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경심이 9월 2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이날 패널들은 이경심과 김정균의 과거 썸씽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에 최홍림은 "김정균이 나한테 뭐라고 했는지 아냐. 나한테 형수 될뻔했던 사람이야라고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를 들은 최은셩은 "이런 썸 이야기는 남자한테 들으면 안된다."면서 이경심에게 당시 상황 설명을 요청했습니다.
이경심은 "언젠가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른 적이 있다. 뭔가했더니 정균이 오빠가 타 방송국에서 나를 좋아했었다는 말을 했던거다. 그래서 사람들이 검색을 해서 1위가 됐었던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최은경은 "근데 금시초문이었던 거냐"고 질문하자, 이경심은 "그게 다다"라고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김정균은 "같이 청춘 드라마를 촬영했다. 내가 이야기만 했다 하면 그렇게 웃고 좋아하더라.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웃어주지도 않았을거다. 나를 향해 너무너무 웃어주고 그래서 나를 좋아하는 줄 알았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면서 "대본에 대사가 많았는데 대사보다 쟤를 어떻게 웃겨줄까 연구하고 그랬었다."며 이경심을 향한 연심이 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경심(배우)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이경심은 1972년 9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이경심 고향은 경기도 용인군(현 용인시)이며, 가족으로는 2녀 중 둘째로 현재 남편 김창민과 딸 김다은이 있습니다.
이경심은 키 162cm에 몸무게 45kg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경심의 현재 소속사는 더씨엔티 소속입니다.
* 선우용여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딸 최연제 근황>
이경심(배우) 프로필 및 경력
이경심은 1985년 CF모델로 데뷔, 이후 영화 앉은뱅이 꽃, 미지의 흰새 등과 드라마 내일은 사랑, 젊은이의 양지, 아내가 있는 풍경, 세번째 남자, 마음이 고와야지 등에 출연합니다.
그런데 1998년 작품 마음미 고와야지를 마지막으로 약 16년간의 공백기를 가졌고, 2014년 드라마 힐러로 복귀, 이후 울지 않는 새, 청춘시대1, 2,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솔로몬의 위증, 하나뿐인 내편 등에 출연합니다.
이경심(배우) 데뷔 계기
이경심은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연예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경심 : "초등학교 6학년 때 어머니와 시장에서 국수를 먹고 있었다. 그때 CF 담당자가 저를 보고는 CF 출연을 제안했다. 결국 그 CF를 계기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되었다."
이경심(배우)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이후 이경심은 아역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1992년 무렵에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성인 연기자로도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이경심 : "팬레터가 하루에 300통씩 왔어요. 집 앞에도 매일 팬들이 찾아왔고요. 드라마 내일은 사랑 때는 정말 행복했죠. 그때는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렸기 때문이죠."
그리고 이경심은 각종 광고에 출연하게 되는데 특히 농심 광고(너무리 라면 광고)에서 '너구리 몰고 가세요!'로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도 합니다 .
그리고 1995년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와 첫사랑 등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되고,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다가 1999년 무렵부터 방송에서 완전히 자취를 감추게 됩니다.
이경심(배우) 방송을 그만두게 된 이유
이경심 : "요즘에는 연예인들의 계약서에 안전장치가 있지만, 내가 활동할 당시에는 그런 안전장치가 없었다. 그래서 내 계약이 잘못됐어도, 어디에 하소연할 곳도 없었다."
이경심 : "사실 나는 배우로서 연기만 하고 싶었는데, 매니저가 자꾸 연기 이외의 것을 요구했다. 이렇게 말하면 무슨 뜻인지 아실 것이다. 내가 그 사람들의 노리개가 아니지 않냐. 나는 노리개가 되고 싶지 않았다."
이경심 : "이 때문에 변호사도 만나봤지만 계약을 파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그리고 계약 해지하겠다고 잘못 나섰다간, 이미지만 망칠 것 같았다."
