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희정 <나이 과거 프로필 가족 결혼>

728x90

'골프왕2' 김희정 

배우 김희정이 골프왕2에 출연합니다. 

 

 

 

11월 8일 골프왕2 4회에서는 조성하, 김희정, 이한위, 김진우 등 베테랑 연기력은 물론 수준급 골프 실력까지 갖춘 신스틸러 4인방이 골프왕2 멤버들과 필드 위 첫 만남을 갖습니다. 

 

 

무엇보다 명품 여배우 김희정은 유난히 설레어 하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더니 "너무 만나보고 싶은데 골프왕 아니면 기회가 없어서 나왔다."라는 각별한 이유를 밝혔고, 동시에 양세형의 찐팬임을 대대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조성하는 "김희정 씨가 양세형 씨 팬인데 무조건 다 같이 나가야 한다고 해서 이렇게 나오게 됐다"며 열렬한 양세형 바라기 김희정의 팬심을 다시 한 번 못 박았습니다. 

 

반면 김국진은 "우리 소개팅할 뻔 했잖아요"라는 김희정의 깜짝 폭로로 진땀을 흘렸는데요, 실제로 과거 시트콤 출연 당시 주변에서 두 사람에게 "둘이 소개팅이나 해"라는 말을 건넸고, 이후 평소 친했던 두 사람이 어색해진 사이가 됐다고 합니다. 

 

이에 배우 김희정 나이 결혼 근황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정(배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김희정은 1970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1992년생 배우 김희정도 있어 헷갈릴 수도 있는데요, 참고로, 1992년생 배우 김희정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2000년 방영된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 역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김희정은 키가 164cm라고 하고요, 김희정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김희정 학력은 계성여자중학교, 계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정의 현재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희정(배우) 데뷔 작품 활동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김희정은 탤런트가 될 생각은 없었지만 연극이 좋아서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후 취직 시험을 치는 마음으로 1991년 22살의 나이에 SBS 공채 1기 시험에 응시했다가 덜컥 합격하게 되면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당시 김희정은 각종 드라마에서 단역들을 맡아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회당 출연료가 9,800원이었다고 하네요. 김희정은 당시 신인으로서 PD들을 찾아다니며 자기를 어필해야 했지만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 방송계 사람들을 오히려 피해다니는 등 어려운 단역 배우 생활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김희정은 특히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꾸준히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김희정 : "제가 사랑과 전쟁에 계속 나올 때 왜 그걸 하냐고 묻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그때 저는 우아하게 집에서 드레스 입고 커피 마시면 누가 알아주냐고 대답했어요. 재연드라마에 출연을 기피하는 배우들도 있지만 저는 얼굴을 비치면서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김희정 : "사랑과 전쟁을 통해 카메라 앞에서 1시간씩 극을 이끌어가던 것에 공부가 많이 됐죠. 저의 그런 모습을 보고 드라마 캐스팅이 됐으니 운도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놀지 않고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서 그나마 이만큼 된 것 같아요."

 

실제로 이후 김희정은 2006년 문영남 작가의 추천으로 소문난 칠공주에서 악녀 배신자 역할을 맡아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2007년에는 조강지처 클럽에서 모지란 역으로 2008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조연상,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벌써 30년이 넘는 배우 활동 이력을 가지고 있는 김희정인데요, 비록 그동안 크게 주목받지 못했던 배우이지만 그는 1998년부터 2021년 현재까지 한 해도 안 거르고 작품활동을 이어 왔을 정도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심지어 2020년에는 무려 6작품을 촬영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김희정 : "단역 생활을 오래 해서 200여 작품은 더 될 것 같다. 보통 두 작품 정도를 동시에 하는데 작년(2020년)에는 네 작품을 동시에 했다. 제 밥줄이라 절대 헷갈리지 않더라. 분장을 다 해야 역할에 몰입이 돼서 항상 촬영장에 일찍 가는 편이다."

 

 

김희정은 배우 활동과 함께 현재는 모교에서 겸임교수로도 재직하고 있으며, 그동안 예능에는 잘 출연하지 않았지만 최근 들어 예능에서도 얼굴을 보이고 있네요. 이번에 골프왕에 출연하게 된 김희정인데요, 과연 그녀의 골프 실력은 어떨지, 또 예능 방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김희정(배우) 결혼 남자친구 

 

 

김희정은 올해 나이 52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과거 MBC 시트콤 태희 혜교 지현이에 출연하며 김국진과의 러브라인이 한때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미선이 김국진과 김희정을 연결시켜주면 좋겠다고 말한 것이 시초간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김희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제가 털털한 편이라 김국진씨와 농담도 하면서 잘 지냈어요. 그런데 선우용녀 선생님이 갑자기 둘이 잘해보면 어떻겠냐고 말을 하시고 주변에서도 계속 얘기하니까 오히려 더 조심스러워지고 멀어지게 되더라고요."

 

이어 "좋은 동료이자 오빠로 만날 수 있었는데 서먹서먹해져서 괜히 같이 못 있겠더라고요. 중매  하실 분들에게 하려면 은근히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김희정(배우) 가족사 근황

 

 

한편, 김희정은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 홀어머니를 비롯해 조카들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김희정은 "홀어머니와 조카들이 함께 산다. 오빠가 낳은 딸과 아들이다. 오빠는 먼저 갔다. 그래서 어떻게 하다 보니 조카들과 함께 살게 됐다"라고 하며,

 

 

이어 김희정은 "조카랑 10살 차이니까 친구다. 오히려 내가 의지를 하게 되고, 없으면 뭘 못한다. 오빠가 나한테 좋은 선물을 줬다"라고 담담히 가족사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김희정은 평소 운동, 식단, 피부관리 등 자기관리가 철저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50대임에도 여전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번에 골프왕에도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골프 실력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김희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추천 글 -> 이한위 부인(아내) 나이(차) 둘째 딸 선천성 장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