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배우) 프로필 나이 남동생 남편 손혁찬, 누구? 자녀
<목차>
-김원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남동생 /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데뷔 작품 활동 / 김원희 결혼 남편 손혁찬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 결혼생활
-김원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남동생
배우 김원희는 1972년 6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김원희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이며, 김원희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남편 손혁찬 씨가 있습니다. 김원희 남동생에 대해서는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남동생이 어렸을 때 교통사고로 불구가 되어 수십 년간 수발을 들어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원희 : "남동생이 어렸을 때 교통사고가 나서 뇌를 다쳐서 지금까지 30년 넘게 아픈 것 같다. 어렸을 때 뇌를 다치니까 뇌 하나로 끝나는 게 아니라 합병증이 오더라. 아무리 누나여도 남동생 몸을 씻기는 게 말이 안 되지 않냐. 동생이 아주 힘들었을 때는 기저귀 차고 있으면 내가 온몸을 닦아줘야 했다. 수십 년간 동생의 수발을 들어왔다"
-김원희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김원희는 키 168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김원희 종교는 개신교(예장합동)이라고 하는데요, 연예계에서는 매우 독실한 신자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김원희 학력은 서울문화예술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원희의 현재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그룹 ING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원희 데뷔 작품 활동
김원희는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21기로 데뷔, 초기에는 비록 주연은 아니었지만 주조연급으로 한지붕 세 가족, 서울의 달 등 당대에 엄청난 시청률로 화제가 되었던 세 작품에 모두 출연했습니다.(이때 이미 은퇴를 결심했다고 함)
또한 김원희는 SBS 전 드라마 홍길동, 시트콤 LA아리랑, 그리고 1995년 드라마 장희빈에서는 인현왕후 역으로 열연하기도 해 당시 1990년대까지만 해도 김원희라고 하면 배우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김원희는 이후 주연급 배우로 성장하지 못한 채 연기 경력을 이어가다가 2000년대 들어서는 영화에 좀 더 자주 출연하기 시작했지만 크게 흥행하지 못했고, 또한 진지한 정극 연기와는 달리 주로 코믹 연기로 노선을 바꾸면서 가문의 위기,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등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런데 김원희는 2000년 출연한 SBS 도둑의 딸의 조기종영 후 MC 활동과 학업까지 병행하면서 이 부부가 사는 법, 가을에 만난 남자 등의 드라마 섭외가 들어오긴 했지만 모두 사절, 2005년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드라마 복귀를 하게 됐던 것인데요,
그 사랑이 필요해에서 우연성의 남발로 비난을 받으면서 김원희는 해당 드라마 뿐 아니라 MC 활동 등으로 탈진 상태를 겪으면서 기대 이하의 성적에 그쳤고, 이후 2008년 OCN의 과거를 묻지 마세요에 출연한 이후 연기가 아닌 MC로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 현재는 진행자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원희는 2001년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서 라디오 DJ를 맡게 되는데 통통 튀는 말솜씨가 매력적이라고 했고, 그 뒤로 각종 예능 교양 프로 그램 MC를 시작해서 2011년에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MC 중 한 명으로 올라서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공감토크쇼 놀러와, 살림 9단의 만물상, 자기야 백년손님의 단독 MC로 등극하며 커리어를 이어갔고, 공감토크쇼 놀러 와로 백상 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예능상을 받기도 했으며, 이후 2015년 말에는 살림 9단의 만물상으로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원희 결혼 남편 손혁찬 나이차이 직업
김원희는 남편 손혁찬 씨와 지난 2005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원희와 남편 손혁찬 두 사람 나이 차이는 김원희는 1972년생인 50세이고, 남편 손혁찬 씨는 1970년생인 52세로 두 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 씨는 시부야사진예술대학 출신의 저명한 사진작가로 2000년대 초반 유명 패션잡지 화보와 가수들의 앨범 재킷을 촬영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배우 정우성, 이병헌, 이정재 등과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 결혼스토리
김원희는 지난 2005년 사진작가인 남편 손혁찬 씨와 15년 열애 끝에 결혼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두 사람은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김원희가 20살 때 남편이 22살 때 우연히 길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김원희 : "예전에는 마음에 들면 길에서 따라오기도 했다. 그렇게 만났다. 어릴 때 만났다. 저 20살 때, 남편이 22살 때 만났다. 지금 20살과 그때는 또 달랐다. 그때 만났기 때문에 그 애틋함이 있는 것 같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김원희와 남편 손혁찬 씨는 결혼 16년 차지만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김원희는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직까지는 아이를 낳아야겠다는 생각은 없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원희 : "결혼한 지 14년 됐다. 아이를 갖지 않았다. 사실 말할 기회가 없었는데 많은 분들이 물어본다. 제가 아이도 좋아하고 그런다. 그런데 저는 남편하고 오랫동안 사귀었다. 또 1남 4녀에 자라서 독방을 써본 적이 없다. 사실 아이에 대한 조급함과 간절함이 크지 않았다"
김원희 : "딩크족이라는 생각도 없었다. 지금은 나라에 미안하다. 저출산에 한몫을 한 것 같아서... 초산을 경험했으면 가능성이 있다고 할 텐데 저는 나이가 마흔 후반이다. 가끔 우스갯소리로 아이 낳아?라고 웃고 말 대가 많지 임신을 해야겠다 이런 생각은 없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 결혼생활
김원희 : 남편과 경제권을 합치지 않았다. 생활비는 통장을 만들어 남편과 내가 반반 부담한다. 최근에는 남편이 연예인들의 출연료 기준을 묻기도 했다. 아내의 출연료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김원희 : "회차 당 얼마를 받는지 밝히면 금방 수입을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10만 원대 받을 때도 있고, 100만 원 대 받기도 하고 그때그때 달라라고 얼버무렸다"
김원희는 현재 여든이 넘은 친정 부모님을 자신이 부양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는 남편과도 상의가 된 부분이라고 합니다. 김원희와 남편의 이혼, 불임 등에 대한 이야기는 모두 루머라고 합니다.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명숙 디자이너(밀라논나) 뜻 나이 과거 학력 프로필, 누구? 남편 아들 (0) | 2021.07.15 |
---|---|
정엽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카페> (0) | 2021.07.15 |
한재민(첼리스트) 프로필 나이 과거 학교, 누구? (0) | 2021.07.14 |
강형원 기자 <프로필 나이 고향 국적 과거, 누구?> (0) | 2021.07.14 |
옥자연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학력 결혼> (0) | 2021.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