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알렉산더(유키스) 프로필 나이 국적 결혼 이상형 근황

728x90

'국가가 부른다' 알렌산더

 

유키스-알렉산더

 

유키스의 전 멤버이자 방송인 알렉산더가 12월 23일 TV조선 예능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맞이 지구촌 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줄리엔간, 그렉, 마리아, 안젤리나 다닐로바, 크리스티안, 알렉산더로 구성된 지구촌6가 출연해 국가부 요원들과 유쾌한 대결을 펼칩니다. 

 

이중 그룹 유키스 출신의 알렉산더는 유키스 만만하니를 부르며 등장해 아이돌 출신다운 끼를 무한 발산하고, 이어 대결에서는 파격적인 선곡 이정현 바꿔로 승부수를 던져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합니다. 


알렉산더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국적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유키스-알렉산더

 

유키스의 전 멤버이자 방송인 알렉산더의 본명은 알렉산더 리 에우제비우입니다. 알렉산더의 나이는 1988년 7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알렉산더의 고향은 영국령 홍콩이며 현재 국적은 홍콩과 포르투갈(마카오) 이중 국적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더은 키 179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알렉산더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고려대학교 미디어학, 경영학부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렉산더의 현재 소속사는 웰메이킹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알렉산더 부모 국적 언어 능력자

 

유키스-알렉산더

 

아버지는 포르투갈 국적의 마카오인(포르투갈계, 중국계 마카오인)이고, 어머니는 한국인입니다. 홍콩에서 출생하고 마카오에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국적을 따라 포르투갈 국적의 마카오 영주권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 대한외국인에 홍콩 국적으로 출연하였고, 유키스 활동 시절에는 자신을 대외적으로 마카오인으로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홍콩에서 태어났고 마카오에서 자랐기 때문에 둘 다 맞다고 하네요. 

 

알렉산더는 19살 때 한국으로 오기 전까지는 한국어를 전혀 못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다국어 능력자로, 무려 8개국어를 구사할 줄 알고 잘한다고 합니다. 8개 구사 가능 언어는 필리핀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광둥어, 일본어 등입니다. 

 

알렉산더 데뷔 전 과거 

알렉산더는 데뷔 이전에는 마타오의 청소년 도박 금지 캠패인 광고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 후에도 유키스 탈퇴 이후에는 싱가포르 영화와 필리핀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알렉산더 데뷔 및 활동

 

유키스-알렉산더

 

이후 알렉산더는 2008년 유키스의 멤버로 데뷔, 약 3년간 리더로 활동하다가 2011년 팀 탈퇴와 함께 솔로가수로 전향,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권을 주 무대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가 2012년 채널A 드라마 불후의 명작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연기자로의 성공적인 컴백을 알리기도 했고, 신의 퀴즈 시즌3(2012), 공중파 드라마 데뷔작인 무림학교(2016), 한국인 자기야(2017) 등에 출연했습니다. 

 

이외에도 알렉산더는 놀라운 대회 스타킹, 무한걸스, 유키스의 뱀파이어, 출발드림팀 시즌2, 쉐프의 키스, 우리 연애합니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대한외국인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한 바 있는데요, 한동안 뜸하다가 이번에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알렉산더는 또한 유키스 탈퇴 이후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를 외국인 전형으로 입학(14학번), 학업을 열심히 이어나간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고, 또 케빈 오와 함께 tbs eFM에서 더블데이트의 DJ를 맡기도 했는데요, 2017년 8월 1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했습니다. 

 

 

알렉산더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근황

 

유키스-알렉산더

 

알렉산더는 올해 나이 35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열애설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거의 알려진 내용이 없네요. 

 

알렉산더는 현재 배우와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데요, 한동안 뜸하다가 이번에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앞으로 꾸준히 활동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방송인 알렉산더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안젤리나 다닐로바, 누구?

* 추천 글 ->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프로필 나이 국적 한국어 결혼 여자친구>

* 추천 글 -> 마리아(가수) 프로필, 나이, 집안, 국적, 결혼, 미스 트롯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