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달형(배우) 나이 집안 프로필 전부인 의부증, 누구? 이혼 아들 카페 근황

728x90

배우 이달형이 7월 27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2006년 극 대조영에서 감초 설계두를 연기하면서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배우 이달형입니다. 

 

얼마전 특종세상에 출연해 근황을 전한 이후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된 이달형인데요, 이에 이달형 나이 프로필 작품활동 결혼 전부인 이혼 아들 근황 등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달형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달형(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이달형

 

배우 이달형은 1967년 5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이달형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이며, 가족으로는 현재 슬하에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이외에 이달형 키 혈액형 종교 학력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 원종례 나이 프로필 남편 김상희, 누구? 아들 근황

 

원종례 나이 프로필 남편 김상희, 누구? 아들 근황

배우 원종례가 남편 김상희와 함께 1월 18일 MBN 예능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에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날 김상희는 "8년 전쯤 심장 마비가 와서 응급실에 실려 갔다. 그때 4분 정도 심정지가 왔

mway2.tistory.com

* 곽정희 <나이 프로필 이혼 가정사 아들 딸 근황>

 

곽정희 <나이 프로필 이혼 가정사 아들 딸 근황>

배우 곽정희가 2022년 5월 21일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곽정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정희(배우) 나이 학력 프로

mway2.tistory.com

 

 

이달형(배우) 집안 아버지 어머니 과거 

이달형은 어린 시절부터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5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지만 태어난 지 100일이 되기 전에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힘들게 자식 5명을 키우다가 결국 뿔뿔이 흩어졌고, 이달형 역시 친척 집을 전전하다가, 결국 중학교 1학년 때 가출을 했다고 합니다. 

 

이달형 : "잠 잘 데가 없어서 건물 지하, 아파트 옥상, 교회 기도실, 아파트 지하 보일러실에서 잤다. 또 이곳에서 잤다는 걸 알면 깜짝 놀랄 거다. 장례식장 로비다. 갑자기 눈물이 퍽 쏟아지더라. 왜 내 인생은 왜 이럴까 싶었다."

 

결국 이달형은 잠잘 곳이 없어 군대에 가게 되었는데, 군대는 훈련이나 선임들 눈치보느라 힘들뿐 밥주고 재워주는 곳이었기에 한때 직업군인으로 남을까 생각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달형(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달형

 

이달형

 

하지만 이달형은 자신의 꿈인 배우를 위해 병장 만기제대하였고,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힘든 연극배우 생활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1997년부터 영화 쁘아종, 파란대문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이후, 2000년대 초반부터 드라마나 영화에 캐스팅되기 시작, 38살 때인 2004년에 처음으로 집을 장만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어느날 퇴근 후 돌아와보니 집이 송두리째 없어져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너무나 황당하고 어이없어 몇 번이고 집이 있던 동네를 방황하다 주인 아줌마에게서 집이 철거되었다는 사실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더 악착같이 활동에 전념해 2006년 하반기부터 1년 넘게 히트한 사극 대조영에서 감초 설계두를 연기하면서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어 대세의 신장, 영화 애자, 객주 등 다양한 작품에서도 인상깊은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고, 이후 한동안 조금씩 공백이 있기는 했지만 2021년까지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이외에도 이달형은 2018년 술 한 잔 따라주세요에 출연하기도 했고, 2020년에는 뮤지컬 트로트 홀인원 앨범을 내기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 정애리 나이 프로필 전남편, 누구? 이혼(두번) 딸 박지현 난소암 기부 근황

 

정애리 나이 프로필 전남편, 누구? 이혼(두번) 딸 박지현 난소암 기부 근황

배우 정애리가 7월 20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근황을 전합니다. 과거 1980년대 특히 드라마 사랑과 진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여러 드라마에서 양어머니 역할로 큰 화제를 모으기

mway2.tistory.com

 

이달형(배우) 결혼 전부인(아내) 정희연 나이(차) 직업, 누구?

