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차수빈(가수) 나이 집안 아버지 과거 프로필 결혼 근황

728x90

트로트 가수 차수빈이 11월 7일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이에 차수빈 나이 프로필 결혼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차수빈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차수빈(가수) 본명 나이 고향 키 학력

 

가수-차수빈

 

가수 차수빈의 본명은 이승우입니다. 예명은 연예계 롤모델이 차승원이어서 성씨를 차씨로 바꾸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차수빈이의 휴대폰 컬러링이 차승원이 출연한 드라마 OST이고, 휴대폰 배경화면과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도 차승원 사진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차수빈 : "차승원 선배님이 연예계 롤모델이어서, 본명이 이승우인데 활동명을 차씨로 정하게 됐다. 늘 자기 관리를 잘 하시고, 가정적이셔서 멋지다."

 

차수빈 나이는 1987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차수빈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이희재와 어머니 신선옥 그리고 누나가 있습니다.

 

차수빈은 키가 183cm라고 하고요, 학력은 서일대학교 생활스포츠골프과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 차수빈 혈액형 등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차수빈(가수) 과거

 

가수-차수빈

 

차수빈은 어린 시절부터 야구선수로 활약하며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다섯 개의 대학으로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정도로 촉망받던 선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갑작스런 눈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게 되면서 큰 좌절을 맛보게 됩니다.

 

차수빈 : "고등학교 때까지 야구 선수였는데 고등학교 2학년 겨울 방학 때 동기가 친 야구공에 눈을 맞아서 야구를 관두게 됐다. 왜 내가 열심히만 하면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내가 전생에 죄를 많이 지었나 그런 생각을 했다."

이후 차수빈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수려한 기럭지로 모델의 길에 들어섰고, 우연한 기회에 가수 팀과 같이 웹드라마 너에게만 들려주고 싶어를 찍게 되면서 배우의 길을 들어서게 됩니다.

 

하지마 차수빈은 이내 부족한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되면서 아버지의 권유로 고민 끝에 트로트 가수라는 제 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수빈(가수) 데뷔 및 활동

 

가수-차수빈

 

차수빈은 그렇게 2018년 두 번 사랑이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트로트가수로 데뷔, 이후 2019년 국내 공중파 방송에서 남자 신인 가수 중 가장 많이 방송된 곡이라고 할만큼 큰 인기를 끌어 성인가요 신인 남자가수 부문 최다방송 기록인증 패를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두 번 사랑'을 부른 차수빈에 대한 평가로 작곡가 김인효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배호의 뒤를 이을 트로트계의 샛별'이라고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차수빈의 '두 번 사랑' 이라는 곡은 사업가이신 아버지 이희재씨가 직접 작사를 했다고 합니다.

 

차수빈은 이후 팝켓아시아 뮤직어워드 스타예감상을 수상(2019)하기도 했고, 곧바로 미스터트롯에 출전(2020), 당돌한 여자 무대를 하던 중 아쉽게도 가사를 잊는 실수를 해 1라운드 탈락을 하고 말았습니다.

 

가수-차수빈

 

가수-차수빈

 

하지만 그가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준 강렬한 의상과 무대 매너는 대중들에게 차수빈이라는 이름을 각인시키기에 충분했고, 이후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2020년 12월에는 트롯 전국체전에 참가해 첫 무대에서 팔도 올스타를 받아 감격의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기도 했고, 이후 설하윤과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차수빈 : "(미스터트롯에서) 퍼포먼스를 넣어서 무대를 준비했는데 걸어가다가 가사를 잊어버렸다. 바로 탈락했다. 이번에는 춤도 넣어서 또 잊어버리면 어쩌나 걱정했다. 그래서 자다가도 일어나서 불러봐 하면 부를 수 있게 연습했다."

 

 

차수빈은 이후 불후의 명곡, 한끼 줍쇼, TV쇼 진품명품, 개는 훌륭하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한끼줍쇼에서는 서울 연희동에서 한끼에 도전하던 강호동 인교진이 한끼를 위해 입성한 집이 차수빈의 집이라 신기함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가수-차수빈

 

키도 휜칠한 데다가 미남형 얼굴로 데뷔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차수빈인데요, 트로트계의 원빈, 또는 엄마들의 원빈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그는 특히 영화배우 같은 외모로 모델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아 제품 광고 모델로도 발탁이 되는 등 활동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차수빈 수상 경력>

-2019년 팝켓 아시아 뮤직 어워드 스타예감상

 

차수빈(가수) 집안 아버지 이희재 사업(크루즈 사업)

 

가수-차수빈

 

참고로, 차수빈의 아버지 이희재씨의 직업은 사업가로 휴먼크루스(주) 대표이사로 재직중이며, 지난해 1월에는 제 3대 통합 서울시복싱협회장 선거에서 단일후보로 나와 회장을 선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희재 씨는 어릴 적부터 복싱을 좋아했으며, 몇 년 전 프로복싱 세계 챔피언 출신 유명우씨와 인연을 맺으며 프로복싱을 지원해왔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회사인 휴먼 크루즈 이름을 딴 휴먼크루즈배 프로복싱대회를 개최할 정도로 복싱에 대한 열정이 뜨겁다고 합니다. 

 

차수빈(가수) 결혼 여자친구 

차수빈은 올해 나이 36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아직은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번에 가요무대에 출연하게 된 차수빈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차수빈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마이진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누구?>

* 추천 글 -> 홍민(가수) 프로필 나이 가정사(가족사) 이혼 이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