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성온 나이 가족 학교 히든싱어7 송가인 <미스터트롯2>

728x90

'미스터트롯2' 박성온

히든싱어7 송가인 편 우승자 박성온이 미스터트롯2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박성온

 

12월 22일 첫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로 등장한 박성온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박성온은 나훈아의 어매를 열창하며 나이답지 않은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고, 올하트를 획득하며 본선에 직행했습니다. 

 

마스터 이홍기는 "너무 잘하고, 어떻게 저 나이에 저렇게 섬세하고 깊고, 어떻게 그렇게 하지? 내가 13살 때 저렇게 노래를 불렀었나? 너무 잘해서 노래하기 싫어진다."라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장윤정은 "박성온은 본인 톤에 맞게, 어른의 기술 이상을 한다. 어른 흉내를 자칫 잘못하면 징그러울 수 있는데 유소년부에 그런 친구가 없다. 대단하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앞서 박성온은 JTBC 히든싱어7 송가인 편과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히든싱어7에서 부른 박성온의 서울의 달 유튜브 조회수는 258만 뷰일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또한 박성온은 지난해 1월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해당 영상 역시 122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박서온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교

 

가수-박성온

 

박성온은 2010년생으로 올해 나이 13세입니다. 박성온 고향은 울산광역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 박성온은 현재 울산 온남초등학교(박성온 학교) 6학년 재학 중(전교부회장)에 있습니다. 

 

 

박서온 가수가 된 계기

박성온은 2020년 TV를 통해 우연히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보고 노래를 따라 부르다가, 10월에 열린 제 12회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가수의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성온 : "코로나 때문에 학교를 갈 수 없어 그때부터 노래를 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유튜브에 올렸는데 다들 노래를 잘한다고 해주시더라. 그래서 음악 대회에 참가했다. 대회에서 1등을 해 형 누나들을 이겼다."

 

박서온 아침마당, 보이스킹, 히든싱어 7

 

가수-박성온

 

가수-박성온

 

이후 박성온은 2021년 1월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노래하는 반장으로 참가해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를 불러 4위를 기록했고, 같은해 6월 종영한 MBN 보이스킹에서는 90인 예선에서 올 크라운으로 본선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아쉽게도 1대 1 지목대결에서 양동근에게 밀려 탈락하고 말았지만 방송 이후 수익금 10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 기부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22년 8월에는 전국노래자랑 울산남구편에 참가하여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다음달인 9월에는 히든싱어 시즌7 송가인편에 모창 능력자 순대국밥 송가인으로 참가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가수-박성온

 

순대국밥 송가인이라는 닉네임을 정한 이유는 순대국밥과 송가인이 닮아서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최종 라운드에서 원조 가수 송가인을 단 1표 차이로 이기고 우승했습니다.  

 

이로써 박성온은 역대 최연소 참가자, 최연소 우승자, 역대 최초 이성 모창능력자의 우승 및 왕중왕전 단독 진출 등의 기록을 세웠고, 이후 자신의 유튜브에 그동안 연습했던 송가인 모창 노래들을 올려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박서온의 고민 근황

 

가수-박성온

 

박성온은 지난해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1등으로 상금을 받고 데뷔했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행사 무대를 다니지 못해 속상하다고 하며 이어 또 한 가지 고민을 털어놔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박성온 : "한 가지 고민이 더 있다. 대학생 형이 있다. 그런데 형은 나에게 관심이 없다. 노래를 하면 듣기 싫다고 나를 피한다. 나는 형을 너무 좋아하고 같이 놀고 싶은데 형이 피하니 속상하다."

 

또한 박성온은 반장으로 일하고 있는 반 친구들을 만나지 못해 속상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또 미스터트롯2에 참가하게 되었으니 더 바빠지게 되었네요. 

 

이번 경연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하게 된 박성온인데요, 이제 최종 TOP7 안에 들어갔으니 앞으로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겠네요.

 

앞으로 좋은 무대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미스터르톳2 박성온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천 글 -> 진해성(가수) 나이 과거 결혼

* 추천 글 -> 박지현(가수)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직업, 누구? <미스터트롯2>

* 추천 글 -> 나상도 <프로필 나이 고향 아버지 과거 결혼 근황>

* 추천 글 -> 안성훈 <나이 미스터트롯 송가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