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함연지 집(신혼집 아파트 트리마제) 위치 평수 가격

728x90

함연지 집(신혼집 아파트 트리마제) 위치 평수 가격



<편스토랑 함연지 (신혼)집 공개>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 함연지가 화제입니다. 




9월 11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는 오뚜기 회장 딸이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편셰프로 등장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편스토랑 최다 우승자이자 수석 편셰프인 이경규는 "4대째 음식만 쭉 해온 집안, 식품계 톱클래스라는 가문의 이름을 걸고 나온 분"이라며 특별한 게스트 함연지를 소개했습니다. 



이에 이영자도 "나도 이분 너튜브의 구독자"라며 함연지의 등장에 높은 기대를 드러냈는데요 이어서 기분 좋은 미소로 함연지가 엔돌핀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영자는 "이 집이 맛집이다. 원조"라고 환영했고, 이경규는 함연지가 규라인이 아니냐는 질문에 "제가 함라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함연지는 "남편이 잘 하고 오라고 오늘 아침에도 응원을 해줬다"라며 달달한 부부애를 과시하는 한편, 아버지 함영준 회장에 대한 질문에는 "제가 요리를 자주 해드리는 편"이라며 "기존 메뉴들의 색다른 꿀 조합 메뉴를 자주 해드리는데, 굉장히 좋아하신다"고 요리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에 한다감은 "오늘 긴장된다"고 불안해했고, 오랜만에 편셰프로 돌아온 진성도 "4대를 음식을 해 온 집안의 딸 아니냐, 내가 어떻게 이기겠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진성은 :"내 인생에 태클을 걸지마를 열창하며 함연지를 환영했습니다. 



그런가하면, 이날 편스토랑에서는 방송 최초로 함연지 부부의 사랑 넘치는 집이 공개됐는데요, 함연지의 거실부터 냉장고, 오뚜기 식품들이 가득한 비밀의 장소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재에는 요즘 매진하고 있는 유튜브 촬영장비도 가득했고, 무엇보다 놀라게 한 것은 주방이었는데요, 냉장고에는 두 사람의 양이라기에는 너무 많은 식재료가 가득했습니다. 특히 오뚜기 제품이 종류별로 가득 쌓여 있어 역시 오뚜기 큰딸의 위엄을 엿보였습니다. 


또한 특히 눈길을 끌었던 것은 다용도실에 차려진 함연지만의 미니 편의점이었는데요, 한식, 중식, 양식을 가리지 않는 각종 즉석식품이 빼곡하게 채워져 있었습니다. 함연지의 미니 편의점을 접한 스페셜 MC 홍윤화는 "내가 꿈꾸던 공간이다"라며 감탄했습니다. 



하지만 미니 편의점은 예고에 불과했는데요, 함연지의 신혼집 화장실 수납장을 공개하자 출연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누구도 에상하지 못한 것이 가득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MC 도경완은 "말도 안 된다. 누가 화장실에"라며 경악했고, 이에 함연지는 "핵정쟁이 나면 창문이 없는 화장실에서 10일만 버티면 살 수 있다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 아이키(올레디 강혜인, 유튜버) 나이, 누구?



<유튜브 채널 햄연지 함연지 (신혼)집 공개>



함연지 신혼집은 지난 5월 함연지의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통해 두근두근 오뚜기의 딸 함연지네 집을 최초 공개합니다! 랜선 집들이 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방송에서 함연지는 집을 소개하며 "집을 보여주는 게 왠지 내 모든 것으르 보여주는 것 같아 떨린다"며 공개했습니다. 



양쪽으로 보관할 수 있는 신발장과 함께 함연지 집에서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는 신개념 장치까지를 보였고, 이어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 거실과 한강이 보이는 창문과 거실에 설치된 반신욕 기구를 공개해 부러움을 샀습니다. 





다음으로 공개한 곳은 침대 옆에 위치한 안마의자가 있는 침실, 마지막으로 남편을 소개하며 해당 집을 함연지 신혼집으로 결정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남편은 "집이 위치한 서울숲 쪽이 프러포즈를 했던 곳이라 측별하게 생각됐다"고 전했습니다. 



함연지 신혼집은 성수동에 위치한 트리마제로, 이 트리마제는 11평~61평으로 분양가 9억 5천만원부터~37억까지 성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리마제 인근에 서울숲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고, 메가마트와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도 가까워 장보기 편리하며 카페와 유명 맛집들이 많아 입주민들이 민족도도 높다고 합니다. 



함연지 신혼집이 있는 트리마제는 교통은 물론 한강 조망도 뛰어나 유명 연예인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어 이른바 연예인 아파트로도 불린다고 하는데요, 방탄소년단 제이홉을 비롯해 정국, 엑소 백현, 소녀시대 태연, JYJ김재주, 슈퍼주니어 이특, 희철 등이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함연지 (신혼)집(아파트 트리마제) 위치 평수 가격 매입방법>



함연지 신혼집 매입에 관해서는 이미 지난해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 있는데요, 부동산 업계와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함연지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1가에 자리한 트리마제의 한 호실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매 일자는 2016년 7월 14일로 기재돼 있고 잔금을 치르고 소유권이 온전히 넘어온 때는 2017년 9월 1일 이라고 합니다. 함연지 신혼집 트리마제 해당 호실의 규모(크기 평수)는 공급면적 128.9(약 39평), 전용면적 84.54(약 25평) 이라고 하네요. 


