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지현(가수)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직업, 누구? <미스터트롯2>

728x90

'미스터트롯2' 가수 박지현

 

미스터트롯-가수-박지현

 

미스터트롯2 가수 박지현이 화제입니다. 

 

2022년 12월 22일 첫 방영된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는 마스터 예심이 진행된 가운데 대학부에서는 박지현이 등장, 8ㄷㅇ신 비율의 훤칠한 키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박지현은 "어머니와 20살 때부터 계속 수산업을 하고 있었다. 목포에서 어머니와 같이 낙지나 전복이나...목포에서 낙지가 많이 나잖아요. 열심히 했었다. 서울에 제 꿈 찾아왔으니까 노래 잘 불러서 엄마한테 잘난 놈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고 말샜습니다. 

 

이어 박지현은 진성의 '못난 놈'을 선곡, 시원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보이며 무려 1절 만에 최단 시간 올하트를 기록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직접 가사를 썼다는 진성은 "서글서글한 모습으로 이렇게 노래를 부르다니 정말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 같다"고 말했고, 장윤정은 "고민할 여지 없이 모두가 좋다고 느꼈기 때문에 올하트가 나왔다고 생각한다"고 칭찬했습니다. 

 

이어 김희재는 "첫 소절에 끝난다고 생각한다. 지금 당장 현역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 없을만한 무대를 보여준 것 같다. 모든 게 완벽한 무대였다"고 극찬했습니다. 

 

이후 박지현은 예심 최종 결과 진을 차지했는데요, 이에 참가자들은 "시작하자마자 올하트였다"라며 인정했습니다. 이에 박지현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겠다. 1등 해서 정말 기분 좋다"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박지현(미스터트롯2)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등

 

미스터트롯-가수-박지현

 

박지현은 1995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박지현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박지현은 키 183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호남대학교 중국어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현의 현재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박지현(미스터트롯2) 과거

박지현은 초등학교 4-5학년 때 부모님 사업 때문에 사촌형과 함께 중국에 거주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중학교 시절 원더걸스, 2PM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고, JYP 오디션을 보고 싶었지만 노래나 춤은 취미로만 하라는 어머니의 반대로 가수의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부터 어머니의 사업장에서 수산업을 도왔던 박지현은 군 전역 이후 어머니를 돕던 중 미스터트롯을 보고 나 같은 사람도 할 수 있을까?란 생각으로 다시 가수의 꿈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지현(미스터트롯2) 방송 출연

 

미스터트롯-가수-박지현

 

미스터트롯-가수-박지현

 

그래서 먼저 그는 KBS 노래가 좋아에 출연, 4연승을 차지하기도 했고, 이후 홍대에서 길거리 버스킹을 하기도 했으며, 김연자에게 노래 레슨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김연자는 "전체적으로 비음을 너무 쓴다. 전부 다 비음"이라며 "입을 좀 크게 벌리면 발음이 조금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입을 너무 안 벌린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이후 박지현은 2022년 12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2에 참가해 시원한 보이스와 돋보이는 비주얼, 뛰어난 무대 매너로 첫무대부터 올하트와 이어 예심 진을 차지합니다. 

 

 

박지현(미스터트롯2) 밀어주기 의혹

 

미스터트롯-가수-박지현

 

이에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참가 당시 가수 영광과 함께 장윤전의 후배로 알려지며 후배 밀어주기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소속사 측에선 일부 참가자 밀어주기 의혹과 관련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실제로 앞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장윤정이 박지현, 영광과 함께 출연해 "우리 회사와 계약한 직속 후배"라고 소개했습니다. 또 두 사람은 모두 KBS 노래가 좋아에 출연해 4연승을 거둔 실력자라고 칭찬한 바 있습니다. 

 

이후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본선과 준결승까지 매 라운드마다 극찬을 받으며 올라갔고, 결승전에서 최종 TOP7, 그것도 최종 2위에 오르게 됩니다. 

 

박지현(미스터트롯2) 미스터트롯2 방송 이후 근황

 

박지현

 

그리고 방송 이후 박지현은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 미스터로또를 중심으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박지현은 올해 나이 28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직은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나온 내용이 없네요.

 

참고로, 박지현은 취미가 복싱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 두 분 다 바쁘신 탓에 자식이 걱정이 되어 복싱을 배우길 권유하셨고 그래서 10년 넘게 복싱을 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번에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게 된 박지현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무대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박지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최수호(가수) 프로필 나이 학교 아버지 판소리, 누구? <미스터트롯2>

* 추천 글 -> 진해성(가수) 나이 과거 결혼

* 추천 글 -> 나상도 <프로필 나이 고향 아버지 과거 결혼 근황>

* 추천 글 -> 안성훈 <나이 미스터트롯 송가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