계산해볼 때 가격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판교 알파리움 1단지는 넓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민들에게 대중교통 및 지하철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녹지 조성 또한 잘 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실 판교하면 강남 못지 않게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어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데요, 


굳이 말하자면 이 외에도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좋은 것은 어린이집이나 학교 등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구요, 또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 그리고 각종 편의시설 등까지 아주 가까운 곳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김빈우 전용진 부부 프로필 나이 학력 직업 자녀(딸 아들) 근황>



한편, 김빈우 본명은 김지영, 대구광역시 출신이며,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구요, 국제대학교 모델학과, 경문대학 모델학과를 졸업한 모델학과 출신답게 키 173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답니다. 




김빈우는 지난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후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예능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가 있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 2003년 MBC드라마 그대 아직도 꿈꾸고 있는가를 시작으로  때려, 불새, 작은거인, 키드갱, 난 네게 반했어, 수상한 가족, 환상의 거탑, 불굴의 차여사 등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김빈우 남편 전용진의 직업은 사업가로 김빈우보다 1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김빈우는 남편 전용진을 지난 201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게 되었고, 이후 2015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빈우는 "지인을 통해 알고 지낸지 3년쯤 되었을까요? 우연히 이사한 아파트 같은 동에 그가 살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같은 동네 주민으로 밤 한끼 먹자라고 하면서 친해졌어요" "그냥 빵 하나 사러갔다가 두 개 사서 나눠 먹으면서 친해졌죠"라고 했습니다. 


김빈우는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김빈우는 "별거 안해도 둘이 같이 있으면 늘 즐거워요, 웃음이 끊이질 않죠" "특별한 프로포즈 계기가 있었던 것은 아니에요. 그냥 이 사람 놓치고 싶지 않다. 놓치면 후회할 거 같다라는 생각이 차츰 커졌던 것 같아요" 



"남편과 사귄지 불과 한 달 만에 프로포즈를 받았어요. 그래서 남편에게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를 물어봤어요. 그러나 남편이 한달 만나는 동안 내가 남편에게 확신을 줬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남편은 시간이라는 게 의미가 없다고도 했고요"라고 했습니다. 



김빈우는 남편 전용진과 결혼 후 슬하에 현재 딸 전율 양과 아들 전원 군이 있는데요, 지난해 김빈우가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특히 아들 전원 군도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