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경민 <나이 과거 수입 미스터트롯>

728x90

'비디오스타' 김경민 <나이 과거 수입 미스터트롯>



<김경민 비디오스타 출연 근황 수입 등 소개>


김경민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경민은 3월 3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신흥강자 7 특집'에 영기, 류지광, 나태주, 노지훈, 신인선, 김수찬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경민은 "과거에는 출연료 없이 열정패이로 일한 적이 많았다"며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몸값이 40배 올랐다"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또 김경민은 "미스터트롯 출연 후 고향 계룡시에 현수막이 무려 15개가 걸렸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진행자 박나래가 "나는 2019년 MBC 대상 받은 직후 현수막 8개가 걸렸다"고 덧붙여 김경민의 인기를 가늠해볼 수 있게 했습니다. 



김경민은 지난 12일 화제 속에서 종영한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에서 폭발적인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인기를 모았고, 앳된 황소 라는 별칭을 얻으며 최종 8위를 기록했습니다. 



<김경민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학력 데뷔 및 활동, 직업, 미스터트롯 참가, 결과, 근황 수입>



-김경민(미스터트롯), 김경민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학력


김경민은 2000년 1월 1일생으로 올해 21살이 되었다고 하구요, 김경민 키는 181cm, 몸무게 76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김경민 고향은 대략 대전광역시 정도로만 알려져 있는데요, 그 외 김경민 소속사,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어서 아쉬운데요,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김경민(미스터트롯), 김경민 데뷔 및 활동, 직업, 인기


김경민은 고등학생 시절 데뷔하여 벌써 9년차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김경민은 충청 지역을 중심으로 여러 행사를 통해 활동하며 택배 상하차 아르바이트를 해왔다고 하네요. 




김경민은 그동안 방송에 자주 출연하지는 못했지만 행사에서 그의 무대를 본 사람들 중에는 팬이 된 분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김경민의 무대 장악력이 뛰어나고 오래 기억에 남는 가수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김경민 과거 방송출연, 노래가 좋아, 아침마당


김경민은 과거 2016년 노래가 좋아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후 2018년 4월 30일 방송된 아침마당에 트로트에 미친 19세 고등학생으로 출연해 여심공략에 자신있다며 한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을 통해 김경민은 "요양원 봉사를 가서 할머니들께 노래를 불러드렸다. 그중 한 분이 특히 좋아해주셨는데 제가 집에 가려고 하자 저를 붙잡고 결혼해달라고 하셨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경민은 "옆에 계시던 요양 보호 선생님이 얘는 19살 밖에 안 됐다고 하니 우시면서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 그냥 결혼해달라고 우기셨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경민은 지난해 2019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계룡시 미남가수로 참가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김경민은 "아버지는 관광 여행사를 하며 버스를 운전하셨다. 어머니는 임신하신 상태로 전국을 돌아다니며 아버지와 같이 일을 했다. 덕분에 태교를 트로트로 했다."며


초등학교, 중학교 때부터 친구들은 학원을 다닐 때 노래방에 다녔다. 고등학교 1학년 때는 복숭아 가요제에 참가하여 대상으로 자동차를 탔다. 그런데 어느날, 아버지가 쓰러지셨다. 뇌경색이었다. 가장이 된 어머니를 도와 냉동 물류창고에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의 사연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무대에서 동전 인생을 열창을 했는데요, 박상철은 "가수 입장에서 봤을 때도 정말 노래 잘 부른다. 저 나이에 저런 소리가 나오기 쉽지 않다. 목소리가 시원시원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박상철은 "나보다 100배 낫다. 제 스무살 때보다는 100배 잘 한다. 나는 그 당시에 녹음실에서 여러 번 거절 당했다"며 김경민의 가창력을 극찬했습니다. 황기순은 "너무 잘한다. 나랑 계약을 하자"며 감탄했고, 김혜영도 '가수를 하기에 준비가 돼있는 분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김경민(미스터트롯), 김경민 미스터트롯 참가, 결과


김경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 중에서도 비교적 어린 나이지만 그 내공만큼은 절대 뒤처지지 않았는데요, 지난 2020년 1월부터 미스터트롯에 신동부로 출연해 방송 첫 무대에서 남진의 '님과 함께'를 선곡하여 흥 많은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극찬을 받으며 올하트를 받게 되었는데요, 당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를 강력한 우승 후보로 보는 의견도 다수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후 이 예선곡은 수 많은 참가자들 중에서도 베스트로 꼽혀 다른 예선곡과 함께 음원으로 발표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경민은 본선에 진출하여 순조롭게 경연을 이어갔는데요, 그러던 중 김경민은 교통사고로 무릎인대가 늘어나고 연골을 다치는 돌발상황이 발생,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팀의 리더인 장민호의 뛰어난 리더쉽과 김경민의 부상투혼으로 인해 무사히 미션을 통과하게 되었습니다. 



김경민은 "교통사고로 무릎 인대가 늘어나고 연골이 심하게 부상을 입은 상태다. 제대로 연습을 못해서 속상하다"고털어놔 걱정을 안겼는데요, 무대가 끝난 후 장윤정은 김경민에 대해 "발전한 정도만 따지면 1등인 것 같다는 극찬을 들었고, 막내임에도 무대만 봤을 땐 대형가수의 모습을 보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김경민은 지난 3월 5일 미스터트롯 준결승 무대에서 아쉽게도 탈락을 하고 말았는데요, 이후 같은 날 개인 SNS에 TV조선 미스터트롯 탈락 후 장문의 글을 개재하기도 했습니다. 




김경민은 "101명부터 시작해 현재 10등 안에 들어 8등까지 왔다는 자체만으로 꿈만 같고 기분이 너무 좋다"며 "미스터트롯을 준비하고 진행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웠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선배님들께서 많이 챙겨주시고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은 조언을 해주셔서 여기까지 올라왔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형님들 조언 잘 생각해서 더 열심히 하는 트로트가수 황소 김경민이 되겠다"는 각오를 전했습니다. 


-김경민(미스터트롯), 김경민 미스터트롯 이후 근황


김경민은 이번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게 되면서 비로소 가수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도 출연하는 걸 보면 본격적인 방송 활동이 예상이 되네요. 



오늘 방송에서 밝힌 바로는 김경민은 출연료가 미스터트롯 참가 이전에 비해 40배가 넘게 올랐다고 하네요. 이제 여기저기 오라 하는 곳도 더 많아진 것 같은데요, 이제는 돈때문에 가수 외 다른 일을 할 필요도 없어진 것 같습니다. 


김경민은 이제 택배 상하차 일은 그만두고 트로트 가수에 전념하게 될 거 같은데요, 앞으로 더욱 성장발전하길 바라구요, 좋은 무대 많이 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참고로 김경민의 대표적인 팬카페로는 다음팬카페 '앳된 황소' 가 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노지훈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축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