이경심 : "결국 이미지 좋을 때 연기 활동을 그만두지 싶었다. 그러면 제가 활동을 못하더라도, 제 이미지는 깨끗하고 좋게 남길 수 있다고 생각했다."
결국 이경심이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유는 연예계의 잘못된 풍토 때문이었던 것인데요, 그럼에도 이후 전 매니저는 사람을 붙여서 그녀가 방송을 하나 안하나 지켜보기도 했고, 이로 인해 이경심은 이후 오랫동안 방송을 하지 못해 우울증을 겪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경심(배우) 우울증을 겪기도
이경심 : "그 이후에는 아예 TV를 켜지 않았어요. 방송을 하고 싶은데도, 제가 할 수 없으니까, 방송 보는 게 겁났죠. (당시의 동료들이었던 이병헌 전도연 손현주 등에게) 약간의 질투도 났어요."
이경심 : "또 우울증도 있었어요. 연기에 대한 갈증때문에 괴로워, 우울증이 왔어요."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이경심은 종교를 갖게 됩니다.
이경심 : "기도할 대상이 생기면서 더 이상 좌절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불투명하기만 하던 미래를 긍정으로 바꿨고, 희망도 갖게 되었죠. 그 즈음에 후배가 권유해서 골프를 시작했어요. 나중에 연예계에 복귀를 하면, 다른 여배우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골프를 배우게 되었어요."
이경심(배우) 결혼과 이후 활동 근황
이 무렵 이경심은 지금의 남편 김창민을 만나 이후 6개월만인 2005년 결혼에 골인, 딸을 한명 낳은 후,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동안 여러 가지 사업에 손을 대게 됩니다.
이경심 : "연기를 안 하는 동안에, 수제비 가게도 했고, 스포츠마케팅 사업도 해봤어요. 하지만 제가 할 일이 아니더라고요. 많이 힘들었어요."
이경심 : "생계를 위하여 수제비 가게도 했어요. 스포츠 마케팅 사업체도 했는데, 사실 끝나지 않던 고난이었어요. 그래서 잘못된 생각도 잠깐 했어요. 다은이 없을 때..."
결국 이경심은 2014년부터 드라마에 복귀, 이후 힐러, 울지 않는 새, 청춘시대, 우리집에 사는 남자, 솔로몬의 위증, 하나뿐인 내편 등 꾸준히 작품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경심(배우) 결혼 남편 김창민 나이(차) 직업, 누구?
이경심은 남편 김창민과 2005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경심과 남편 김창민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경심은 1972년생인 51세이고, 남편 김창민은 1970년생인 53세로 2살 차이가 납니다.
남편 김창민의 직업은 프로 골프 선수이자 또한 티칭 전문가로, 1996년 KPGA입회로 데뷔, 이후 2000년 익산오픈 우승, 제 19회 매경닥스오픈 9위를 기록, 이후 한동안 부상으로 은퇴생활을 하기도 합니다.
* 박용택 나이 아버지 프로필 연봉 아내 한진영 딸 근황
이경심(배우) 남편 김창민 집안 결혼스토리
이경심과 남편은 고등학교 때 선후배로 알고 지내던 사이로, 이후 우연히 골프 선생과 제자로 다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 결국 결혼에 골인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이경심 : "남편과는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났어요. 그 당시에는 알고 지내던 선배였는데, 제가 연예계 일을 하며 자연히 멀어졌어요. 그러다가 제가 골프를 배우게 되면서 다시 재회하게 되었어요."
이경심 : "남편은 실력을 인정받던 골프선수였는데, 당시 허리디스크 때문에 대회 출전 대신에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에게 골프 레슨을 해줄 시간적 여유가 많았죠."
이경심 : "저 역시 당시에 신앙을 가지게 되었기 때문에, 남편에게 전도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자주 만나다보니 어느새 연인 관계가 되었어요."
하지만 이경심은 이후 한 방송(백년손님 자기야)에서 남편과 본격적으로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 결혼 전 남편에 감금을 당했던 이야기를 언급하기도 합니다.
