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재은(배우) 프로필 나이 부모 과거 이혼 재혼 (전)남편, 누구? 딸 근황

728x90

배우 이재은이 10월 21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배우-이재은

 

배우-이재은

 

이날 방송은 10월 18일 온라인을 통해 성공개됐습니다. 이재은은 "배우 생활하다가 26세 때 결혼했다. 근데 남편이 2세 계획을 계속 미뤘고, 어느새 주변에서 건강 문제가 있냐고 물어볼 정도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결혼 생활이 점점 더 우울해지기만 했다. 그래서 내가 살기 위해 이혼을 결심했다. 이혼 후 친정엄마와 합가해 살았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재은은 "솔로 생활하고 있는데 친한 후배가 착하고 듬직한 형이 있다며 소개를 주선했다. 그래서 골프나 한번 같이 치자고 약속을 잡아 자연스럽게 만났다."고 했습니다. 

 

이어 그는 "그때만 해도 난 연하는 남자로 안 보여라는 마음이 있었다. 또 그가 광주광역시에 살아서 (물리적으로) 거리까지 굉장히 멀었다"고 부연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런 상황 속에서 3개월 후에 두 명에서 셋이 됐다. 제약이 많았는데 어쩌다 보니까 임신이 됐다. 그렇게 43세에 임신 먼저 하고 재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재은(배우)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이재은

 

배우 겸 가수 이재은은 1980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이재은 고향은 전라남도 보성군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 조현숙과 남동생과 남편 김응규와 딸 김태리(2022년 11월생)가 있습니다. 

 

이재은은 키 163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불교이며, 학력은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한국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중앙대학교 연희예술학, 우석대학교 교육및문화콘텐츠개발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은의 현재 소속사는 라니엔테테인먼트 소속입니다.

 

* 송민형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정미선 자녀 암투병 근황

 

송민형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정미선 자녀 암투병 근황

배우 송민형이 10월 21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오래 부부를 연기한 배우 김정하, 송민형이 함께 출연해 진짜 부부 아니냐는 오해를 해명

mway2.tistory.com

 

이재은(배우) 프로필 

이재은은 1985년 아역배우로 데뷔, 이후 이듬해인 1986년 KBS 드라마 토지를 통해 똘망똘망한 외모와 귀여운 입담으로 단번에 스타 아역으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1999년 영화 노랑머리에 출연,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시도해 많은 화제를 모았고 이후 세기말 영화에서도 노출씬을 찍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재은은 이후 결혼과 이혼과 재혼을 거치면서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동을 이어갔고, 가수 활동을 하기도 하며 미스트롯2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이재은(배우) 과거 아역배우 데뷔 계기

이재은은 1984년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 3위에 입상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이재은

 

이재은 : "어머니 친구가 자신의 딸 대회에 나갈 때 입혀보겠다고 제가 산 원피스를 빌려달라고 연락이 오셨다. 그 말듣고 어머니가 저도 그 대회에 내보내셨다."

 

이재은 : "그 대회가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였는데 3등이 됐다. 모델 에이전시에서 일하시는 분이 제 사진을 찍어가셨더라. 이후 어느 화장품 광고에서 300대 1로 뽑혔다고 연락이 왔다"

 

이를 계기로 이재은은 1986년 불과 6살의 나이에 아역배우로 데뷔합니다. 참고로, 첫작품은 1985년 KBS 드라마 적도전선이지만 1986년 영화 우뢰매가 데뷔작으로 많이 거론됩니다. 

 

 

이재은(배우) 데뷔 이후 작품 활동

 

배우-이재은

 

배우-이재은

 

데뷔 후 이재은은 토지(1987), 세노야, 회전목마, 왕조의 세월, 대원군, 일월,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전쟁과 사랑, 용의 눈물, 조광조, OK목장, 전설의 고향, 학교 등에 출연합니다. 이중 특히 토지, 조광조, 용의눈물 등의 사극에서 큰 인기를 얻습니다. 

 

이재은은 그렇게 어린시절 김민정과 더불어 아역배우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런데 김민정이 차츰 자신의 아역 이미지를 바꾼 반면에 이재은의 경우는 한번에 모험을 합니다. 바로 노출이 심한 영화, 노랑머리 출연이었습니다. 

