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해(가수, 래퍼) 프로필 나이 한지은 결별 이유

728x90

9월 4일 불후의 명곡에서는 뮤지컬 황태자 임태경과 실력파 뮤지션 핫펠트와 한 해가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불후의 명곡 첫 출연이자 첫 듀엣무대를 준비한 핫펠트와 한해는 "우리의 목표는 친해지는 것"이라며 어색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들국화의 명곡 제발을 본인들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며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환상의 케미를 드러내 관심이 모아지기도 했습니다. 

 


▷ 한해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소속사

 

“가수

 

래퍼 한해의 본명은 정한해입니다. 한해 나이는 1990년 4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한해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 정한별이 있습니다. 

 

한해는 키 180cm에 몸무게는 68kg이라고 하고요, 한해 학력은 서면중학교, 부산동성고등학교, 동이대학교 국제무역학과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해의 현재 소속사는 브랜뉴뮤직 소속이라고 합니다. 

 

 

▷ 한해 과거 데뷔 활동

어린 시절부터 드렁큰타이거, 다이내믹 듀오 등의 음악을 들으며 힙합을 좋아하게 되었고, 이후 고 3 때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 부산에서 대학교 1학년 1학기를 마치고 음악을 하고자 무턱대고 상경, 데모 테이프를 돌리다가 현 소속사 사장 라이머가 미니홈피 쪽지에 응답,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이후 2011년 힙합 그룹 팬텀으로 데뷔한 한해는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 시즌4와 시즌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2017년 그룹 해체 후 솔로로 전향해 몫, 클립 클롭(Clip Clop), 어바웃 타임 등의 곡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가도 있는데요, 

 

한해는 또 JTBC 힙합의 민족에서는 랩 선생님으로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다정한 사제 케미로 사랑을 받았으며, tvN 도레미 마켓에서는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를 완성하며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해는 음악 활동 외에 2019년 연애의 맛에서 고정 패널로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군입대로 인해 하자한 이후 약 1년 6개월의 군 복무를 했고 이후 지난해 9월 12일 미복귀 제대로 전역, tvN 예능 도래미 마켓에 고정 MC로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수

 

▷ 한해 한지은 열애 결별

한 해는 또한 2019년 배우 한지은과의 열애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9년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 한해의 군 복무 중에도 바쁜 시간을 쪼개 데이트를 하며 연인 관계를 이어갔습니다. 

 

“가수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며 조용히 열애를 이어왔지만 한지은이 MBC 꼰대 인턴으로 종영 인터뷰를 할 때나, 한해가 제대를 할 때나 서로의 이름이 함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난해 9월 29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배우 한지은은 2019년 영화 귀로 데뷔, tvN 백일의 낭군님,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부산행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4200:1 경쟁률을 뚫고 리얼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후 한지은은 JTBC 멜로가 체질 워킹맘 황한주 역을 맡아 주연 배우로 발돋움 했으며 지난해 7월 종영한 MBC 꼰대 인턴에서는 여자 주인공 이태리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상 가수 래퍼 한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추천 글 -> 임태경 <나이 집안 학력 부인(아내) 이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