이경심 : "남편이 미사리 카페 구석에 나를 앉힌 후 3시간 동안 나 만날래? 안 만날래?라고 했다. 사귀기도 전에 그랬다."
이경심 : "나는 강한 스타일의 남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게 좋았다. 자기가 원하는 걸 정확히 얘기하고 나를 이끄는 그런 남자가 좋다."
아무튼 두 사람은 그렇게 연애한지 6개월여 만인 2005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그런데 두 사람이 결혼식을 그렇게 서두른 데는 또 다른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경심 : "연애한 지 6개월여 만에 결혼식을 올렸어요. 당시 시아버님이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으셔서 결혼을 서둘렀어요. 남편이 어머니께 전화해서 따님 주세요라고 말하고 식장을 예약해서 저는 프러포즈도 못 받고 결혼하게 되었죠."
참고로, 이경심 시아버지는 바둑기사 김수영으로 2005년 작고하게 됩니다. 이러한 다급한 사정은 이경심 집안 역시 마찬가지였다고 합니다.
이경심 : "과거에 아버지가 파킨승병을 앓으셨어요. 그 병을 선고 받고, 아버지가 근육이 마비돼 걸으실 때 어려움을 겪으셨죠. 다행히 아버지는 제 결혼식을 병석에서나마 볼 수 있었던 사실에 무척 만족하셨어요. 결국 제가 결혼하고 나서 1년 정도 누워계시다가 돌아가셨어요."
이경심(배우) 남편 김창민 딸 결혼생활 집 근황
결국 이러한 사정 속에서 두 사람은 연애한지 6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이후 이경심은 2012년 딸 김다은을 출산,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경심은 남편 김창민과 부부싸움도 한 번 크게 하지 않을만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갑니다.
이경심 : "그래서 우리 남편에게 너무 고마워요. 항상 어디 가서도 우리 와이프 최고라고 이야기를 해줘서 너무 고맙죠. 또 제가 사업에 실패한 다음에 다시 한다고 하면 여전히 격려해줬어요."
이경심 : "남편이나 저나 혼자 오래 살았어요. 나이가 꽉 찬 다음에 서로 만났거든요. 그래서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아요. 사실 우리 신랑이 카리스마가 대단한 사람이에요. 이게 무슨 의미냐면, 신랑이 화나면 진짜 무섭거든요."
이경심 : "남편과 워낙 오래전붜 알던 사이여서, 서로에 대해서 잘 파악하고 있어요. 부부싸움을 하다가도 이 사람이 정말 화났구나 싶으면 거기서 스톱을 해요. 그레 우리 부부가 진짜로 싸우지 않는 비결이에요."
이경심 : "사실 부부싸움의 원인은 대부분이 별게 아닌 것들이죠. 그래서 그 순간만 잘 넘기면 크게 싸울 일이 없게 되죠."
이경심은 최근 프리한 닥터, 백세누리쇼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많은 수의 반려견이 함께 살고 있는 집과 일상과 근황을 알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한편, 이경심은 이번 동치미에 출연해 현재 친정어머니가 치매를 앓고 있고, 언니가 있기는 하지만 암투병 중이라 이경심이 모시고 살고 있는 근황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용기를 잃지 않고 정말 씩씩하게 잘 살아가고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꾸준히 활동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이경심 프로필 나이 남편 김창민 딸 근황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병지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수연 아들 근황>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목인(작곡가) 집안 프로필 노래 부인(아내) 오정심 자녀 근황 (0) | 2023.09.23 |
---|---|
권은비 <나이 키 과거 레전드 프로필 수입 남자친구 이상형> (0) | 2023.09.22 |
김남길 나이 과거 프로필 작품 결혼 열애설 이상형 (0) | 2023.09.20 |
노영국 <나이 전부인 서갑숙, 재혼 아내(부인) 안영숙> (0) | 2023.09.20 |
가수 민서 나이 집안 과거 프로필 노래 이상형 (0) | 2023.09.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