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하나 나이 남자친구

728x90

박하나 나이 남자친구



<박하나 런닝맨>


 

박하나가 화제입니다. 2월 2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박하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런닝맨 출연이 4번째인 박하나는 이날 "혼자하기 부끄러우서 친구를 데려왔다"며 특별한 친구들을 소개했습니다.

 

 

반려 앵무새 꾸꾸와 나나가 그 주인공인데요, 앵무새가 별명이라는 전소민은 내 친구들 이라며 유독 반색했습니다

 

박하나는 꾸꾸 나나와 함께 유쾌한 EDM 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개인기를 완성했는데요, 박하나는 터보 히트곡 검은 고양이 네로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게 춤이 굉장히 웃기더라"는 한 마디도 더했습니다. 이에 이광수는 "웃긴다고? 김종국의 인생이 담긴 춤인데 우기다고?"란 말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원조가수의 댄스도 이어졌는데요, 박하나이 주문에 따라 김종국이 그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검은 고양이 네로 무대를 꾸민 것인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박하나는 전소민이 겨땀굴욕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으로 절정의 개그감을 뽐냈습니다.

 

 

<박하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데뷔 및 활동 열애 남자친구 결별>


 

-박하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박하나는 1985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박하나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이라고 하구요, 2남 1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박하나 키는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박하나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박하나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박하나 데뷔 및 활동

 

박하나는 배우 데뷔 이전 가수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03년 혼성그룹 퍼니 1집 타이틀곡 고백으로 데뷔를 했고, 이후 청량음악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박하나는 퍼니 활동 후 유키스, 빅마마 뮤직비디오 출연했었고, 엠넷 오디션 대작전 VJ로 출연했었습니다.  그러던 중 박하나는 2012년 tvN 일년에 열두 남자 단역을 시작으로 금 나와라 뚝딱, 기항후, 압구정 백야,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 인형의 집, 이몽, 위대한 쇼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영화로는 2012년 러브픽션, 2015년 몽골리안 프린세스 2017년 폐쇄병동 세 작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박하나 열애 남자친구 나이 직업

 

박하나는 2018년 7월 25일 언론을 통해 일반인 한의사와 열애설이 보도되었는데요, 이에 소속사인 FN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었습니다.

 



당시 박하나 남자친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한 한의사로 동갑내기라고 했는데요,

 

박하나는 이후 같은 해 12월에 비디오스타, 런닝맨, 풍문으로 들었쇼 등에 출연해서 남자친구와의 첫 키스 장소를 고백하는가 하면 영상 메시지를 통해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박하나는 "내가 가지지 못한 똑똑한 면을 가졌다"고 한의사 남자친구를 자랑하기도 했고, 존경한다는 느낌이 들어 동갑이지만 이름에 씨를 붙여 부른다고 수줍게 고백했었습니다.

 

박하나는 "남자친구가 본인이 키우는 앵무새를 좋아하냐?"고 물었고, 박하나는 "유일하게 랍, 스타가 무서원하는 사람이 남자친구다. 얘들이 나는 되게 무시하거든"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슬리피는 "남자친구가 본인의 집에 온 적이 있다는 거네?" 라고 예리한 질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박하나 결별, 결별 이유

 

하지만 박하나는 약 1년 정도 예쁜 사랑을 키워 가다가 열애를 인정한 이듬해 9월 여러가지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며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하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하나가 결별을 했다"며 "헤어진지 시간이 흐른 것으로 알고 있다. 결별 이유는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하며, 결별 시기나 이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헸디고 합니다. 결별의 아픔을 겪은 박하나는 작품에 집중하며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박하나 애완조

 

박하나는 조금 특이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데요, 바로 앵무새라고 합니다. 모두 5마리도, 두 마리는 코뉴어 종의 랍&스타이고 세마리는 검은 머리 카이큐 종의 루키& 나나& 꾸꾸라며 반려조들을 공개했습니다.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공유의 집에서 반려조들과 함께 방송을 한 바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박하나는 아이들이 날 즐겁게 해주고, 위로해주는 것 같다며, 내가 정말 아이들을 통해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다는 새악이 든다고 고백했습니다


* 박영린 <나이 몸매 결혼 이상형>


* 이창욱(배우) <나이 과거 성악 결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