 

이재은 : "(아역배우 활동을 하다가) 가정형편 때문에 가장의 짐을 짊어지게 됐다. 힘든 일은 한꺼번에 온다고 하지 않나? IMF가 오면서 아버지가 사업에 실패했고 가정형편이 어려워졌다. 그때가 내가 연기변신을 하겠다고 영화 노랑머리를 찍었을 때다."

 

노랑머리 때는 돈이 목적이 아니라 이미지 변신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후의 여러 누드집이나 누드 영화들은 어려워진 가정 형편 때문에 찍게 된 것입니다. 

 

이재은(배우) 부모 아버지와 관계

이런 상황이었기에 이재은은 아버지와의 사이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배우-이재은

 

이재은 : "그때는 철없이 아버지를 많이 원망했다. 오죽하면 아버지에게 무능력하다. 내가 돈 버는 기계인가? 왜 이렇게 나에게 부담감을 주나? 며 불평까지 했다."

 

이재은 : "맨날 지지고 볶고 싸우며 사느니 차라리 이혼하지? 왜 같이 살아? 엄마는 신세 한탄하지 말고, 아버지는 어머니를 두들겨 패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

 

 

이재은 : "어릴 적 아버지는 폭력적인 분이 아니라 아버지로서의 설 자리를 자꾸만 잃어가는 분이었다. 자신의 자리를 잃어가는 것에서 오는 자격지심이라고 해야 하나."

 

이재은 : "어릴 적에는 아무리 자격지심이라고 해도 왜 아버지가 자격지심을 통제하지 못하는가 하고 참으로 의아하기만 했다. 아버지가 밥상을 엎을 때마다 왜 엄마는 죄인이고 아버지는 가해자가 되어야만 했는가 싶었다."

 

이재은 아버지는 이재은이 부모님의 반대에도 결혼을 강행한 후 부모님과 왕래를 끊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2009년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이재은 :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단 하루도 울지 않았다.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이 기쁘지도 않으면서 나쁘지도 않다 보니 아무런 감정이 들지 않았다."

 

하지만 이후 이재은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하기도 합니다. 

 

이재은 : "아빠 돌아가시기 전에 그 말 했던 게 후회된다. 막일이라도 하는 아빠였으면 떳떳하겠어. 차라리 아빠가 쓰레기를 줍더라도 망태 할아버지라도 좋아. 아빠가 일을 하니까. 아빠가 무슨 할 말 있어서 나한테 소리만 지르고 난 싫어 라고 이랬던 적이 있다."

 

이재은 : "그 말을 하고선 제가 결혼하고 아빠 엄마 안 보고 그러고 나서 바로 1년 있다가 돌아가셨다. 아버지 돌아가시고 나서 그 후에도 제가 많이 원망을 하니까 엄마가 예전에 아빠가 젊었을 때 너무 무리를 하면 안 되는 결핵을 앓으셨다고, 그래서 엄마가 회사를 관두게 했다고 하더라."

 

이재은 : "그 이후 병이 완치되고 나서 다시 회사를 갈 때쯤 네(이재은)가 더 유명해졌다고. 그 이야기를 듣고 내가 나이가 들고 아빠를 바라보니 아빠한테 잘해주지 못했던 것도 아쉽고 아빠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던 것도 아쉽고 모든 것들이 아쉽다."

 

이재은(배우) 활동 근황

 

배우-이재은

 

아무튼 노랑머리 이후에도 이재은은 영화 자카르타, 오구, 내추럴시티, DMZ 비무장지대, 무등산 타잔 박홍숙, 드라마 인어아가씨, 헬로 발바리, 명동백작, 물꽃마을 사람들, 지금도 마로니에는, 연개소문, 문희, 비천무, 살맛 납니다. 별순검3, 인수대비, 내 사위의 여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 2017년까지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갑니다. 

 

이외에도 이재은은 마당극 뮤지컬 연극 무대에도 오르고, 다수의 CF 광고에 출연하는가 하면 또한 2001년 1집 실버 203 가면을 비롯 여러 장의 앨범을 내며 가수 활동을 하기도 하고, 복면가왕,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예선에서 탈락했습니다.

