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용명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안소연 딸 집>

728x90

개그맨 김용명이 9월 4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습니다.

 

“김용명

 

이날 김용명은 매니저 없이 활동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그는 "회사랑은 계약을 했지만 손익분기점이 맞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용명은 아름다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아내와 맞벌이 부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아내와 각자 할 몫이 있다. 예를 들어 딸 옷을 입혀주는 건 아내가 하고 딸을 등원시키고 놀아주는 건 내가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 김용명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김용명

 

개그맨 겸 배우인 김용명은 1978년 10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코미디 빅리그에서 나이가 50세라는 개그로 나이에 대한 오해를 받기도 했지만 실제 나이는 아니랍니다.

 

김용명 고향은 전라도 광주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안소연과 딸 김로은 양(2018년생)이 있습니다. 김용명은 키 181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김용명 학력은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김용명 데뷔 및 활동 근황

김용명은 2004년 SBS웃찾사로 데뷔하여 웃찾사와 개그투나잇에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김용명은 특히 2006년 누나 누나 코너에서 이름을 알렸으며, 2012년에는 S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용명

 

“김용명

 

또한 김용명은 2019년까지 6시 내고향에서 국민 청년회장이라는 이름의 리포터로 활약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프로그램이 없어지면서 하차한 상태로, 현재는 웃찾사에서 코미디 빅리그로 넘어와 활동 중에 있습니다. 

 

김용명은 코미디빅리그로 넘어온 이유에 대해 다른 개그 스타일을 하고 싶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김용명은 개그맨 활동 외에도 몇몇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또한 홍현희 부부와 함께 아내의 맛 2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용명

 

김용명은 이외에도 현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교수로 재직중에 있으며, 행복한 아침, 정치를 한다면 등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2021년 9월 4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김용명은 한식조리사자격증까지 가지고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김용명 수상 내역>

  • 2009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 2012년 제 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 우수상
  • 2019년 제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 부문 신인상

▷ 김용명 결혼 아내(부인) 안소연 나이(차) 직업

 

“김용명

 

김용명은 지금의 아내인 안소연과 2015년 10월 24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용명과 아내(부인) 안소연 두 사람의 나이차는 김용명은 1978년생인 44세이고, 아내(부인) 안소연은 1983년생인 39세로 5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김용명 아내(부인) 안소연은 여배우 못지 않은 상당한 미인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아내는 일반인으로 결혼 당시 직업은 회사원이었던 것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 김용명  아내(부인) 안소연 결혼스토리, 딸 로은, 소윤, 집 위치

김용명은 아내(부인) 안소연을 친구 생일 파티 때 이태원 클럽에 가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후 김용명은 아내를 몇 개월 쫓아다니다가 결국 만난 지 7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용명

 

김용명 : "친구 생일 파티 때 이태원 클럽에 갔다. 아내가 기둥 옆에 혼자 서있더라. 춤도 못추고 뻘쭘하게 있었다. 저는 연애를 많이 하지 않아서 여자를 다루는 방법을 모른다. 몇 개월 쫓아다니다가 나이도 있어서 7개월 만에 결혼하게 됐다"

 

김용명은 결혼 이후 2년만인 2018년 딸 로은을 얻어 현재 슬하에 딸 1명이 있습니다. 

 

 

김용명은 과거 코미디빅리그에서 자신이 출연하는 쿵후 허슬에서 아내와 딸에게 고생했다며 감동의 편지를 준비하기도 했었는데요, 이어 실검 1위에 오르면 산다라 박 앞에서 노래한다고 말해 실검에 떠있던 적도 있었습니다.

 

“김용명

 

“김용명

 

김용명 부부의 집은 지난 2019년 아내의 맛 출연 당시 경기도 이천에 저렴한 농가(오성 1리 장성골마을에 위치)를 임대하여 1년 동안 귀농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과거에도 아파트가 있었고 이번에도 아파트가 나왔는데요, 위치가 어디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네요. 아마도 이번 방송(전참시)을 통해 공개되지 않을까 하네요.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추천 글 -> 이규형 <프로필 나이,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