 

이달형

 

이달형은 전부인(아내) 정희연 씨와 2008년 9월 2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달형과 전부인 정희연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달형은 1967년생, 전부인 정희연은 1972년생으로 5살 차이라고 합니다. 

 

전부인 정희연 씨는 연극배우 출신으로 당시 직업은 플로리스트로 알려졌습니다. 

 

이달형(배우) 전부인(아내) 정희연 결혼스토리 

두 사람은 SBS 온에어 김은숙 작가의 처년작인 연극 바이러스 10루트2에서 연극배우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달형은 정희연 씨를 처음 본 순간부터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에 반해 정희연 씨는 이달형에 대해 좋은 선배 정도로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달형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 끝에 정희연 씨의 마음을 움직였고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달형은 연애 시절 평소 농담 삼아 결혼하자는 말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SBS 라디오 김지영 남성진의 좋아좋아를 통해 정식 프러포즈했다고 합니다. 

 

장인 어른께 결혼 허락을 받던 날 남성진에게 쪽지를 보내고 노래를 신청했고, 라디오를 통해 프러포즈를 받은 정희연 씨는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달형(배우) 전부인(아내) 정희연 결혼 이후 의부증으로

 

이달형

 

 

두 사람은 그렇게 2008년 9월 20일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아내가 갑자기 돌변, 모든 여자 동료와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이후 아들을 얻고 나서 한동안 잘 살기도 했지만 역시 의부증이 이어지며 결국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달형 : "전 아내는 신혼여행 다음 날부터 문제가 생겼다. 집에 친한 여배우한테 결혼 축하 선물이 왔다. 보더니 이 여자랑 무슨 관계냐고 하더라."

 

이달형 : "결혼식 못 와서 홈쇼핑해서 보낸다고 집 주소 달라고 해서 보낸 거다. 처가댁 가는 길에 집 앞까지 사과했다. 아무 관계 아니라고 했는데도 돌려보내라고 해서 (선물을) 돌려보냈다."

 

이달형 : "얼마 뒤 촬영하러 갔는데 매니저가 여자분이었다. 전화가 왔다. 너 그 매니저랑 무슨 관계야? 몇 번이나 관계를 가졌냐 라고 묻는데 매니저한테 들릴 정도로 크게 얘기했다. 어쩔 수 없이 끊었다."

 

이달형 : "아예 배터리를 빼놨다. 촬영 끝나고 집에 갔더니 술에 취해 짐을 싸고 있더라. 무릎 꿇고 빌었다. (어느 날은) 지방 촬영을 가서 촬영 끝나고 팬분들에게 사인을 해주는데 아내에게 전화가 왔다."

 

이달형 : "조금 있다가 전화할게요 하고 끊었다. 사인받으시는 분들이 자상하다고 했을 정도면 제가 이상하게 전화 받은 게 아니지 않나. 다시 전화가 오더라. 욕설을 퍼붓더라. 다 들렸다. 팬들도 얼굴이 퍼렇게 질렸다."

 

이달형 : "사인해 주고 팬분들 보내고 다시 전화했는데 계속 그러길래 끊었다. 배터리를 빼놓았는데 밤새 안 좋은 메시지가 와 있더라. 그러고 집을 갔다. 친구랑 술을 드시고 계시더라."

 

이달형 : "결혼 액자들이 다 깨져있더라. 너무 화가 나지 않나. 나도 좀 화가 나서 냉장고를 한 대 친 기억이 있다. 그리고 또 짐 싸고 나가더라. 이틀 후 새벽에 와서 너는 마누라가 밖에 있는데 잠이 오냐면서 화를 내더라."

 

 

이달형 : "내 머리채를 잡더라. 그러고 한 달 반 정도 됐는데 이제 헤어지나 보다. 이건 아닌데 라는 생각으로 있다가 밖에서 만났는데 임신을 했다더라. 내 아이를 가졌다고. 우리 잘 살아 보자고 했다."