 

이재은은 또한 집밥의 여왕,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등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미스트롯2 이후 뜸하다가 지난해 1월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이후 최근 특종세상에 출연, 다시 한번 근황을 알렸는데요, 이번에는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이재은 수상 경력>

-1993년 KBS 연기대상 아역연기자상 (일월)

-1999년 제 2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노랑머리)

-2000년 제 37회 대종상 신인여우상 (노랑머리)

-2010년 제 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탤런트부문 여자우수상

 

이재은(배우) 결혼 남편 이경수 나이차 직업, 누구?

 

배우-이재은-전남편

 

이재은은 전남편 이경수와 2006년 4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재은과 전남편 이경수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재은은 1980년생인 43세이고, 전남편 이경수는 1971년생인 52세로 9살 차이가 납니다. 

 

 

전남편 이경수의 직업은 안무가로, 순수예술쪽에서는 이름이 많이 알려진 사람입니다. 학력은 세종대학교 무용학 학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석사, 세종대학교 대학원 박사로 알려져 있으며, 2002년 한일월드컵 조안무를 맡기도 했고, 국립무용단에서 활동도 했으며 울산시립무용단 상임안무자를 맡기도 합니다. 

 

이재은(배우) 전남편 이경수 결혼스토리

 

배우-이재은-전남편

 

이재은은 노랑머리와 세기말 출연 이후 심적인 어려움을 겪을 당시 전남편 이경수를 학교에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스승과 제자의 사이로, 전남편 이경수가 중앙대 강사로 재직할 때였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우연히 서울에서 안성캠퍼스까지 등하교를 같이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 2년 열애 끝에 2006년 4월 15일에 결혼식을 올립니다. 

 

그런데 두 사람이 결혼 당시 전남편이 너무 나이가 들어보인다 하여 이재은이 재벌 2세와 결혼한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그런데 이재은은 왜 이경수를 신랑으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재은 : "남자를 볼 때 이 사람이 자기 자신을 위해 얼마나 투자했느냐, 자신을 위해 뭘 했느냐를 많이 보는데 오빠가 자수성가한 스타일이라 첫번째로 마음에 들었다."

 

이재은 : "두 번째로는 그래서인지 무척 성실하다. 이 사람과 내가 만약 결혼을 한다면 이 사람은 날 굶겨죽이지는 않겠구나 하는 믿음이랄까. 또 저나 오빠나 완벽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살고자 하는 스타일이라 서로 잘 못 살 것 같지는 않다는 강한 느낌이 들었다."

 

이경수 역시 이재은을 마음에 들어합니다. 

 

이경수 : "제 이상형은 항상 자기 일에 책임질 줄 아는 여자였다. 재은씨가 하루는 대본을 외우는데 이걸 어떻게 다 외우나 싶었는데 금새 해내더라."

 

이경수 : "재은씨가 자기가 어떤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한시간을 자든 30분을 자든 제 시간에 일어나서 꼭 하고 마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책임감이 강하구나 싶었다."

 

이경우 : "아내 동기나 선배들도 거의 다 제 제자예요. 연애 초반에 힘들었던 점이 제자들 앞에서 감정 표현을 하라고 할 때 였어요. 뭐 지금은 애교도 잘 부리지만요."

 

 

그런데 두 사람은 양가에 결혼 승락을 받을 때 문제가 생깁니다. 당시 이재은이 27살이었는데 이재은의 아버지는 너무 어리다는 이유로 반대를 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후 결국은 찬성을 하게 되지만 결혼 강행 후 어머니와도 마음이 멀어지게 되고, 얼마 후 2009년 아버지는 담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재은이 결혼 당시 집을 나가며 부모님 노후를 위해 다세대 주택을 사드렸는데 엄마가 사기를 당해 날린 후 딸에게 연락하지 못했고, 이재은 역시 엄마 아버지에게 해줄만큼 해주고 나왔으니 내 가정에 더 충실해야겠다는 생각에 엄마를 보지 않으려 하다보니 8년의 세월동안 모녀 사이 왕래가 끊긴 것이라고 합니다.  

 

이재은 : "그냥 소원해졌다 해야 하냐. 일단 반대했던 결혼을 했으니까 엄마 아버지에게 해줄 만큼 해주고 나왔으니 내 가정에 항상 더 충실해야겠다고 생각하니까. 그땐 엄마 됐어 하고 제가 안보려고 했다. 7, 8년 세월동안 전화 자체 왕래 자체를 안 했다."

