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전참시' 이규형 프로필 나이는?

728x90

▷ 이규형(배우)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 

배우 이규형이 9월 4일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했습니다. 

 

“전참시

 

이날 이규형은 범상치 않은 모닝 루틴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정성껏 다리 제모를 마친 그는 매끈해진 다리에 요가 링을 끼우며 각선미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고 이어 얼굴에 마스크팩까지 붙이며 그 누구보다 바쁜 아침을 보냈습니다. 

 

이규형이 이토록 관리에 진심인 이유는 바로 뮤지컬 헤드윅 때문이었는데요, 여장과 파격적인 무대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부지런히 제모를 한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뮤지컬 헤드윅 분장실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는데요, 매니저에 따르면 한 번 분장하는 데 무려 3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이날 이규형은 짙고 화려한 메이크업은 물론, 네일아트까지 받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고, 또한 보디 메이크업에 파격적인 무대 의상까지 소화하며 헤드윅으로 완벽 변신, 출연진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이규형은 또한 매니저와 바이크를 타고 어딘가로 향해 의아함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매니저는 "둘 다 바이크 타는 걸 좋아해 서울 근교 스케줄은 바이크를 타고 가곤 한다"라고 제보했습니다. 

 

“전참시

 

이규형은 라이딩 도중 시도 때도 없이 "지수야~"라고 매니저의 이름을 불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규형은 카메라 앵글까지 신경 쓰는 모습으로 MC들을 빵 터지게 했습니다. 

 

두 사람이 바이크를 타고 도착한 곳은 한 서킷장. 이규형은 자동차 액션 연기를 우해 고난도 서킷 드라이빙에 도전했는데요, 속도감 넘치는 드리프트가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는 가운데, 이규형은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드러냈습니다. 

 

 

▷ 이규형(배우) 프로필 나이 학력 소속사 데뷔 작품 활동

 

“전참시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이규형은 키 175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이규형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한 이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이스 팩토리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규형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 이후 2003년 뮤지컬 콘서트를 시작으로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고 또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규형은 또한 2008년 영화 크고 작은 시내를 비롯하여, 이후 김씨 표류기, 관상, 마녀, 나의 독재자, 봉이 김선달, 증인, 로망, 배심원들, 디바 등과 드라마 도깨비, 화랑, 비밀의 숲, 슬기로운 감방생활, 라이프, 의사 요한, 하이 바이 마마, 보이스 4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전참시

 

이중 이규형은 특히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재벌 2세 유한양(헤롱이)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2, 마녀 식당으로 오세요, 라켓 소년단, 해피니스 등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 추천 글 -> 이규형 <프로필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