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세욱(뮤지컬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근황 <미스터트롯2>

728x90

'미스터트롯2' 뮤지컬배우 박세욱

 

박세욱-미스터트롯2

 

보이스트롯 우승자 출신 박세욱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도전합니다.

 

 

이에 과연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앞서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장윤정은 박세욱을 비롯한 타오디션 우승자 출신들에 대해 "너무 미안하지만 또 변화를 꾀해야 할 것 같다. 단점 보완을 얼른 하지 않으면 궁금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이에 참가자들은 "큰일 났다. 이거 아니면 할 게 없다"라고 걱정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과연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박세욱(뮤지컬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박세욱-미스터트롯2

 

뮤지컬배우 박세욱은 1987년 6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박세욱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가족으로는 2남 1녀 중 둘째로, 부모님과 누나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세욱의 누나는 독일에서 오페라 가수로 활동하고 있고, 남동생 역시 실용음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형제들 모두가 음악을 하는 음악가 집안인 셈이죠. 

 

박세욱은 키 178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단국대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세욱의 현재 소속사는 아츠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세욱(뮤지컬배우) 과거 

박세욱은 초등학교 4학년 때 본 뮤지컬 알라딘과 요술램프 뮤지컬을 본 뒤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고, 초등학교 5학년 때 안양에 있는 극단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박세욱(뮤지컬배우) 데뷔 및 활동

 

박세욱-미스터트롯2

 

이후 박세욱은 TV는 사랑을 싣고에 아역배우로 출연하며 처음 드라마 연기를 시작, 이후 2005년 전국청소년대중예술경연대회 개인연기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연기 실력을 인정받습니다. 

 

그리고 이후 박세욱은 단국대학교에 들어가 연기를 전공했고, 2007년 연극 안 내놔? 못 내놔!를 통해 데뷔, 이후 2011년 뮤지컬 햄릿 프로젝트 햄릿으로 뮤지컬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박세욱은 김종욱 찾기 등 여러 작품을 거쳐 특히 뮤지컬을 통해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그러다가 2016년 10월 첫 싱글 어떡해요를 발표하고 정식 가수로 데뷔합니다.  

 

박세욱의 데뷔곡인 어떡해요는 뮤지컬 카페 명동성당의 소록곡으로, 박세욱은 뮤지컬의 주연을 맡았던 것을 계기로 어떡해요를 처음 불렀고, 정식 음원까지 발표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박세욱은 또한 그룹 트리니티의 멤버 중 하나로 리더를 맡기도 했고, 2020년 3월 싱글 앨범 리멤버로 데뷔해 솔로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세욱이 리더를 맡은 소속그룹 트리니티의 멤버로는 김병수, 박세욱, 염동언이 있습니다. 

 

박세욱(뮤지컬배우) 보이스트롯

 

박세욱-미스터트롯2

 

이후 박세욱은 2020년 보이스트롯에 도전자로 나서 최종 우승으로 MBN의 임영웅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보이스 출연 당시 박세욱은 지금 이 순간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해 처음부터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는 무대에 서자 자신이 25년 무명 생활을 하고 있는 뮤지컬 배운임을 밝히며, "아버지가 어릴 적 사고로 몸이 불편하다. 내 뒷바라지하느라 계속 일하고 계신다"며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이어 그는 "부모님께 용돈 한 번 드리지 못한다. 그럴 때가 곤욕이다. 이대로 꿈을 접을 수 없다. 이 악물고 해야 한다"고 말했고, 목포행 완행열차를 열창해 수려한 가창력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꾸몄습니다.

 

이에 진성은 "진짜가 나타났다"며 감탄했고, 이어 "처음엔 뮤지컬 스타일로 노래해서 걱정했는데 진짜의 목소리로 진짜의 의미를 부여했다. 정말 잘 들었다"고 극찬했습니다.

 

 

혜은이는 "뮤지컬을 하는 분인데 트로트의 묘한 떨림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진성은 "그래서 선수라고 했다. 얼굴도 나와 닮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세욱은 14크라운을 획득해 1라운드를 통과했습니다. 그는 "부모님께서 항상 응원을 해주신다. 한 번은 행복하냐고 물어보시더라. 제가 행복하다고 하니까 그럼 하라고 하시더라. 부모님은 제 꿈을 지켜내 주시는 원동력"이라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박세욱(뮤지컬배우) 보이스트롯 이후 근황

 

박세욱-미스터트롯2

 

이후 박세욱은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로 뽑혀 상금 1억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이에 방송 이후 박세욱은 "나도 이제 세상에 내 이름을 알릴 수 있구나 라고 기대를 했지만 현실은 생각과는 달랐습니다. 

 

하지만 대신 1억원의 상금으로 학자금 대출도 갚을 수 있었고,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며 아들 노릇도 하고, 회사와도 나눈 뒤 금액으로 본인에게 선물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19로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가는데는 다소 움츠려들기는 했지만 트롯파이터, 인생앨범 예스터데이 등 여러 예능에도 출연하고, 댄스 트로트 백프로, 감성 발라드 곡 메모리 등의 노래를 발표하는가 하면, 이후 지난해부터 연기도 시작 사랑과 전쟁의 새 시즌에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다시 MBN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과연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세욱 수상 경력>

-2005년 전국청소년대중예술경연대회 개인연기부문 1위

-2020년 MBN 보이스트롯 우승

-2021년 제 18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 대중문화예술대상

 

박세욱(뮤지컬배우) 결혼 여자친구 

박세욱은 올해 나이 36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번에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다시 트로트에 도전하게 된 박세욱인데요, 앞으로 좋은 무대와 결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뮤지컬 배우 박세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리틀싸이 황민우(가수) 나이 부모 <보이스트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