 

이재은(배우) 전남편 이경수 결혼생활 갈등

아무튼 이재은은 부모님의 반대를 무릎쓰고 전남편 이경수와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재은은 결혼 직후부터 살이 굉장히 찌기 시작합니다. 어릴 적의 예쁘고 귀여운 모습이 많이 사라진 것입니다. 

 

배우-이재은-전남편

 

이재은 : "결혼하고 나서 가장 좋은 건 함께 기쁨을 나누고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언덕이 생겼다는 거예요. 문제는 마음이 느긋해져서인지 자꾸 살이 찐다는 거죠. 다른 아줌마들도 다 저처럼 행복해서 살이 찌는 게 아닌가 싫어요."

 

이 문제로 두 사람은 SBS 스페셜에서 결혼생활의 끝, 이혼이라는 벼랑 끝에 서 있는 부부들의 모습을 통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우리가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재은은 결혼 후 일을 그만두고 쉬는 것이 소원이었다는 남편의 그늘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비춰졌습니다. 영락없는 아줌마의 모습이 된 것입니다. 

 

반면 대학에서 한국무용을 가르치고 있는 이경수는 자기관리에 엄격한 남편이었습니다. 이에 결혼 전 이재은의 모습을 그리워하며 아침 밥상에서 이재은에 협의이혼신청서를 내밀기에 이릅니다. 

 

이에 이재은은 "결혼과 동시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쉬는 것이 꿈이었다. 내가 많이 나태했다"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재은은 이러한 문제들로 안 좋은 악플들에 상처를 받기도 했고, 이외에도 이재은과 전남편 이경수 사이에 또 다른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경수 : "아내 출연료 때문에 자존심에 금이 간 적이 있다. 이재은과 같은 행사 무대에 우연히 서게 된 적이 있었는데 나는 6~7시간을 대기하며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재은은 자신의 순서에 와서 공연만 끝나고 휙 가버렸다."

 

이경수 : "내가 그 자리에 있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재은에게 나는 나중에 슬며시 당시 출연료가 얼마였는지 물어봤더니 나의 열배가 넘는 금액이었다."

 

이경수 : "홧김에 아내에게 집에 좀 있으라고 했더니 아내가 2년 동안이나 쉬었다. 실수를 깨닫고 이제는 이재은 남편 이경수라고 하고 다닌다."

 

 

이재은 : "그런데 제 나이가 서른을 넘기면서 생각해 보니 아버지의 자격지심이 저 때문에 생긴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아버지가 (마음속으로) 다가올 때가 있다. 남편이 안무가다. 한국무용계에서는 최고의 안무가였다."

 

이재은 : "그런데 남편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안무가라는 정체성보다 이재은의 남편이 되어버린 것처럼 보일 때가 있다. 참으로 미안했다."

 

이재은 : "남편의 심정을 생각하고 이해하다 보니까 아버지(이경수 장인 어른)도 이런 심정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이재은(배우) 전남편 이경수 이혼 사유, 이후 

하지만 이후 이재은은 전남편 이경수와 11년만인 2017년 안타까운 합의 이혼 소식을 전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후 이재은은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을 겪기도 합니다. 

 

이재은 : "26살 어린 나이에 결혼하고 10년만에 이혼했다. 아이 등 남편과 모든 생각이 안맞았다. 결혼생활에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아이와 모든 것이 빠졌다. 일을 어릴 때부터 하면서 가장 노릇을 해서 짐을 내려놓고 싶었나보다."

 

이재은 : "자존감 모든 게 떨어져서 그냥 우울하고 모든 사람을 만나기가 싫고 밖에 나가기도 싫었다. 대인기피증과 우울증이 한꺼번에 와서 약간 좀 힘들었다. 안 좋을 땐 3년 동안 집 밖에 안 나왔다."

 

* 엄영수 <프로필 나이 결혼(세번째) 아내(부인) 김경옥, 누구? 자녀 근황>

 

엄영수 <프로필 나이 결혼(세번째) 아내(부인) 김경옥, 누구? 자녀 근황>

엄영수 -엄영수 프로필 본명 개명 이유 -엄영수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엄영수 가족 집안 과거 -엄영수 데뷔 활동 근황 -엄영수 첫 번째 결혼 아내(부인) 백경미 나이차이 직

mway2.tistory.com

 

이재은(배우) 재혼(결혼) 남편 김응규 나이차 직업, 누구?