인근부동산 관계자들에 따르면 트리마제 준공일이 2017년 5월, 분양이 2014년 3월 이뤄졌다고 하는데요, 이 점을 감안하면 함연지는 트리마제 호실(함연지 신혼집)을 매입하기 위해 웃돈이 붙은 분양권을 매입한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당시 매입가격은 확인할 수 없지만 트리마제가 악성 미분양이라는 오명을 떨치기 이전으로 분양가와 큰 차이가 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트리마제는 입주가 시작되고 연예인들의 매입 사실이 알려지면서 시세가 치솟은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답니다. 



함연지가 소유한 호실(집, 신혼집, 아파트)의 기준층 기준 분양가는 14억 4650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현재 해당 면적 호실의 호가는 25억원 안팎이다"라고 하네요. 결국 함연지는 이 호실(집, 신혼집, 아파트)을 20억원 전후의 가격으로 매입했다는 것인데요, 함연지는 이 호실을 매입하는 과정에서 은행 대출 없이 100% 현금 매입한 것으로 파악돼 특히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수입이 많지 않은 함연지가 제 3자의 도움 없이 10억이 훌쩍 넘는 집(집, 신혼집, 아파트)을 사기는 어려웠을 것으로 보고, 이에 매입자금 출처를 두고 증여, 배당 등 다양한 견해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 오뚜기 측은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드릴 수 있는 내용이 없다"면서도 "증여는 아니다"고 해명했다고 하네요. 



<함연지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 공부열 뮤지컬 배우 데뷔 재산 주식 수입>



-함연지 남편 집안 재산, 함연지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


함연지는 뮤지컬 배우로 1992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함연지 학력은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뉴욕대학교 티시예술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함연지 조부가 함태호이며 아버지가 함영준이라고 하는데요, 조부인 함태호는 오뚜기 창업자로 현재 오뚜기 명예회장으로 되어있고 별세했구요, 함연지 아버지 함영준은 현재 오뚜기 대표이사 회장이라고 합니다. 함연지는 함영준 회장의 장녀라고 합니다. 



함연지는 아버지 재산에 대해서 본인도 기사가 나면서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엄마에게 전화해서 물어봤지만 엄마도 잘 모르셨다고 합니다. 


-함연지 남편 집안 재산, 함연지 공부열


함연지는 공부를 잘하기 위해서 중학교 때부터 토하면서 공부를 할 정도로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그 중 잊혀지지 않는 기억이 고등학교 입학시럼을 보러 가던 날 대교 위에서 구토가 나와 토한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이날 소화제를 먹으면서 이를 악물고 시험을 봤다고 하네요.



함연지는 고등학교에 들어가서는 교과서에 접속사, 부사를 제외한 모든 내용을 빈칸으로 만들고 완전히 채울 수 있을 때까지 풀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충격적인 것은 그짓을 5~6번 했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함연지는 교과서를 통째로 외워버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함연지는 한 과목당 문제집을 7권씩 풀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 전교 1등을 했고 전과목에서 딱 하나 틀렸다고 합니다. 


-함연지 남편 집안 재산, 함연지 뮤지컬 배우 데뷔


하지만 함연지는 공부만 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뮤지컬 동아리를 만들어 병원 봉사활동을 다녔고, 청소년 가요제 나가서 상도 받았다고 합니다. 



함연지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하여 현재 뮤지컬 배우 활동하고 있는데요, 함연지는 집안의 장녀여서 경영에 참여할 법도 하지만 기업은 전문 경영인이 운영해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현재는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함연지 남편 집안 재산, 함연지 결혼 남편 직업


함연지 남편은 함연지 남편은 대기업 임원의 자녀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국내에서 자율형사립고인 민족사관고등학교 출신으로 유수의 대학을 졸업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졸업 후 현재 홍콩 소재 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함연지는 26살이 되던 해 2017년 2월 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함연지는 또래들보다 이른 나이에 결혼한 탓에 일각에서는 정략결혼이 아니냐는 말도 나왔지만, 함연지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남편과의 결혼은 정략결혼은 아니었으며 연애기간만 무려 7년이라고 고백을 했습니다. 



함연지 남편 사진은 함연지가 올해 초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는데요, 함연지가 남편을 자랑하고 싶어서 해당 사진을 공개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함연지가 해당사진을 공개한 진짜 이유는 아버지 오뚜기 함영준 씨가 식품 업계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금탑산업훈장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즉 이걸 기념해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여 가족사진을 찍었고 함연지는 그런 아빠가 자랑스러원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특히 함연지는 "아빠 훈장 받은 기념으로 찍은 가족사진이 나왔다"며 해당 이유를 직접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함연지 남편 집안 재산, 함연지 재산 주식 수입


함연지 재산은 그리 많지 않다고 합니다. 물론 오뚜기 지분 1.19%를 보유해 300억원이 넘는 주식을 보유한 자산가로 많이 알려지기는 했지만, 경영권 방어 차원에서 실제로 이 주식을 팔 수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주식배당을 받기 때문에 매년 큰 수입이 보장된다고 하네요.


* 한다감(한은정) <나이 남편 직업 재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