 

이달형 : "애를 낳고 100일까지는 아무 일 없었다. 100일 기념 여행도 잘 다녀오고 이틀 뒤 아내가 잠에서 깨우며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 영원히 가고 싶다며 이별을 요구했다."

 

이달형 : "화가 난 이달형은 가라고 했더니 아내는 이삿짐을 챙겨 떠났고, 이후 가정폭력 보호소에 입소했다. 나는 설사 (아내를) 폭행했다고 해도 못 가겠더라. 아내는 이혼을 요구하더라. 화병이 생길 거 같았다. 너무 시원하더라. 양육비는 필요 없고 양육권만 달라더라."

 

이달형(배우) 전부인(아내) 정희연 이혼, 아들 카페 근황

이달형 : "(이혼하기까지) 4주가 지옥 같았다. 4주 후에 만나 서로 도장 찍고 뒤도 안 돌아봤다. 전화번호도 차단하고 자녀가 초등학교 1학년 때 아이 문제로 만났다. 불경을 막 보내더라. 저는 그분의 심리가 너무 궁금하다."

 

이달형

 

이달형-아들

 

이달형은 그렇게 전부인 정희연 씨와 이혼한 뒤, 홀로 살고 있고, 13살 늦둥이 아들은 기숙 학교에 재학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들에 대해서는 특종세상에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728x90

이달형 : "엄마랑 헤어지게 된 것도 미안하고, 엄마 아빠를 따로 만나게 하는 것도 미안하다. 좋은 아빠가 되고 싶고 좋은 아빠가 될 거다. 내가 어렸을 때 못 받은 사랑을 충분히 줄 거고 주고 싶다."

 

이달형 : "아버님은 원망의 대상이었다. 왜냐하면 나를 돌보지 않았으니까. 아버님이 계신데 왜 나는 집에 안 있고 혼자 이렇게 떠돌아야 하는가? 어릴 때는 생각했다."

 

이달형 : "하지만 내가 아이를 낳아보니까 이제는 이해를 하게 되더라. 어떻게 보면 나도 아들을 기숙학교에 보내서 내가 챙겨주지 못하는거지 않냐. 나는 절대 아버지처럼 안살겠다 했는데 내가 그렇게 살고 있더라."

 

이달형 : "그러면서 무슨 생각이 들었냐면 오죽하면 아버지가 그러셨겠어. 그리고 또 아버지 마음은 얼마나 아팠겠어 그런 생각이 들더라. 근데 불과 몇 년 안된다. 아버지를 이해하게 된게. 원망했던 기간들 만큼 미안하다."

 

이달형 아들도 배우가 되는 게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달형은 배우의 꿈을 꾸는 아들에 대해 기분이 좋다고 하고 그런 아들의 꿈을 지지해줄 거라고 하네요. 

 

이달형은 최근 서울을 떠나 강원도 원주에 라이브 카페를 차렸다고 하는데요, 원주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이달형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이달형 : "돈이 없어서 친구의 힘을 빌렸다. 친구와 같이 동업을 한 것이다. 오랜 배우 생활에도 재산을 많이 모으지 못했다. 특히 배우들은 그렇다. 돈이 벌릴 때 계속 꾸준히 갈 수도 없다. 그런데 내가 계획성 없이 돈을 썼다. 그러다 보니 주머니가 가볍더라."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된 배우 이달형인데요,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하네요. 이상 배우 이달형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김현태(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재혼 아내(부인) 아들 김영찬 근황

 

김현태(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재혼 아내(부인) 아들 김영찬 근황

아나운서 김현태가 6월 1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이에 김현태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재혼 아내 아들 근황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현태 아나운서에 대해

mway2.tistory.com

* 임하룡 <나이 부인(아내) 아들 재산>

 

임하룡 <나이 부인(아내) 아들 재산>

임하룡 임하룡이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7월 8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개그맨 특집이 펼쳐지는데요, 임하룡, 김민경, 이용진, 이진호, 이재율, 전수희, 손민수,

mway2.tistory.com

 

728x90