 

배우-이재은-재혼-남편-딸

 

그리고 이재은은 전남편과의 이혼 뒤 지금의 연하 남편과 지인의 소개로 만나 부부의 인연을 맺습니다.

 

이재은과 남편 이응규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재은은 1980년생인 43세이고, 남편 이응규는 1981년생인 42세로 1살 연하라고 합니다. 남편 이응규 직업과 얼굴 등에 대해서는 지난 10월 특종세상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직업은 운동 역학 박사로 스포츠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은 : "남편은 운동 역학 박사(이재은 남편 직업)다.."

 

이재은(배우) 남편 김응규 결혼스토리 

 

이재은-남편-이응규

 

이재은은 아는 남동생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 이응규씨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재은 : "첫 인상이 연하라고 했는데 왜 나보다 오빠 같은 느낌이지 싶었다. (하지만) 모든 대화가 지루하지 않고 전화 통화를 해도 할 말이 많았다."

 

이재은 : "저는 운명적인 만남은 없다고 생각했다. 이혼을 하기도 해서 사랑을 잘 안 믿는다. (신랑의) 인물이 나쁘지 않고, 키도 나쁘지 않고 이렇게 생각했다."

 

이재은 남편 : "일단 연예인을 본다 와. 연예인이 나랑 소개팅을? 처음에 의아했다. 내가 무슨 연예인과 소개팅을, 성공이 가능할까 했다."

 

이재은 남편 : 진짜 말이 안 될 만큼 대화가 잘 통해서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다 보니까 표현하는 데 적극적이었던 것 같다. 뉴 논스톱을 보고 자란 세대여서 와 하고 봤다."

 

이재은 남편 : "굉장히 여린 사람이다. 삶의 때가 안 묻은 사람이다. 많이 도와주고 보듬어 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이재은은 그렇게 연인으로 발전, 2022년 4월 재혼과 뜻밖의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프러포즈는 남편이 이재은에게 먼저 했고 임신이 동시에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재은 : "나도 재혼이고 신랑도 재혼이다. 둘 다 고민은 많이 했다. 둘 다 너무 아이를 원했던 사람들이라서 제일 중요한 게 그거였던 것 같다."

 

이재은 : "내가 나이가 좀 있는데 아이를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했다. 내가 나이가 있는데 아이를 가질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했다. 내가 자연 임신이 안돼 시험관을 할 때 잘 따라줄 의향이 있냐고 했는데 (남편이) 네 의사를 100% 따르겠다. 우리 미래의 걸림돌이 아니다 라고 했다."

 

이재은 : "결혼식을 할까 말까 하던 차에 너무 좋은 소식이 생겼다. (현 남편에게) 인연은 인연인가 보다 우리가. 나도 한 10년 동안 아이가 없었지만 남편도 10년 동안 아이가 없었던 것이다."

 

이재은 : "서로 정말 인연이다 보니까 이 인연 놓치지 말라고 결실이 너무 예쁘게 생겼나보다 행복하다. 바로 결혼하자고 했다."

 

이재은(배우) 딸 집 근황

이재은은 그렇게 지금의 남편과 지난해(2022) 4월 재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한 후 같은 해 11월 21일 딸을 품에 안아 현재 슬하에 딸 태리 양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이재은은 딸 태리 동생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도 있다고 하는데요,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재은은 남편 이응규씨와 결혼 후 2년 전(2021년) 남편을 따라 광주에 정착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엄마와 바로 옆에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이재은 엄마 : "딸이 아기를 가졌다는 말을 듣고 혼자 서울에 있을 수 없겠더라. 사위가 장모님 살라고 집 구해서 싹 리모델링까지 해줬다."

 

최근 특종세상에 출연,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이재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정하 <프로필 나이 전남편 김우열, 누구? 아들 근황>

 

김정하 <프로필 나이 전남편 김우열, 누구? 아들 근황>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김정하 배우 김정하가 6월 25일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등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정하는 "당신 누구랑 바람났어?(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